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23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토오사카 린 & 아쳐 리세마라 점수는? 토오사카 린遠坂凛 & 아쳐 콤비 리세마라 점수는? - 속성 & 타입이 제한되어 있지만, 공격력 내구성 모두 하이스펙 - 공격력 & 체력 배수 만이 아닌 트랩 데미지 증가 효과도 장착 페이트 / 스테이 나이트 콜라보 복각이 소리소문없이 시작되고 있는 서몬즈 보드입니다. 이번에 페이트 콜라보가 새로 복각하며 또 새로운 7성들이 등장했네요(지갑 도둑놈들) 에미야 시로 & 세이버 콤비, 토오사카 린 & 아쳐 콤비에다가 이리야스필 & 버서커 콤비까지 하.지.만. 언제나 콜라보 가챠는 창렬이라는 점, 착한 어른이 여러분은 잊지 않으셨겠지요? 이번에는 7성 유닛으로 등장한 토오사카 린 & 아쳐 콤비에 대해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토오사카 린 & 아쳐遠坂凛&アーチャー 콤비의 공격 성능 화속성의 아군은 무조건 공격력이 .. 2017. 2. 2.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한정 용인 쿠로유리クロユリ 등장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 한정 용인 쿠로유리クロユリ 등장 용인 한정 시리즈 세 번째 夜鱗神獣 쿠로유리가 등장했습니다. 밤 야夜 비늘 린鱗을 써서 밤의 비늘을 가진 신수라고 번역하면 되겠네요 기본적인 스테이터스는 hp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체력 10000이라는 낮은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공격력 면에서는 356 정도로 꽤나 높은 규격외의 능력치를 가진 몬스터입니다. 기본적으로 hp소울을 먹여서 소울작은 필수이며, 쿠로유리 자체 리더로서는 체력 뻥 스킬이 없으므로 던전을 돌 때에는 체력관리에 중점을 두어야겠네요. HP10000とフェス限のHPタイプとしてはかなり低めの数値。 しかし攻撃力は356と規格外の高水準です。 HPソウルで強化したくなりますが、クロユリ自身のリーダースキル条件をクリアしやすくするためには 最大HPの管理.. 2017. 2. 2.
Fate/Grand Order 우리 정복왕이 달라졌어요! 이스칸달 보구 상향 Fate/Grand Order 우리 정복왕이 달라졌어요! 이스칸달 보구 상향 2017년 1월, 드디어... 드디어 5성 라이더 이스칸달에게도 보구 강화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정복왕의 팬으로서는 정말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업데이트입니다. 5성 하위로 평가 받던 이스칸달이 그래도 보구 딜로는 라이더 산타 오르타를 가뿐히 압도했다는 소식! ...그래도 여전히 NP채우는 것도 어렵고 평타 딜도 부족해서 공명 / 멀린으로 잘 닦아서 사용해야 될 것 같긴 합니다만, 그게 어딥니까?! 남자는 한 방!! 공명 / 멀린 / 차제 강화 걸고 아이오니언 헤타로이를 얼른 써 보고 싶슴다. 게다가 덤(?)으로 이스칸달 보구 강화 퀘스트에서는 데몬이 세 마리 = 만신의 심장 3개가 확정 드랍이므로 심장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꼭.... 2017. 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