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낡은 오르골/Game

Finding Paradise OST - Serenity

by KaNonx카논 2018. 7. 19.
반응형

 

Finding Paradise OST - Serenity

 

더 이상 떠나지 않아도 괜찮아,

 

난 이제 날 수 있거든,

 

네가 어딜가든 함께 갈 수 있어

 

다른 사람들의 비웃음은 신경 안써,

 

네가 지금의 나를 만들었으니까

 

 

 

 

네 덕분에 나는 하늘을 나는 법을 배웠고

 

네 덕분에 나는 첼로를 계속 켤 수 있었어

 

 

그래, 내가 떠나면 네가 원하지 않을 때도 혼자가 되겠지,

 

그렇지만, 이것도 성장의 과정 중 하나일 뿐이야

 

그리고 인생의 한 부분이기도 하지.

 

그게 사랑했던 순간을, 그리고 우리의 기억을 소중하게 만들어 줄거야

 

많은 것들이 우릴 기다리고 잇어

 

그 모든 것이 항상 좋을 수는 없지만,

 

나는 나만의 방식으로 항상 곁에서 널 지키고 있을거야

 

그리고,

 

어떤 일이 있더라도

 

그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그건, 네가 할 수 있는 일인거야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vk2hh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