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화원 맛집, 유촌 칡 냉면을 먹으러 가자~! - 비냉 존맛!

by KaNonx카논 2017. 8. 14.
반응형

 

화원 맛집, 유촌 칡 냉면을 먹으러 가자~! - 비냉 존맛!

 

여름이 다 간 뒤에야 냉면을 먹으러 왔습니다.

 

하아, 뭐어 더위가 끝난건 좋지만, 어느새 이번 년도도 반 이상이 다 갔다는 사실에

 

조금 슬픈생각도 듭니다.

 

하, 내년이면 스물일곱이라니....... ㅠㅠㅠㅠㅠ

 

아무튼, 우울한 이야기는 접어두고 오늘은 화원의 유촌 칡 냉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 꽤 유명한데에요!

 

 

 

여름 한철 장사만 해서 여름에는 무지막지하게 사람이 많답니다.

 

요즘에야 뭐 더위가 다 가셔서 손님이 많이 없지만요...

 

그리고 메뉴도 딱 물냉 중 / 대, 비냉 중/ 대 밖에 없어요!

 

 

오늘은 비냉과 물냉 두개 다 먹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하나만 먹으면 질리잖아요 ㅋㅋㅋㅋ

 

누아앙~ 뽀들뽀들해 보이는 계란과 비빔소스... 침넘어가네요

 

 

하, 여기도 다데기에다가 진해 보이는 냉면 육수...

 

참 군침이 안돌래야 안 돌 수 없군요

 

아 물론 저는 무가 싫으니 무는 빼고 먹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

 

 

하아~ 이렇게해서 13,000원! 꽤나 괜찮은 한 끼였습니다.

 

비록 복날에 몸 보신은 못했지만,

 

여름이 가기전에, 이 매미소리가 끝나기 전에 냉면은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