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성서 모다 아울렛 맛집! 현풍 닭칼국수 존맛!

by KaNonx카논 2017. 6. 19.
반응형

 

성서 모다 아울렛 맛집! 현풍 닭칼국수 존맛!

 

어제는 친구하고 놀다가 성서의 모다 아울렛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마침 저녁먹기 전에 백종원의 삼대 천왕 찜닭편을 보고와서 그런지

 

맛이쓴 것에 대한 열망이 엄청 커졌는데요,

 

뭐 꿩 대신 닭이라고 근처에 있던 닭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옆에 있는 안동국시를 먹으러 갈 작정이었지만, 뭐 먼저 눈에 띄었기도 하고

 

국수가 거기서 거기지 하는 생각으로 들어갔지요~

 

메뉴판입니다.

 

친구와 저는 둘 다 닭칼국수로 주문했지요

 

하.. 소주 맥주.. 3천원 하던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4천원.. 흑흑

 

 

헐 그런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기대를 거의 안하고 갔는데 칼국수 국물도 진하고

 

면발도 오동동한게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입이 짧아서 국수는 먹다가 질려서 남기는 경우가 거의 태반인데

 

이 국수는 국물 조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같이 간 프렌즈는 말 할 것도 없이 깨끗하게 싹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아쉬운(?)점 이라고는 김치가 너무 매웠다는 것 하나?

 

ㅋㅋㅋ매운건 일단 입에도 못 대기에 안타까웠습니다..

 

국수 배불리 먹고 차타고 강정보 드라이브까지 갔다오고~

 

오랜만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