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64

'루팡 3세(ルパン三世)' 예약제 레스토랑 기간한정 오픈 '루팡 3세(ルパン三世)' 맛의 아지트를 이미지한 '루팡 3세(ルパン三世)' 예약제 레스토랑 기간한정 오픈 몽키 펀치의 만화 '루팡 3세(ルパン三世)'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예약제 콜라보레이션 레스토랑 '루팡 리스토란테'가 도교 이세탄 신주쿠 점에 기간한정 오픈 예정이다, '루팡 3세(ルパン三世)' 는 1967년 부터 연재를 시작해서 세계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대도둑으로 변장의 명인, 루팡 3세와 동료인 미네 후지코, 이시카와 고에몬, 지겐 다이스케의 활약과 루팡의 체포에 집념을 불태우는 ICPO(인터폴)의 제니가메 경부의 모습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핀오프 작품을 포함한(含め) 5번의 TV 애니메이션 화와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 그리고 TV 스페셜 등 거듭되는(度重なる) 영상화가 이루어졌다.. 2017. 2. 6.
저스틴 비버, 피코타로(ピコ太郎 PPAP)와 투 샷 공개 저스틴 비버, 피코타로(ピコ太郎 PPAP)와 투 샷 공개 캐나다 출신의 가수 저스틴 비버가 일본 시간 2월 6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 북에 싱어 송 라이터 '피코타로ピコ太郎'와의 투 샷을 공개했다. 피코타로가 노래한 'PPAP'는 8800만명을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저스틴 비버의 트위터에서 'My favorite video on the internet'라고 소개된 것이 계기로,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였다. 피코타로는 작년 말 'NHK 홍백가합전'의 하프 타임 쇼에 출연해, 많은 CM에도 출연하는 기회를 얻었다. 그런 은인이라고 할 수 있는 비버와 마침내 대면하게 되었다. 공개된 투 샷은, 교복을 입은 저스틴 비버가 웃으면서 피코타로의 턱을 만지고 있는 컷. 코멘트는 없으나 해시태그에는 #Softbank,.. 2017. 2. 6.
노자와 마사코 '드래곤 볼'로 기네스 기록을 2개 인정 받다. 노자와 마사코(野沢雅子)' 드래곤 볼'로 기네스 기록을 2개 인정 받다. 1986년 부터 시작된 TV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에서부터 현재 방영 중인 '드래곤 볼 超'까지 주인공인 손오공 역을 연기해 온 성우 노자와 마사코(野沢雅子)가 '드래곤 볼' 게임 판 출연으로 2개의 기네스 기록을 인정받았다. 이번 기네스 기록을 인정받은 부문은, 'Longest time in the samevideogame role (하나의 비디오 게임의 캐릭터를 가장 긴 기간 연기한 성우)'와 'Longest-serving videogame voice actor(비디오 게임 의 성우로서 가장 긴 기간 활동한 인물)이다. 노자와의 게임 판의 출연 역사는 93년 3월 발매된 슈퍼 패미컴 용 소프트 '드래곤 볼 Z 초 무투전'.. 2017. 2. 6.
포세권은 어디인가 - 포켓몬 고 플레이 (feat. 홍수몬) 포세권은 어디인가 - 포켓몬 고 플레이 (feat. 홍수몬) 포켓몬 고를 또 시작한 카논입니다. 여러분 포켓몬 좀 잡으셨나요? 일본에서는 처음 나왔을 때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한국에 와서 다시 켜 보니 레벨이 11 밖에 안 되었었군요 블로그에 하등 도움이 안되어 얼마 안하고 집어치웠나 봅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다시 본 창고의 녀석들, cp가 다들 형편없군요.. 자랑할 건 그래도 거북왕 하나인가.. 2016/07/26 - 포켓몬 고! in 일본 거북왕 잡았다. 하, 요즘에 포세권 포세권 하면서 포켓스탑과 포켓몬이 마구마구 몰린 지역을 포세권이라고 하던데 정작 저희 집 쪽은 포세권하고는 엄청나게 거리가 멀더군요 ㅠㅠㅠ 하.. 하긴 일본에서도 그리 포세권 지역에 살았던건 아니지만. 가장 가까운 포켓스탑이.. 2017. 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