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219

97 % SKID 목재 나무 칼, 향균/내구성과 독창성을 가지다. 97 % 목재 나무 칼, 향균/내구성과 독창성을 가지다. - 97%木材の包丁は、抗菌性・耐久性と強烈なオリジナリティを持つ roomie 2017年02月15日 요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싶은 사람도, 이미 요리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식칼로 다른 사람보다 한 발 앞서가고 싶다면,'SKID'를 추천한다. 칼날 부분은 금속이지만, 그 이외의 손잡이 등의 부분은 97%가 목재로 이루어져 있다. 목재의 부분은 아카시아 / 호두 나무로 이루어져 있어 내구성이 높을 뿐 아니라 타닌을 많이 함유하므로 살균작용이 뛰어나다. 게다가 목재에 특수한 방법으로 아마씨 기름을 스며들게 하여, 목재 특유의 미세한 구멍을 막아서 잡균이 들어붙는 것을 방지한다. 그 결과, 기존의 식칼과 비교하여 훨씬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을 가지고 있.. 2017. 2. 21.
베드로의 장렬 OST - 심정호흡心情呼吸 베드로의 장렬 OST - 심정호흡心情呼吸 / 콘도 아키히사近藤晃央 작사/작곡:近藤晃央(콘도 아키히사) 届けたくて 守りたくて ながれる涙は 전하고 싶어서 지키고 싶어서 흘리는 눈물은 どれだけ美しいんだろう 얼마나 아름다울까 思いのままに嬉しいと言える嬉しさがあって 느끼는 그대로 기쁘다 말할 수 있는 행복이 있고 心のままに淋しいと言えない淋しさがあって 느끼는 그대로 쓸쓸하다 말할 수 없는 외로움이 있어서 悲しさだって 素直に悲しいと言えるなら 그 슬픔을 솔직히 말할 수 있다면 嬉々 嬉しくなるよ ありのままを 매우 기쁠거야 있는 그대로를 届けたくて 泣いてるんだ 전하고 싶어서 울고있는거야 届かなくて 泣いてるんじゃない 전해지지 않아서 울고있는게 아니야 笑いたくて 信じたくて ながれる涙は 웃고싶어서 믿고 싶어서 흘리는 눈물은 どれ.. 2017. 2. 21.
스칼렛 요한슨 '일부일처제는 부자연스럽다.' 스칼렛 요한슨 '일부일처제는 부자연스럽다.' -夫との破局を発表したスカーレット・ヨハンソン、「一夫一婦婚制は不自然だ」と結婚観を語る! 2017/2/20 09:00 海外ドラマNAVI 지난 달, 프랑스 인 저널리스트인 남편 로메인 도리악과 결별한 것을 발표한 스칼렛 요한슨이 일부 일처제는 부자연스럽다고 결혼관을 밝혔다고 미국 E!Online 통해 알려졌다. 미국 남성지 '플레이보이PLAYBOY' 3월 / 4월 호의 인터뷰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 하였다. '무언가를 가지면 무언가를 잃게되지요? 어떤 것을 선택해도 잃어버리게 되는 것은 반드시 있습니다. 결혼이란 것은 로맨틱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결혼을 나쁘다고는 생각치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일처제는 부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이.. 2017. 2. 21.
헌재, 대통령 측의 지연 거부 '3월 초 탄핵 선고' 강력한 의지 헌재, 대통령 측의 지연 거부 '3월 초 탄핵 선고' 강력한 의지 - 憲法裁、大統領側の引き延ばし策をすべて拒否…「3月初めの宣告」に強い意志 ハンギョレ新聞 2/21(火) 7:48配信 '박 대통령이 출석하는가 줄석하지 않는가 22일까지 분명히 하라' 새로운 승인 및 증거 신청도 거절하는 박 대통령의 대리인 '어떻게 판사를 하고 있느냐'고 폭언 헌법 재판소가 20일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심판의 변론에 참석 여부를 22일 이전까지 분명히 하도록 박 대통령의 대리인단에 요구했다. 또한 출석 의사를 밝혀도 재판부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출석하지 않으면, 추가 변론 일정을 짜지 않겠다고 통고했다. 탄핵 심판을 지연시키려는 대통령 측의 의도에 쐐기를 박기 위한 것으로 보이지만, 이에 반발한 박 대통령의 대리인과 방청객은 판사를.. 2017. 2. 21.
[별자리 점]2월 21일 오늘의 운세 1위 별자리는 양자리! [별자리 점]2월 21일 오늘의 운세 1위 별자리는 양자리! -2月21日の運勢第1位は牡羊座! 今日の12星座占い 당신의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어떤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까? 열 두 별자리 운세 랭킹에서 바로 알아보자! ★ 제 1위 - 양 자리 미래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고의 아이디어가 샘솟는다. 행복을 모두와 나눌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세계에 갖혀있지 말고, 점점 주위와 섞이길 바랍니다. 모르는 것이 있다면 '알려주세요!'하고 말하면 최고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 제 2위 - 사자 자리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일의 결과가 나오는 날입니다! '내가 선택한 것이 옮은거구나' '열심히 해서 다행이야'라고 생각하게 될 겁니다. 우선은 자신을 많이 칭찬해 주세요 그 후, 반성.. 2017. 2. 21.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 말레이시아 입국 및 혈연 검사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 말레이시아 입국 및 혈연 검사 - 金正男氏の息子がマレーシア入りか 日本テレビ系(NNN) 2/21(火) 6:52配信 북한의 김정남이 말레이시아 공항에서 살해당한 사건으로, 현지 미디어는 김정남씨의 아들 김한솔이 20일 밤, 말레이시아에 입국했다고 보도했다. 말레이시아의 여러 미디어는 김한솔이 20일 밤, 현재 체류 중인 마카오에서 비행기로 쿠알라룸프에 도착했다고 전해진다. 말레이시아 즉은 시신의 신원확인을 위해 친족의 DNA 샘플을 요구하고 있고, 김한솔은 혈연 관계를 확인하는 검사 등을 받는 것과 동시에 시신 인도에 대해 설명을 받을 것 으로 보여지고있다. 북한은 지금까지 사망한 남성은 김정남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DNA 감정 결과에 따라 이러한 주장이 부정될 가능성도 있다... 2017. 2. 21.
포켓몬 고, 마기라스보다 더욱 레어한 포켓몬은 안농 포켓몬 고, 마기라스보다 더욱 레어한 포켓몬은 안농 - コンプ不可能? ポケモンGOの金銀ポケモン、バンギラスではなく“あのポケモン”が最レアの理由 ITmedia Mobile 2/21(火) 6:10配信 2월 17일부터, 제 2세대인 포켓몬스터 골드 / 실버 의 포켓몬들이 80종 증가하였다. '포켓몬 고' 업데이트로 부터 토, 일요일이 지났다. 토, 일은 2세대의 포켓몬을 모으기 위해서 일본 오다이바 등 유명한 포켓몬 스폿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다. - 2세대의 레어 포켓몬 신종 포켓몬을 잡으러 갈 때, 가장 빼놓을 수 없는 정보는 '그 포켓몬이 어디서 출현하는 가'라는 정보 수집이다. 업데이트 초기에는 차치하더라도 도감을 컴플리트하려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레어 포켓몬이 어디서 나오는지 파악하고 밖으로 나가야 한다... 2017. 2. 21.
제 10회 '연인으로 삼고싶은 남성 유명인 랭킹' 제 10회 '연인으로 삼고 싶은 남성 유명인 랭킹' - 『第10回 恋人にしたい男性有名人ランキング』 オリコン 2/14(火) 8:40配信 2월 14일은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주고받는 다소 비일상적인 두근거림을 맛 볼 수 있는 날로 잘 알려져 있다. ORICON NEWS에서는, 이번에 제 10회 째가 되는 연례행사인 '제 10회 연인으로 삼고 싶은 남자 유명인 랭킹'을 발표했다. 그 결과, 국민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아이바 마사키相葉雅紀가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마찬가지로 2년 연속 2위는 같은 그룹의 사쿠라이 쇼櫻井翔가 랭킹에 올랐다. 작년과 같이 1, 2위를 전부 아라시가 차지함으로써 반석의 강함을 주장하였다. 밝은 캐릭터와 일에 있어서 성실하고 태도, '홍백가합전'에서의 '사나이의 울음'에 .. 2017. 2. 21.
포켓몬 고, 일본의 포켓몬 둥지는 어디인가? (feat.장크로다일, 마자용) 포켓몬 고, 일본의 포켓몬 둥지는 어디인가? (feat.장크로다일, 마자용) 한국에서도 가끔 카x의 소식을 통해서 이른바 포켓몬의 둥지가 있다는 소식이 가끔 들려오는데요 뭐 지방사람인 저와는 영 인연이 없는 관계로 잘 모르지만, 오늘은 일본, 도쿄에도 포켓몬의 둥지가 있다고 해서 정보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사루에 온시 공원猿江恩賜公園 - 왕눈해의 둥지 (남쪽) / 고라파덕의 둥지(북쪽) 우에노 공원上野恩賜公園 - 발챙이의 둥지 세타가야 공원世田谷公園 - 탕구리의 둥지 요요기 공원代々木公園 - 꼬마돌의 둥지 히비야 공원日比谷公園 - 마자용의 둥지 유메노시마 공원夢の島公園 - 뿔충이의 둥지 이노카시라 온시 공원井の頭恩賜公園 - 통통코의 둥지 미즈모토 공원水元公園 - 부우부의 둥지(?) 개체수가 적기에 부정확.. 2017. 2.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