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갓파스시 방문기! 스시 스시 스시!

by KaNonx카논 2016. 1. 3.
반응형

 

 

갓파스시 방문기! 스시 스시 스시!

 

 

시험이 끝나고 방학기념으로 친구들과 함께 그토록 먹고싶었던 연어를 먹으러 대구 동성로의 갓파스시를 갔습니다!

 

스시장인 지로씨가 정말 스시 판매에 일조하시는군요 ㅋㅋ

 

저희는 평일 런치 16,900원에 갔는데

 

휴일은 런치 디너 상관없이 19,9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비싸! 하지만 맛있어!

 

 

16,900원으로 입장하면 2시간의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그 2시간이 빠를정도로 여러종류의 스시들이 있는데요

 

일단은 연어!! 보들보들하고 맛좋은 연어를 간장에 콕!!

 

 

그리고 또 연어!!

 

위에 양파, 마요네즈 혹은 다른 소스가 올라가있는게 있군요 아무튼 존맛!

 

연어는 정말로 사랑입니다 ♡

 

 

그리고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생새우!

 

게다가 위에 치즈가 올라가서 더 환상적입니다 ㅠㅠ

 

 

군함! 이건 무슨 군함인지 기억 안나지만 굉장히 고소했습니다.

 

 

돌고도는 회전초밥의 자태!

 

바로 위에 터치 모니터로 먹고싶은 초밥을 바로 시키면

 

저~ 멀리에서 칙칙 폭폭 노란 기차를 타고 온답니다~!!

 

 

칠리 소스 생새우 스시!

 

이야.. 역시 생새우도 사랑입니다!

 

 

코코넛 새우튀김!

 

스시는 아니지만 따끈따끈하고 맛있더군요~

 

 

참치! 지로씨의 참치!!

 

그런데 생각한 것 만큼 맛있진 않고 기름기가 많아서 좀 느끼하더군요..

 

차라리 연어가 더 낫습니다.

 

미안해 지로씨...

 

 

슉슉 지나가는 연어 롤초밥

 

 

연어도 지나가고

 

 

잠깐 불러세운 마요네즈를 뿌린 연어초밥입니다.

 

연어는 연어연어해~~

 

 

이건 붕장어 초밥이네요!

 

장어구이의 그 장어를 생각하면 맛이 좀 다르지만 이것도 나름 맛있습니다~!

 

 

아.. 가쓰오 초밥...

 

이건 최고로 ..느끼했습니다....

 

참치보다 더 느끼하고 식감도 질척질척해서 그렇게 맛있진 않았습니다.

 

비추천!

 

 

문어 군함이 슝슝 지나가고 있군요

 

 

게다가 따끈따끈한 감자 고로케도 지나갑니다.

 

스시집에서 고로케가 왠말이냐!! 하지만

 

친구 왈, 나름대로 맛은 있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역시 제일 안 팔리는 메뉴이긴 하지만..

 

 

익힌 새우 스시도 지나갑니다~~~

 

 

피 조 개 스시..

 

워스트 3위 안에 드는 초밥입니다...

 

흑.. 조개라고 해서 맛나 보였는데

 

더 비리비리 하더군요 ㅠㅠㅠ

 

 

그리고 맛있다고 추천받았던 게장군함인데

 

히이이이이이 식감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너무 짜고 맛 없습니다ㅠㅠㅠ 차라리 연어나 생새우를 드세요!

 

 

그리고 1인당 딱 한 접시만 먹을 수 있는 검정 네모난 접시의 스폐샬 초밥(?) ㅋㅋㅋ

 

친구와 셋이서 가서 친구 하나는 참치(大) 초밥을

 

 

저와 다른 친구는 전복 초밥을 먹었습니다만,

 

전복이 꼬마꼬마하네요???

 

ㅋㅋㅋㅋ 귀염귀염 합니다, 맛도 쫄깃쫄깃하고 괜찮았어요~

 

한 사람 당 하나는 공짜니 꼭 드시고 오시길!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는 야키토리!

 

소스는 맛있었지만 으음.. 알고있었던 닭의 식감과 달리 너무 퍼석퍼석하게 부스러져서 희한했습니다..

 

그리고 남은 5분간은 아이스크림을 퍼먹퍼먹하고 끝냈지요~

 

 

오랜만의 스시집 방문에서 일인당 한 열 다섯접시는 먹은 것 같습니다^^*

 

본전은 뽑았구 맛도 좋았습니다 ㅎㅎ

 

스시가 먹고 싶으시다면 한 번 가보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