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13

Je4You - 너의 이름은 date remake Je4You - 너의 이름은 date remake 너의 목소리가 떨리고 있어 아마도 긴장한 건지도 몰라 두근대는 그 심장의 고동소리가 잡힐 듯이 다가오는 겨울하늘의 오전 11시, 새하얀 예감과 함께 우리의 붉은 실은 다시 이어졌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napQs - 2017. 2. 11.
여자가 직장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금지당하면 곤란한 이유 9가지 여자가 직장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금지당하면 곤란한 이유 9가지 女子が職場でバレンタインを禁じられると困る理由9パターン [1] 진심이 담긴 초콜렛을 전하지 않으면 사내연애로 발전하기 어려우니까.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전하는 것이 곤란해진다.'(20대 여성)라 말하듯, 발렌타인 데이를 계기로 고백을 하고 싶어 하는 여성에게 있어서는, 직장에서 '발렌타인 데이 금지'가 연애에 있어서 방해가 되는 듯 합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그런데도 전해준다.'라는 것으로 진심을 표현하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2] 초코 이외에 감사를 표현하는 방법이 없어서 곤란하니까. '초콜릿은 가벼운 선물로 적당하다.'(20대 여성) 말마따나, 발렌타인이 금지되면, 평상시의 감사를 부담없이 전할 수 있는 찬스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2017. 2. 11.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실사 영화, 히로세와 야마기시의 비주얼 공개 '죠죠의 기묘한 모험' 실사 영화, 히로세 코이치( 広瀬康一)와 야먀기시 유카코(山岸由花子)의 실사 비주얼이 공개! 2017년 8월 4일 부터 로드 쇼의 실사영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 다이아몬드는 부서지지 않아 제 1장' 이 설날에 커다란 화제를 불러 일으킨 히가시카타 죠스케의 비주얼 공개에 이어, 죠스케의 동급생인 히로세 코이치와 야마가시 유카코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히가시카타 죠스케의 실사 카미키 류노스케(神木隆之介)가 분장한 코이치는 남학생 교복(学ラン)에 몸을 감싸여 어딘가 믿음직스럽지 못한(どことなく頼りなさげ)모습을 보이며, 유카코로부터 일방적으로 열정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역할이다. (좌) '너의 이름은' 타치바나 타키 / (우) '3월의 라이온' 키리야마 레이 카미키 류노스케는 지금 대.. 2017. 2.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