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디아블로3

2015.11.20. 디아블로3 이번엔 시즌 야만용사다!

by KaNonx카논 2015. 11. 21.
반응형

 

 

2015.11.20. 디아블로3 이번엔 시즌 야만용사다!

 

 

이 죽일놈의 디아블로3... 어제는 그래도 플레이 타임이 3시간 정도라 다행이었지만

 

크흠.. 부두술사 악마사냥꾼에 손을 대 봤으니 이번에는 야만용사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어차피 버스야 친구가 못 돌아줘서 미쳐버린 것 같고

 

나는 또 균열 입구앞에서 데꿀멍.. ㅠㅠ

 

그런데 역시 둘이 돌다 보니 고행 10단에서도 전설 템이고 세트 템이 거의 눈에 띄지 않았다.

 

역시 파티 4명 가득 채워 가야 좋은 아이템을 많이 건질 수 있는건가.

 

 

스킬 잘 알 못의 야만용사 스킬상태!

 

일단 야만용사님께 버스를 받을때 거의 반 영구적 소용돌이 - 먼지 돌풍으로 빠르게 던전을 돌파하시길래

 

따라서 소용돌이만 맞춰 보았는데 다른 스킬은 뭘 해야 될지 모르겠다;;;

 

선조의 귀환 말고 변신 스킬도 쓰고 싶고

 

하여간 무지막지한 야만용사가 되어보고 싶은데 ㅠㅠ

 

 

이번에도 친구랑 다정히(?) 한 컷

 

내 블로그에서도 분량 욕심이 나는지 계속 찍어 달라고 하더라.

 

칼무리나 네이버 캡쳐 시스템으로 캡쳐하자니 캡쳐가 안 되어 결국엔 또 폰카..ㅠㅠ

 

대균열 45단을 빠르게 클리어 했다고 좋아하더라.. ㅋㅋㅋ

 

 

악마사냥꾼에 이어 야만용사의 다크레인저 화 ㅋㅋㅋ

 

우와 사실 한손에 푸른 서슬과 한손에 난도질인데 난도질의 형상변화로 푸른 서슬 두개를 들고 있게 했다.

 

핵간지 중급 보스...ㄷㄷㄷ

 

하지만 능력치는 아직 슬라임 급이라는게 함정ㅋㅋㅋ

 

 

플레이 한 후의 정전기 수도사와 쫄보 야만용사 한 컷

 

친구가 하도 정전기 정전기 해서 약올랐는데

 

이번 2.4패치에서 정전기 수도사 하향이 예정되어 겁나 꼬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전기 수도사 고인행 ㅋㅋㅋ 오츠카레!

 

후반에는 시즌 여정을 전부 클리어 하고 펫이나 얻으려 했더니 4장의 카나이 함 전설 추출 퀘스트가 있어서

 

바로 손을 떼 버렸다 ㅠㅠ 피방에서 디아하는 라이트 유저는 엉엉 웁니다ㅠ

 

 

게임 기록!  역시 아직 스텐 캐릭인 부두술사를 따라 잡지는 못하는구나

 

부두야 이제 고행 10을 어느정도 돌 수 있으니 다행이지만

 

역시 악사나 야만용사는 아직도 물몸이니..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