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66

한국 대선 지지율 충남 지사와 총리가 2위 다툼 한국 대선 지지율 충남 지사와 총리가 2위 다툼 - 韓国大統領選支持率 忠清南道知事と首相が2位争い 【서울 연합 뉴스】 한국의 여론 조사 기관인 리얼 미터가 13일 발표한 차기 대선 후보 지지율 조사에서 혁신계의 야당 '더불어 민주당'의 문재인 전 대표가 전 주보다 1.7% 포인트 상승한 32.9%로 6주 연속 선두를 유지했다. 모두 민주당 소속의 안희정 충남 지사가 3.7% 포인트 상승한 16.7%로 2위, 황교안 대통령 권한 대행 국무 총리가 2.9 포인트 상승한 15 0.3%로 근소한 차이로 3위를 차지했다. 황씨는 출마를 확실히 언급하고 있지 않지만, 보수 진영에서 황 씨의 출마를 옹립하고 있다. 한편, 지난 4주 동안 지지율이 완 한 상승 추세에 있던 제 2야당 '국민의당'의 안철수 전 대표는 전주.. 2017. 2. 16.
계명대학교 수강신청, 바뀌어서 조금 당황했다. 계명대학교 수강신청, 바뀌어서 조금 당황했다. 어느새 수강신청 하는 날짜가 다가왔다. 이 일도 앞으로 한 번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씁쓸하긴하지만, 아무튼 나로서는 2016년을 쉬고, 에드워드 시스템이 자리를 잡아갈 무렵에는 학교에 안 나왔으니 당연히 새로 바뀐 계명대 수강신청은 처음 치루어보는 거사였다. 예전에는 크롬으로 창을 여러개 켜서 수강신청 전에 아이디 비밀번호만 쳐 놓고 시간이 되자마자 모든 창에 로그인 하고 렉이 안 걸린 페이지에 들어가서 전투적인 수강신청을 했는데..... 그립구나 계명대학교 수강신청 사이트 - http://sugang.kmu.ac.kr/servlet/Fip 지금은 그런 다중 로그인 기능이 막혔다. 뭐, 렉이 줄어드는 면에 있어서는 꽤나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믿을건 .. 2017. 2. 16.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히어로들이 사무라이 재팬과 콜라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히어로들이 사무라이 재팬의 활약을 응원! 콜라보 새로운 정보 발표 -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のヒーローたちが侍ジャパンの活躍を応援 コラボ新情報発表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3월 부터 시작되는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야구권 세계 1위를 노리는, '사무라이 재팬' 야구 일본 대표와의 콜라보의 정보 제 2탄이 발표되었다. 'BE A HERO!(히어로가 되어라)' 라는 타이틀로, 이번 콜라보에서는 2월 28일 과 3월 1일에 개시되는 사무라이 재팬 VS CPBL 선발 챠이니즈 타이페이의 장행(壮行)시합에서 각 시합 관전자 선착순 3000명에게 오리지널 베이스볼 카드 전 10종 중 한 장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그 외에 사무라이 재팬의 공격하기 직전, 홈런 등 활.. 2017. 2. 16.
'오소마츠 상' 시타라 마사코의 신 일러스트 배게로 등장! '오소마츠 상' 시타라 마사코의 신 일러스트 배게로 등장! -「おそ松さん」シタラマサコの描き下ろしイラスト使った、6つ子の枕当たる コミックナタリー 2/15(水) 16:58配信 오늘 2월 15일 발매한 월간 YOU 3월호 (슈에이샤)에서는 아카츠카 후지오赤塚不二夫원작, 오소마츠 상 제작위원회 감수에 의한 시타라 마사코의 '오소마츠 상'이 표지와 권두 컬러로 등장했다. 시타라 마사코가 그린 새로운 일러스트가 새겨진 '오소마츠 형제의 배게' 독자 선물도 있다. 배게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번 호 YOU 또는 2월 24일 발매되는 '오소마츠 씨 만화판 ' 3권의 응모권 중 1장을 엽서에 붙여 필요사항을 기재하여 신청하자. 또한 2월 24일에는 TV 애니메이션 ' 오소마츠 씨 ' 의 애니메이션 코믹스 2권이 발매된다. 이.. 2017. 2. 16.
각트GACKT, 인스타그램에서 상의 탈의, 복근 공개! 각트GACKT, 인스타그램에서 상의 탈의, 복근 공개! - GACKT、SNSでの自撮り“肉体美”披露に反響「変わらずバッキバキですね」 クランクイン! 2/16(木) 6:30配信 아티스트 GACKT가 14일 자신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셀카로 '근육미'를 선보여 팬들은 '멋진 육체네요' '오늘도 멋진 복근' 등 다양한 반응이 전해진다. 2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육 서플리먼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보고한 각트GACKT. 그 때는 '체육관에 가지 않고 집에서 팔굽혀펴기만 하고 있다.'고 발표하였지만. 이번에는 그 운동 경과를 선보이는 게시글을 올렸다. 14일의 게시글에서는 '아슬아슬하게 늦지 않았다. 그럼, 잘자'라고 하는 게시글과 함께, 하반신이 보일 듯 말 듯 한 아슬아슬한 사진을 찍어 자신의 .. 2017. 2. 16.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장희 가챠! 오라쥬 획득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장희 가챠! 오라쥬 획득 서몬즈 보드도 어느새 3주년을 맞았습니다! 3주년 기념 생방송에서는 여러가지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다만, 그 중 가장 감동(?)저긴 업데이트는 바로 장희 프리미엄 가챠! 였습니다. 지금까지 가지고 있지 않은 장희 하나를 무조건 지급 하는건데, 결과는 아래서 확인해 보시죠! 우선 다시 돌아온 페이트 콜라보 지급 유닛인 세이버 (드레스 버전) 페그오 콜라보 복각으로 신 유닛들이 나왔지만, 그다지 끌리지 않아서 가챠는 패스 했습니다. 2017/02/03 -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미야 시로 & 세이버의 리세마라 점수는? 2017/02/02 -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토오사카 린 & 아쳐 리세마라 점수는? 드디어 돌아온 브륜힐데 던전! 사실, 브륜힐데를 얻는 .. 2017. 2.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