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208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 세일 중! (2월 17 ~ 28일)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 세일 중! (2월 17 ~ 28일) 2세대 업데이트와 동시에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 세일 이벤트가 시행중입니다.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 앞으로 새로운 모험을 향해 2 월 17일경부터 28 일경까지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 ' 아이템을 샵에서 100 포켓코인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Pokémon GO Japan (@PokemonGOAppJP) 2017 년 2월 16일 기간 : 2017년 2월 17일 ~ 2월 28일까지 이거 말고, 아이템 인벤토리 늘여주는 쪽의 세일이 더욱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포켓몬이야.. 보통 s급 혹은 a급이 아니면 전부 정리해 버리니 굳이 250마리나 꽉 채워 다닐 일 자체가 거의 없으니까요.. - 2017. 2. 20.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2 OST - Raul Menendez Theme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2 OST - Raul Menendez Theme 아직, 우리의 발 밑에는 햇살이 비치지 않았다. 고요히 얼어붙어 있는 대지의 위에 그저 멍하니 서서는 그 함박눈을 맞고 있었을 뿐 꿈이라는 달콤한 사탕발림 같은 말에 속을 나이는 한참 지나서 매일을 작고 씁쓸한 미소로 보냈다. 한숨일까, 그저 심호흡일까 가슴을 억누르는 과도한 하중에 어릴적 바래왔던 누군가의 꿈이 부서졌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LMQBg - 2017. 2. 20.
샤이니SHINee 도쿄 전철에 'FIVE' 발매 기념 광고 샤이니SHINee 도쿄 전철에 'FIVE' 발매 기념 광고 - SHINee、山手線&東京メトロ5路線5編成を広告ジャック 『FIVE』発売記念 オリコン 2/14(火) 13:22配信 한국의 남성 5인조 그룹 샤이니SHINee가, 일본 데뷔 5주년, 5번째 앨범 'FIVE'(22일 발매)의 발매를 기념하여, JR 야마노테선 & 도쿄 메트로의 5노선 5편성에 비주얼 잭 한다. [샤이니 온유] JR야마노테선은 1편성의 차량에 샤이니의 비주얼 잭을, 도쿄 메트로 긴자선, 마루노우치 선, 토자이 선, 난보쿠 선의 각 4 노선은 1편성의 차내 광고가 모두 샤이니로 가득 차게 된다. [샤이니 종현] 오는 14일부터 토자이 선, 난보쿠 선 2개 노선이 운행 개시되며, 내일 15일부터 긴자 선, 마루노우치 선이, 20일 부터 야.. 2017. 2. 20.
포켓몬 고, 열매의 효능과 포켓몬 성별에 관해서 포켓몬 고, 열매의 효능과 포켓몬 성별에 관해서 오늘은 2세대가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 나온 나나열매, 파인열매와 포켓몬의 성별에 대해 끄적여 볼까 합니다. 업데이트 전 까지만해도 열매란, 라즈열매 단 하나 밖에 없었습니다. 라즈열매의 효과는 야생 포켓몬 포획 시도 중 사용가능한 아이템. 다음 번 몬스터볼의 포획률을 증가시켜 준다. 단,포켓몬이 열매를 먹고 볼에서 다시 나오면 열매의 효과가 사라지므로 다시 열매를 줘야 한다. 포켓볼에서 나오면 효과가 사라진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아무튼 새로 생긴 바나나를 닮은 나나열매는, 포켓몬에게 먹일 시 포켓몬의 행동을 느리게 만들어 포켓몬을 잡기 쉽게 합니다. 펄쩍펄쩍 뛰는 잉어킹이나 좀 가만히 있게 만들었으면 좋겠군요 그리고 나나열매와 같이 포켓스탑에서 얻을 수.. 2017. 2. 20.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 암살 경계로 유학 포기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 암살 경계로 유학 포기 - 正男氏の息子ハンソル氏、暗殺警戒し留学断念=中国警告、厳戒のマカオへ戻る―英紙 時事通信 2/20(月) 5:32配信 북한의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의 이복 형인 김정남 암살에 관련하여, 영국의 메일 온 선데이(전자 판)은 19일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21세)가 사고 전, 중국 당국에 북한 공작원에 대한 암살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를 받아, 작년 9월 부터 시작한 영국 옥스퍼드 대학 대학원의 유학을 포기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중국 소식통은 신문에서 '중국이 불쾌한 일은 (북한에서도) 곤란하니 김정은도 중국에서 암살은 하지 않을 것. 하지만 영국은 위험하다.' 고 전했다. 김한솔은 2013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인터내셔널 스쿨을 졸업, 프랑스 최고의 엘리트 학인 파리 .. 2017. 2. 20.
아츠기리 제이슨ジェイソン, 외국인 탤런트가 말하는 고충 아츠기리 제이슨, 외국인 탤런트의 단점은 '그렇게 대단하지 않은 일본의 문화에 감동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 - 厚切りジェイソン、外国人タレントのデメリットは「そんなにすごくない日本の文化に感動しないといけない」 サンケイスポーツ 2/19(日) 17:20配信 미국 출신의 최고의 연얘인, 아츠기리 제이슨(30세)가 19일 후지 테레비계 '우리들의 시대(보쿠라노지다이ボクらの時代)'에 출연했다. 외국인 탤런트의 단점으로 '그렇게 대단하지 않은 일본의 문화에 대해 감동하지 않으면 안되니 귀찮은 일이 많다.'라는 것을 들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제이슨과 탤런드인 SHELLY(32세), 개그콤비 팟쿤맛쿤의 패트릭 할란(46세) 3명이 토크를 하였다. 그 중 일본에서 외국인 탤런트와 하프 탤런트 중 어느 쪽이 유리한가에 대한 .. 2017. 2. 20.
공각 기동대 실사 '고스트 인 더 쉘' 최신 트레일러 공개 공각 기동대 실사 '고스트 인 더 쉘' 최신 트레일러 공개 - 実写版攻殻「ゴースト・イン・ザ・シェル」最新トレーラー公開 義眼レンズ付けてないバトーさんも! ねとらぼ 2/14(火) 12:38配信 '고스트 인 더 쉘(원제:GHOST IN THE SHELL)'의 최신 트레일러가 2월 13일 파라마운트 픽쳐스(미국)의 유튜브 계정에 공개되었다. 2분 16초에 달하는 동영상에는 마이크 픽트가 연기하는 '쿠제'가 더욱 선명히 확인 되는 등, 점차 이야기의 흐름을 파악 할 수 있게 한다. 이 작품은, 기계의 몸을 지닌 세계 최강의 수사관 '소령'이 사이버 테러 사건에 말려드는 중 예전의 기억을 되찾아 간다는 스토리이다.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공개된 장면에 섞어서,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한 '소령'이 광학 미채를 기.. 2017. 2. 20.
노기자카 46, 하시모토 나나미 은퇴 시기 도래 노기자카 46, 하시모토 나나미 은퇴 시기 도래 - 乃木坂46橋本奈々未、“卒業”近づく…「最後まで誠実でありたい!」 MusicVoice 2/15(水) 6:22配信 노기자카 46의 하시모토 나나미(23세)가 13일 블로그에 올린 노기자카 46에서의 졸업, 연예계 은퇴가 다가오는 시점에서의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다. 하시모토는 '꽃다발이 방안에 가득 차있어' 라고 타이틀을 붙인 게시글을 올렸다. '모두에게 빨리 보여주고싶은 것들이 여기서부터 다다닷 하고 나올 예정이야, 오늘 그 중 하나가 막 손에 들어왔어. 이걸 마지막으로 모두에게 내 최고의 마지막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에 몇번이고 울음이 났어' 라고 썼다.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되어있지 않았지만, 하시모토는 자신의 마지막 사진집인 '2017.. 2017. 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