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04

김연아의 금메달을 '돌려내라' 대합창, 러시아 도핑문제로 보는 한국 문화의 '원한' 김연아의 금메달을 '돌려내라' 대합창, 러시아 도핑문제로 보는 한국 문화의 '원한' - キム・ヨナの金メダル「返せ」の大合唱 ロシア・ドーピング問題で垣間見える韓国文化の「恨み」 한국의 전통문화의 하나로 말하자면 '한恨'이란 것이 있다.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한국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김연아를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한 러시아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20)에게 대한 집작은 정도가 심하다. 韓国の伝統文化の一つと言えば「恨(ハン)」。 2014年ソチ五輪で、韓国で絶大な人気を誇るキム・ヨナを破って 金メダルを獲得したロシアのアデリナ・ソトニコワ(20)に対 する執着は激しいものがある。 - 최근, 경기에 본격적으로 복귀하는 의향을 내비치는 소트니코바가 1년 후의 평창 올림픽의 출전 결의를 내비치자 '가능성은 높지않다'라고 빈정.. 2017. 2. 10.
비블리아 고서당의 사건수첩 실사 및 애니메이션 영화화 결정 비블리아 고서당의 사건수첩 실사 및 애니메이션 영화화 결정 「ビブリア古書堂の事件手帖」実写&アニメ映画化! 미카미 엔의 인기 미스터리 소설 '비블리아 고서당의 사건 수첩' 시리즈가 실사와 애니메이션화 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는 640 만부를 돌파. 가마쿠라의 고서점 '비블리아 고서당'의 미모의 점주 · 시노카와 시오리코(篠川栞子)와 책을 읽을 수 없는 억센 청년 고우라 다이스케(五浦大輔)가 이상한 손님이 반입한 고서의 신비와 비밀을 밝혀 나간다. [비블리아 고서당의 작가 미카미 엔] 2월 25일에는 6권 이후 2년만에 시리즈 완결인 7권 '비블리아 고서당의 사건 수첩 7권 시오리코씨와 끝없는 무대' 가 발매된다. '2012년 서점 대상'이나 '제 65회 일본 추리 작가 협회 상 단편 부.. 2017. 2. 10.
포켓몬 고 발렌타인 & SSS급 고라파덕이 손에! 포켓몬 고 발렌타인 & SSS급 고라파덕이 손에! 드디어, 저에게도 SSS급의 개체값의 고라파덕을 잡았습니다!! ㅜㅜ 완전 cp 값이 낮아서 키우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일단 기념품의 의미로라도 갖고 있으면 기분은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예전 제 꿈의 파티는 팬텀 / 윈디 / 마릴리 / 란쿨루스 / 리자몽 으로 1세대가 판치는 파티입죠 란쿨루스는 그렇다 치고 마릴이 2세대 포켓몬이었군요.. ㅋㅋㅋ 어쩐지 안 보인다고 했다.. 아무튼 최애 포켓몬이 팬텀인데 팬텀이 안 보여요 팬텀이.... 간단히 SSS급 고라파덕이 가진 기술과 강화에 드는 스타 더스트와 고라파덕 사탕이 보이네요! 꽤나 쓸만한 앱이긴 합니다. 일반 스킬은 사념의 박치기를 충전 스킬은 아쿠아 테일을 배우고 있는데 진화를 하면 배우고 있는.. 2017. 2. 10.
디지몬 어드벤처 tri. 제 4장 프리미엄 선행 상영회 개시 디지몬 어드벤처 tri. 제 4장 프리미엄 선행 상영회 개시 - 미모리 스즈코(三森すずこ) & 에노키 준야(榎木淳弥)가 교복으로 등장! '디지몬 어드벤처' 시리즈의 최신작인 '디지몬 어드벤처 tri. 제 4장 "상실"'의 ' 극장 상영에 앞서 2월 3일에 도쿄 구내에서 프리미엄 선행 상영회를 가진다. '디지몬 어드벤처 tri'는 TV 시리즈 제 2작 ' 디지몬 어드벤처 02'에서 약 3년 후가 무대로 고등학생이 된 야가미 타이치 외 '선택받은 아이들'의 새로운 활약을 전 6장으로 풀어내는 이야기이다. '제 4장 "상실"'에서는 리부트에 의해 기억잉 사라진 파트너 디지몬들과 선택받은 아이들이 새로운 관계를 맺고, 메이크몬을 구하기 위해서 디지털 월드를 여행할 결의를 다지던 중에 다크 마스터를 쫒았던 '어떤.. 2017. 2.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