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073

트럼프 대통령 한일 안보관련 문제에 단호하게 관여 트럼프 대통령 한일 안보관련 문제에 단호하게 관여 トランプ大統領、日韓の安全保障に「断固として関与」 AFP=時事 3/7(火) 13:07配信 [AFP = 시사】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미국 대통령은 6일 북한의 미사일 발사 실험을 받고 한일 안보에 "단호하게 참여"할 것이라고 표명했다. 백악관 (White House)이 밝혔다. 북한의 미사일 발사 실험 소식을 듣고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신조 (Shinzo Abe)총리와 한국의 황교안 대통령 대행과 개별적으로 전화 회담을 가졌다. 북한의 국영 조선 중앙 통신 (KCNA)은 7일 북한이 전날 실시한 미사일 4발 발사는 주일 미군 기지를 표적으로 한 공격 연습이었다고 보도했다. 4발 중 3발은 일본의 배타적 경제 수역 (EEZ) 내에 낙하했다. .. 2017. 3. 7.
박근혜 대통령 뇌물수수 혐의 등 확인 특검 수사 결과 발표 박근혜 대통령 뇌물수수 혐의 등 확인 특검 수사 결과 발표 朴氏の収賄容疑など確認 特検、捜査結果を発表 産経新聞 3/7(火) 7:55配信 한국의 박근혜 대통령과 친구인 여성 실업가인 최순실 피고의 의혹을 수사했다 특검 전 서울 고등 검찰청 검사장은 6일, 90일에 걸친 수사의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 특검은 박 씨에게 뇌물 수수, 직권 남용 권리 행사방해, 공무상 기밀 누설(누출) 등의 혐의를 적용했다. 발표에 따르면 박씨는 그룹 최고 경영진에서 삼성 전자 부회장 이재용 피고(48) (뇌물 수수 혐의 등으로 기소 된)측면에서 최 피고와 공모해 약 430억원의 뇌물을받은 혐의가 확인되었다. 또한 특검은 박 정권에 비판적인 예술가와 배우들을 정부의 지원 대상에서 제외했다고 여겨지는 약 9400인의 '블랙리스트' .. 2017. 3. 7.
[별자리 점]3월 7일 오늘의 운세 1위 별자리는 전갈자리! [별자리 점]3월 7일 오늘의 운세 1위 별자리는 전갈자리! 3月7日の運勢第1位は蠍座! 今日の12星座占い 당신의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어떤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까? 열 두 별자리 운세 랭킹에서 바로 알아보자! ★ 제 1위 - 전갈 자리 이런 일을하고 싶다,이 일은 이렇게 하고싶다. 그러한 기분을 겁먹지 말고 행동에 옮겨주세요! 오늘은 당신이 발언하고 행동하는만큼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방향으로 일이 움직여갑니다. 현실적으로 여부는 움직이고난 후에 생각하면 좋습니다. ★ 제 2위 - 물고기 자리 자신과는 정반대의 의견을 가진 사람, 아무래도 서투른 사람. 그런 사람과 관련된 것을 오늘은 조금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 사람들이 오늘 당신의 이해자가 될테니까요. 온화한 미소가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냅.. 2017. 3.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