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54

재생! 바싹마른 감성惑星을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재생! 바싹마른 감성惑星을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再生!カラカラ惑星 자~ 이번에 할 게임은 바로 재생! 바싹 마른 감성 이라는 게임입니다. 도트풍의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사막의 행성을 여신의 힘으로 회복해 나간다는 이야기지요 바싹 말라있는 현대인의 감성을 재생시켜준다는 이중적 의미도 있는 듯 합니다. 본격 여신님한테 수영복을 바치는 신도들의 마인드 . jpg 게임은 특별히 어렵지 않습니다. 사막화 된 행성을 여신의 힘으로 복구하고 가끔 마을을 발견하면 복구하여 사람이 살게 한 뒤 그 마을의 특산물을 저렇게 신전에 앉아서 삥 뜯어 먹으면 되는 그런 게임입지요 행성의 지역은 아홉 군데로 나뉘어 있어서 은근히 공물을 걷는 재미가 있습니다. 마을을 클릭하면 요렇게 생산하는 아이템 목록이 뜹니다. 게다가 마을 사.. 2017. 4. 30.
오구리 슌 격투기 매니아 오카다 쥰이치에게 가르침을 받다! 오구리 슌 격투기 매니아 오카다 쥰이치에게 가르침을 받다! 小栗旬 格闘技マニア岡田准一に教えを請い、アクション磨く - NEWS ポストセブン 4/30(日) 7:00配信 시속 300km 이상으로 질주하는 신칸센의 차내에서 정면으로 대치하는 것은 칼을 손에 넣은 테러리스트.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칼날의 비를 뚫고 테러리스트를 막아낸다. 신칸센 문에서 테러리스트가 소지하고 있던 폭탄과 함께 강으로 다이빙 ──. 아슬 아슬한 액션 장면의 연속으로 화제의 드라마 'CRISIS 공안 기동 수사대 특수반'(후지 TV 계). 볼거리는 뭐니 뭐니해도 오구리 슌 (34세)의 연기와 그것을 지탱하는 사나이의 육체이다. 함께 주연을 맡은 니시지마 히데토시 (46 세)와 격투 훈련하는 장면에서는 T 셔츠 위에서도 앞가슴이나 어깨 주위.. 2017. 4. 30.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비키니 차림으로 연인과 장난치는 동영상 공개!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비키니 차림으로 연인과 장난치는 동영상 공개! B・スピアーズがビキニ姿で恋人とはしゃぐ動画公開 - 日刊スポーツ 4/30(日) 6:19配信 미국인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35)가 교제중인 연인인 모델 샘 아스가리Sam Asghari(22)와 수영장에서 장난을 치는 영상이 인스타그램에 공개되었다. 노란색 비키니 차림으로 마초 스타일의 연하남 연인의 어깨에 타고 물속에 뛰어드는 동영상에서 뛰어난 균형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샘 아스가리 (22) 두 사람은 2016년 10월 스피어스의 노래 'Slumber Party' 의 PV 촬영 현장에서 만나 몇 달 후 스피어스가 식사에 초대하여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려져있다. 두 사람은 섣달 그믐을 함께 보내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는 등 러브 러브 한 모.. 2017. 4. 30.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급 연쇄 격파 및 결정 회수 중!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신급 연쇄 격파 및 결정 회수 중! 안녕하세요! 중간고사가 끝나고 열심히 골든윜 및 하잔을 위해서 준비에 준비를 하는 카논입니다. 그 와중에 코인 던전에 현재까지 나온 모든 신급 및 던전이 다 열렸다기에 열심히 공략을 보면서 격파하는 중 입니다. 첫 번째 스샷은 콜라보 이벤트 두 번째 출서 보상 키리아를 얻어서 각성시켜 보고 싶었는데, 역시 그렇게까지 운이 따라주지는 않는군요 ㅋㅋㅋ 콜라보 신급은 샤오신 리더의 어시팟으로 클리어 완료 요즘들어서 트랩 파티를 우대해 주는 던전이 많이 보이는 건 기분탓일까요? 보이드 다크 및 광결정 회수 완료! 어제부터 새로운 탑, 에이슬링의 탑과 서몬즈 보드 왕중왕전 등등 여러가지 던전이 열려서 그야말로 광결정의 천국이었지요 드디어 보유 결 수가 .. 2017. 4. 29.
파이썬python 요일 계산 프로그램을 짜 보았다. 파이썬python 요일 계산 프로그램을 짜 보았다. 드디어 중간고사가 끝났습니다. 하.. 정말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문제와 씨름하면서 인생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 보게된 뜻깊은 나날이었죠... 2017/04/23 - 파이썬Python 성적 처리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았다! 중간 고사 때 쓴 성적 처리 프로그램은 당일날에도 문제없이 잘 작동 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주어진 난관이 있으니.. 그거슨 바로, 요일 계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정말 수학적인 요소를 생각하는건 젬병이라서 머리에 쥐가 날 것 같습니다... 일단은 교수님께서 스타트라인을 끊어 주셨습니다. year = int(input("연도를 입력하시오 : ")) month = int(input("월을 입력하시오 : ")) da.. 2017. 4. 27.
潘佳杰 - 화용월태花容月貌 潘佳杰 - 화용월태花容月貌 비 소식이 있었다. 언젠가부터 비가 싫어져버리기라도 한 걸까, 담담히 강수확률을 알리는 리포터의 말에서 희미한 짜증이 느껴지는건 우연일까 여름 소나기에 젖어서 달리는게 좋았던 시간이 있었다는걸 기억한건 이미 빗방울이 조금씩 창 유리를 적시기 시작 할 때였다. 거리에 피어나기 시작한 소낙꽃의 무리들이 점점이 시야 밖으로 사라지는 것을 멍하니 바라보았다. 아마도, 아직 나는 이 비를 사랑하는 모양이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QDJyG - 2017. 4. 26.
무채한의 팬텀월드 OST - 작은 결의 무채한의 팬텀월드 OST - 작은 결의 괴로워 하다보면 언젠가 익숙해져서 아무렇지 않게 될거야 한바탕 아프고 나면 아파도 아픈 줄을 모르겠지 그래, 이런 허울 좋은 말로 나는 몇 번이나 나를 속여왔을까 찡그린 표정에 웃고있는 나를 꿰매고 덧대고 다시 칠하고 진짜 나 마저 모르게 되었을 때 나는 뭐가 되는 걸까 나는 내가 될 수 있을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t6LgO - 2017. 4. 25.
Soulostar - Lucid Sky Dreaming Soulostar - Lucid Sky Dreaming 한참을 꿈에서 헤매었다. 길이 끊겨버린 사막에서, 아무도 없는 밤 아래서 목이 터져 나갈 정도로 하늘을 향해서 크게 누군가의 이름을 외쳤다. 생각은 나지 않지만, 떠올리려고 할 때마다 가슴이 고동쳤다. 몇 번을 짐승처럼 울부짖어보아도 메아리조차 울려퍼지지 않았다. 그런 외로운 꿈이었다. 그런 외로운 꿈이었다. 눈가가 축축히 젖어있었다. 아마도 열어둔 창에서 튄 비가 여기까지 닿은 것이리라 방 안이 공허히 느껴진 것은 그 이름 세글자가 기억이 나지 않은 탓이리라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Rxqwp - 2017. 4. 24.
파이썬Python 반복문, for문에 대해서 알아보자! 파이썬Python 반복문, for문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번에는 반복문인 for 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for 문이라 함은 for 변수 in 리스트(또는 튜플, 문자열): 수행할 문장1 수행할 문장2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or문은 리스트나 튜플, 문자열의 첫 번째 요소부터 마지막 요소까지 차례로 변수에 대입되어 "수행할 문장1", "수행할 문장2" 등이 수행되는 것이죠! 여기서 예문을 볼까요? EX) test_list = ['one', 'two', 'three'] >>> for i in test_list: ... print(i) ... one two three 위와 같이 컨테이너에서 첫 번째 요소인 'one'이 먼저 i 변수에 대입된 후 print(i)라는 문장을 수행하고, .. 2017. 4. 24.
파이썬Python if문 반복학습 / 줄여서 elif?! 파이썬Python if문 반복학습 / 줄여서 elif?! 전에 배웠었던 if 제어문을 조금 더 반복해 볼까 합니다. 익숙해 질 때까지는 연습 또 연습이죠!! if 제어문에서 중요한 것은 들여쓰기를 잘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제대로 된 들여쓰기가 되지 않으면 파이썬이 if 제어문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에러를 출력하니까요 if 제어문 다음의 수식은 꼭 탭을 한 번 클릭하거나 스페이스 바를 네 번 치셔서 들여쓰기를 합시다! 아참, if 제어문 다음에 반드시 ' : '을 붙여주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grade = float(input(“총 평점: “)) if grade >= 4.3: print(“당신은 장학금 수여 대상자 입니다.”) print(“축하합니다.”) print(“공부 열심히 하세요.”) 예문을 봅시다.. 2017. 4. 23.
파이썬Python 성적 처리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았다! 파이썬Python 성적 처리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날입니다. 월요일 시험을 대비해서 미리 만들어야 하는 성적 처리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거든요!! ㅠㅠ 완전 감동입니다 저같은 일개 수포자 문과생도 한다면 할 수 있구나.... 하는 것을 지켜봐 주시고 용기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우선 성적 처리 프로그램에서 교수님이 지시한 포인트는 딱 3번만 연속되게 하라는 것과 국어, 수학, 영어 점수 표기 및 평균에 따라 성적을 수, 우, 미, 양, 가로 나누라는 것이었습니다. 솔직히 다른건 다 짰는데 처음 3번만 연속되게 하라는 게 가장 골머리가 아팠습니다. 제일 쉬운건데도 불구하구요...ㅠㅠㅠ 답은 맨 처음에 for x in range(3) : 를 삽입하는 것이었습니다... 2017. 4. 23.
Titanrium - 외로움의 값 Titanrium - 외로움의 값 수많은 길을 걸어왔지만, 마지막 걸음은 언제나 홀로 외로운 발걸음을 쓸쓸함을 느낄 새도 없이 시간은 지나갔지만, 끝의 끝자락에 남은 것은 손바닥에 스며든 작은 온기 뿐,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qLJV9 - 2017. 4. 22.
파이썬Python 리스트 타입의 슬라이싱 및 if 제어문 파이썬Python 리스트 타입의 슬라이싱 및 if 제어문 요번에는 리스트 타입과 튜플 타입에서 일부를 빼 오는 슬라이싱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슬라이싱은 인덱스 범위 값을 이용해서 순차 데이터 타입의 일부를 추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슬라이싱의 문법은 순차_데이터[ [시작] : [끝]: [단계] ] 이런 꼴로 생겼습니다.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 예문을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EX) number = [0, 1, 2, 3, 4, 5, 6, 7, 8, 9, 10] >>> number[1:9:1] [1, 2, 3, 4, 5, 6, 7, 8] >>> number[1:9] [1, 2, 3, 4, 5, 6, 7, 8] >>> number[1:9:2] [1, 3, 5, 7] >>> number[9:1:-2] [.. 2017. 4. 22.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츠키 격파 / 콜라보 토벌 30억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츠키 격파 / 콜라보 토벌 30억딜! 신급 격파에 이제 쾌감을 넘어 흥분(?)을 느끼고 있는 괜찮습니다. 시험공부는 그래도 하면서 하고 있으니 괜찮습니다...... 사실 신급 클리어보다 진화 재료를 모으는게 더 난이도가 높게 느껴지네요 재료라도 같은 던전 안에 나와주면 참 좋은데 이형 러쉬라던가 공룡 러쉬라던가 여러군데서 나오면 안습........ 그래도 이에 굴하지 않고 열심히 진화시켰습니다! 에빌 코카스와 마담 브랑슈 2017/04/19 -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에빌코카스 격파 / 자르바 획득! 2017/04/18 -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르가타나스 / 마담 블랑슈 격파 사지타리어스와 파프닐도 진화 완료입니다. 2017/04/20 -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지타.. 2017. 4. 21.
파이썬Python is / is not, in / not in 연산자에 대하여... 파이썬Python is / is not, in / not in 연산자에 대하여... 요번에는 식별 연산자와 구성원 연산자에 대해 알아봅니다! 식별 연산자는 is / is not이며 is는 두 대상체가 동일한 대상체인지를 체크하며 is not은 두 대상체가 서로 다른 대상체인지를 체크합니다. 아래의 예문을 볼까요? EX) X = [ 1, 2, “Hello World”] Y = [ 1, 2, “Hello World”] >>> X is Y False >>> id(X) == id(Y) False >>> X == Y True >>> X2 = X >>> X is X2 True 하 전 여기서 살짝 헷갈리더군요, X 와 Y는 내용은 같지만 기본적으로 다른 이름을 가진 대상입니다! 92년 4월생 남자 계대학생 김모씨와 .. 2017. 4.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