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24

배우 공유의 '도깨비의 검', 중국의 한류금지령限韓令을 깨다. 배우 공유의 '도깨비의 검', 중국의 한류금지령限韓令을 깨다. 俳優コン・ユの“トッケビの剣”、中国の限韓令を突き抜けた - 中央日報日本語版 2/9(木) 9:25配信 중국 정부도 '도깨비'를 차단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드라마 '도깨비'의 이야기다. 고고도 미사일 방위(THAAD)체계에 대응하는 보복조치(報復措置)로 한류 컨텐츠의 공식유통하는 것을 금지한 한류금지령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도깨비'의 인기는 폭발적이다. 한국에서도 방영종료부터 2주가 흘렀지만, 중국에서의 열기는 사그라들 줄 모른다. 정치 권력이 목을 조여와도 문화의 흐름을 거스를 수는 없다는 사실이 다시 한 번 입증된 셈. 놀랄만한 점은 도깨비 붐이 합법적 루트가 아닌 '어둠의 경로'를 통해 확장되었다는 것이다. 한류금지령으로 TV에서 전파를 타.. 2017. 2. 12.
Fate/Grand Order 발렌타인 이벤트 시작! (feat. 킹 하산) Fate/Grand Order 발렌타인 이벤트 시작! (feat. 킹 하산) 드디어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이 다시 시작 되었습니다! 전 이벤트에서 모으지 못한 초콜릿들을 마구마구 모으고 이번에야말로 재림재료들을 마구마구 모아주리라! 하고 큰 각오로 임하는 카논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죠! ★★★★★ SSR 스위트 크리스탈 ATK 500 (최대 : 2000) HP 0 스킬 : 자신에게 무적관통 능력 부여 & NP를 30% 차지한 채로 배틀을 개시한다. + 모든 클래스의 코인 초코 드롭 획득 수를 2 개 증가 ( 「복각 :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이벤트 기간 한정) 우선 서번트 별 코인 초코 드롭률을 향상시켜주는 예장은 필수! 게다가 알테라가 이쁘니까, ★★★★★ SSR 퐁당 오 쇼.. 2017. 2. 12.
포켓몬 고, 이상해꽃 포획! 다음은 리자몽이다! (feat. 망나뇽) 포켓몬 고, 이상해꽃 포획! 다음은 리자몽이다! (feat. 망나뇽) 드디어! 일본에서 거북왕을 잡은 이후에 처음으로 1세대 최종진화 이상해꽃을 포획하였습니다! 2016/07/26 - 포켓몬 고! in 일본 거북왕 잡았다. 감개무량 하긴 합니다만, 개체값이 똥값이라 그냥 기념품 정도로 생각해야겠군요 ㅠㅠ 이상해꽃의 기술로는 덩굴채찍과 꽃보라를 가지고 있군요 다음은 리자몽을 얻으면 1세대 스타팅 진화형은 모두 컬렉팅하게 되는건데 언제쯤이나 그 존안을 뵐 수 있을런지.... 아, 참고로 망나뇽도 잡아버렸습니다! cp는 똥값이지만, 어쩐지 날고 있어서 하이퍼볼이 겁나 안 맞더라구요... 드래곤 계의 주뱃 같은 자식...ㄷㄷㄷ 어제 잡은 포켓몬 일람! 음! 아보도 SS급 개체가 생겼군요! 그 외에 딱히 눈에 띄.. 2017. 2. 12.
'너의 이름은' 성지에 리얼충 중국인 집단이 쇄도 중 ' 너의 이름은' 성지에 리얼충 중국인 집단이 쇄도 중 『君の名は。』聖地に“リア充”中国人集団が殺到中 엄동설한의 2월 상순, 모든 것이 잠든 것처럼 깊은 눈에 쌓여있었다. 히다(飛騨)의 중간 로컬역. 국철시대를 떠올리게하는 레트로 느낌의 역에 자동 개찰구 같은것은 없다. 역무원 단 한명이 창구업무를 처리하고 있을 뿐이며, 대합실에서 소곤소곤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하는 지역의 어르신들이 있다. 머지않아, 나고야에서 후지산으로 가는 특급열차가 홈으로 들어오고 문이 열렸다. ――○×△○×△○×△○×△!! ! 정적을 찢고, 소박했던 역이 갑자기 중국어의 홍수에 휩싸였다. 기차에서 속속들이 내려오는 들떠보이는 청년들, 큰 가방을 옆에 두고 기념사진을 찍는 커플, 친구에게 전화를 걸기 시작한 여성, 홈을 달리는 아이.. 2017. 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