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레이디 가가, 18살 연상 연인 카리노 씨와 로맨틱 휴가 중

by KaNonx카논 2017. 6. 22.
반응형

 

레이디 가가, 18살 연상 연인 카리노 씨와 로맨틱 휴가 중

레이디 가가(31)가 새로운 연인인 크리스찬 카리노Christian Carino(48)와


뉴욕 교외의 고급 휴양지 햄튼에서 로맨틱 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사진에 포착됐다.

 

 


미국 정보 사이트 E! 에 따르면, T 셔츠에 데님 반바지 차림의 가가와

 

 스웨터 차림의 카리노는 해변가를 산책하고 있던 발걸음을 멈추고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바라보고 있었다고한다.

 


 카리노는 미국 유명 탤런트 에이전시로 알려진 CAA의 에이전트.

 

가가는 올해 2월 초에 개최 된 슈퍼 볼 하프 타임 쇼에서 연주를 선보였지만,

 

이번 행사에서도 그는 함께 사이 좋게 셀카를 촬영하고있는 모습을 포착되어

 

교제가 알려지기 시작했다.

 

 

 


 아직 카리노와의 교제를 공개하지 않은 가가이지만,

 

 웨스트 할리우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데이트를 즐긴 후,

 

진한 키스를하고 있었다고도 보도되었다. 3 월 가가의 생일에는 카리노가 중심이 되어,

 

가가의 친구 및 가족들과 파티를 열었다 고 보도되고있다.

 

 

 가가는 배우 테일러 키니(35)와 약혼했다가 지난해 7 월에 파국.

 

일부에서는 가가는 연말 연시 휴가가 끝났을 무렵,

 

키니에게 약혼 반지를 돌려 주었다고 보도되고있다. (뉴욕 =나오코)

 

 

기사 출처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0622-01844073-nksports-ent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