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93

[2CH 괴담 번역] 주위에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일에 대하여 -2- [2CH 괴담 번역] 주위에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일에 대하여 -2- - 俺の周りで起きた不思議な体験語らせてくれ『奇妙な大根さん』 오역 및 번역체가 상당히 있음에 주의해 주세요, 모두가 실력이 없는 제 탓입니다.. ㅠㅠ 29: 本当にあった怖い名無し@\(^o^)/ 2014/08/31(日) 01:26:44.86 ID:LBgSttyI0.net 나는 그 당시 충격적인 사실을 알았다. 무우 씨가 얼굴이 있었다는 것과 N이 여자였다는 것 나를 불안한 눈빛으로 보는 N 옆에서 무서운 얼굴로 살의를 보내는 무우 씨 굉장히 커뮤니케이션에 서툰 나. 무우 씨가 보이지 않는 사람에게 있어서도 상당히 기분나쁜 장면이었을거다. 어떻게든 N이 입을 뗐다. ' 이..이거에요 ' 라며 옆의 무우 씨를 가리켰다. 그녀에게도 무우 씨가 정말.. 2017. 2. 19.
종말의 이제타 OST - 敗色濃厚(패색농후) 종말의 이제타 OST - 敗色濃厚(패색농후) 거짓말에서 태어나는 불신의 씨앗, 온 하늘을 뒤덮는 증오에 가득 찬 폭로 서서히, 끝으로 다가가는 회색 빛의 이야기 밤은 여기에 불타고 아침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별은 숨죽여 울었고 바람은 더 이상 기억하지 않았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npbbQ - 2017. 2. 19.
'관심 없어'라는 의견이 두드러지는 평창 올림픽, 도쿄 올림픽은?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과 반다비] '관심 없어'라는 의견이 두드러지는 평창 올림픽, 도쿄 올림픽은? [후지야마 켄지의 독립독보(独立独歩)] 내년 2월 9일에 개막하는 평창 올림픽까지 앞으로 1년이 남았다. 현지에서는 각 경기의 사전 대회가 성대하게 이루어지고 있지만, 한국 국내의 반응은 '관심 없다.'라고 대답한 사람이 49%, '관심이 있다.'고 한 사람이 48%였다. 게다가 대회가 '성공할 것 같지 않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38%에 달하는 등, 비관적인 시선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았다. 대회를 둘러싼 환경은 확실히 어렵다. 지난 해 부터 이어진 한국 내의 정치적 혼란 속에서 올림픽을 담당하는 현직 문화 체육 관광부 장관이 체포되고, 재벌에 대한 비판이 높아진 영향으로 스폰서 기업의 협찬금도.. 2017. 2.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