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84

한국 차기 대통령 지지율 문재인 후보 독보적 = 반씨 불출마 한국 차기 대통령 지지율 문재인 후보 독보적 = 반씨 불출마 (17/2/6) 韓国次期大統領選の支持率 文氏が独走=潘氏不出馬で [서울 연함 뉴스]한국의 세론조사회사 리얼 메타가 6일 발표한 차기 대통령 유력 후보의 지지율 조사에 따르면 최대 야당인 '더불어 민주당共に民主党'의 문재인 전 대표가 31.2%로 전 주 보다 2.8포인트 올랐다. 5주 연속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셈, 반기문 전 국제사무센터장 이 1월 대선 불출마를 표명한 뒤, 문 전 대표의 '1강체제'가 되었다고 리얼메타는 전했다. 조사는 1 ~ 3일 전국의 성인 1519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문재인 전대표의 지지율을 일별로 보면, 3일에는 33.8%로 가장 높은 기록을 갱신 하였다. 2위의 싸움은 더욱 격렬해지고 있다. 더불어 민주당 소속의.. 2017. 2. 8.
8인조 여성그룹 '사립 에비스 중학'의 마츠노 리나松野莉奈 급사 8인조 여성그룹 '사립 에비스 중학'의 마츠노 리나松野莉奈 급사 일본 유명 아이돌 그룹 '사립 에비스 중학'의 멤버 마츠노 리나(18)가 돌연 사망하였다. 18 세의 젊은 나이였다. 마츠노 씨는 죽기 직전까지 적극적으로 자신의 SNS를 업데이트. 6일에 업데이트 된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4, 5 일에 가족 여행을 갔던 것, 사망 전 날인 7일에는 목적지가 카나가와 · 하코네 라고 밝혔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간판을 통해 얼굴을 내민 자신의 사진을 게재. 또 지난 달 29일에 업데이트 된 블로그에서 자신이 퀴즈 이벤트에서 우승한 것을 보고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도 전했다.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은 마츠노 씨를 애도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쇄도. "갑작스러워 너무 믿을 수 없다" "거짓말! 미소를.. 2017. 2. 8.
대구 동성로 포켓몬 고, 떡대 3인방 겟! (feat. 잠만보, 니드킹) 대구 동성로 포켓몬 고, 떡대 3인방 겟! (feat. 잠만보, 니드킹) 드디어 저도 손에 넣었습니다! 그 트레이너한테 좋다는 잠만보를요!! 잠시 시내에 들릴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포켓몬 고를 켜 보니 근처에 떡 하니 있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떡대 3대장 코뿌리와 니드킹, 에레브도 함께 얻었습니다. 어제는 꽤 도감 업데이트가 많았던 날이네요 몸무게 530kg에 키는 2.4m에 달하는 잠만보 인스팅트의 리더님 말로는 개체값은 보통이라지만 잠만보 자체는 커다란 녀석이라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먹고 자고 먹고 잤으면 그렇게 크기만 하니..... 게다가 멤버에 있으면 엄청나게 든든 할 것 같은 니드킹도 잡았고 화석 포켓몬 프테라도 잡았습니다~^^* 아 물론 개체값은 그렇게 높지 않지만요... 일단 수컷 니드런의 사탕.. 2017. 2. 8.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류도사 영웅왕 길가메쉬 공략전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류도사 '영웅왕 길가메쉬英雄王ギルガメッシュ' 공략전 - 샤오신L의 트랩 파티에 그란스트라타를 편성 거의 1년 만에 돌아온 '영웅왕 길가메쉬英雄王ギルガメッシュ와의 해후! 이번에야 말로 스킬 레벨 맥스를 노려봅니다! 꽤나 힘겨운 던전입니다... 에리어는 2가지로서 첫 번째 에리어에서는 어새신 사사키 코지로가 등장 공격력 업에 콤보 수 경감을 자신에게 버프하고 크로스카운터를 걸지만, 각성 론도하켄 이라면 뚫을 수 있으려나... ...라고 일본 블로거는 오라쥬 리더로 갔다가 털털 털린 모양입니다. 샤오신을 필두로 아쳐 라이젤 그리고 그란스트라타 편성으로 꽤나 선방하여 길가메쉬를 8기 정도 입수 했지만, 만스작에는 실패한듯... ;-; 적 전체 데미지는 꽤나 유용하지만, 연격이 아닌 달랑.. 2017. 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