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053

2017.3.5. 도쿄. 오다이바 태양광 전시회를 가다.(1/4) 2017.3.1.~4 도쿄. 오다이바 태양광 전시회를 가다.(1/4) 안녕하세요! 3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 잠시 삼촌을 따라 오다이바 빅 사이트의 태양광 발전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이야.. 이게 몇 개월 만의 도쿄인가요, 오다이바인가요..!! 솔직히 3.4일은 너무나 빨리갔습니다. 하긴... 8개월도 뒤돌아 보면 일찍 갔는데 3.4일은 시간도 아니지요 편하게 대구 공항에서 나리타로 슝슝 날아가려고 했는데 이게 왠일인지 티웨이 항공이 연착해서 한 시간 늦게 출발했습니다... ㅠㅠ 하.. 나리타 공항에 가서 바로 리무진 버스로 호텔에 가면 시간이 딱 맞는데 연착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버스를 한 시간이나 더 기다려야하는 현실.. 역시 저가항공은 저가항공인지.....ㅠㅠ 아무튼 열심히 고소공포증을 이겨내.. 2017. 3. 5.
Fate/Grand Order 신주쿠 아처, 모리어티가 칼데아에! Fate/Grand Order 신주쿠 아처, 모리어티가 칼데아에! 우와..이럴수가... 일본 여행 중, 새벽에 일어나서 한 단챠에서 신주쿠의 아처 ~ 제임스 모리어티가 나왔습니다! ..안 나올줄 알고 손 놓고 있었는데 드디어 칼데아에 중년의 신사께서 오셨군요~!! 커맨드 성능은 대인 버전 아르주나. 아처 아르토리아 이후 오랜만에 등장한 5성 대인 아처지만 성능은 미묘하다는 평. 커맨드 구성이 아츠 세 장, 버스터 보구로 구성되어 있어서 보버버 체인이 되지 않아 태생적인 한계가 존재하며 NP 수급률이 낮게 설정되어 있다. 때문에 NP 관련 예장이 아닌 이상 보구 쓰기가 조금 난감한 편. 그나마 동물회화급 배율의 거미줄의 끝이라는 스킬 덕에 아주 못 쓸 정도는 아니다. 마탄의 사수 EX는 무적 관통+스타 집.. 2017. 3. 5.
대한민국의 마돈나, 최초의 여성 아이돌 댄스 가수 김완선 대한민국의 마돈나, 최초의 여성 아이돌 댄스 가수 김완선 이름 김완선(金完宣) 본명 김완선(金緩宣) 출생 1969년 5월 16일, 서울특별시 신체 163cm, 44kg, B형 성좌/십이지 황소자리, 닭띠 학력 세화여자고등학교 하와이 대학교 디지털아트학과 데뷔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 가족 부모님, 5자매중 셋째, 이모 故 한백희 배우자 미혼 소속사 KW선플라워엔터테인먼트 김완선 페이스북 - https://facebook.com/ppurple516 한국 최고의 여성 아이돌 댄스 가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90년대 초반에는 장르를 넘어 한국 여성가요계를 인기로 완전히 평정한 인기 원톱 여가수였다! 무대에서 노래를 표현해내는 춤 실력으로는 역대 최고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런 실력은 지금까지도 건재.. 2017. 3.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