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굽네치킨, 갈비천왕을 밥반찬으로 먹어 보았다.

by KaNonx카논 2017. 10. 15.
반응형

 

굽네치킨, 갈비천왕을 밥반찬으로 먹어 보았다.

 

하도 입맛도 없는데 그래도 밥은 먹어아겠다 싶어서

 

어제 저녁은 엄청나게 고민했다지요

 

찜닭을 먹을까, 아니면 다른 고기를 먹을까...하면서 전단지를 뒤적이던 도중에

 

딱 굽네치킨의 갈비천왕 발견~

 

cf에서 몇번 하던건 봤는데 이제사 한 번 먹어보는군요 ㅋㅋ

 

오는데 약 한시간 10분 정도가 걸렸지만, 뭐 맛만 있다면....

 

 

우왕.. 순살이라 양은 적어보이긴한데,

 

역시나 맛은 장난이 없더군요 ㅋㅋㅋ

 

단짠단짠의 조화로움이랄까

 

역시 굽네 또한 사랑이라는 걸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왕중왕 소스를 찍어먹어봤는데 오히려 더 맛이 없는 느낌이 들었슴다.

 

 

그래서 오로지 오리지널로만 아버지와 함께 챱챱 밥반찬으로 클리어했습니다.

 

그냥 봤을땐 적어보이지만, 두 사람이서 먹을때는 그렇게 적은 양도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굽네치킨 갈비천왕 별점 4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