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023

Fate/Grand Order 최종 재림의 장 (feat.초대,다빈치,모리어티) Fate/Grand Order 최종 재림의 장 (feat.초대,다빈치,모리어티) 페그오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무사히 1.5장의 신주쿠 환령사건을 깨고 신주쿠의 어새신과 아쳐도 얻게되었던 이야기를 드렸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빠른데요? 2017/02/26 - Fate/Grand Order 신주쿠의 어새신, 연청 획득 2017/03/05 - Fate/Grand Order 신주쿠 아처, 모리어티가 칼데아에! 구다구다 혼노지 복각 이벤트 종료 후의 제 서포트 창입니다. 그다지 커다란 변화는 없지만, 세이버 랜슬롯이 80레벨을 달성하고 킹 하산 할아버지가 최종재림을 달성하였습니다 ^^* 처음은 목 성애자이신 우리 초대님!! 역시 최종 영기재림 일러스트가 상당히 멋있군요 굳굳 5성 최하위권, 클래스가 모든 .. 2017. 4. 2.
먹스타그램! 막창, 치느님 그리고 케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막창, 치느님 그리고 케익스타그램 오랜만에 야금야금 먹었던 음식들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주기적으로 사진을 올리고 있으므로 심심하신 분이 계시다면 언제든 놀러와 주세요!! ㅋㅋㅋ 카논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eeky_kano/ 첫 번째는 학교 동문에서 친구와 먹은 허브 순살 치킨! 땅땅치킨을 예전에도 많이 먹었는데 이 메뉴는 처음이군여 ㅋㅋㅋㅋ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동 식당에서 먹은 치킨 바비큐~ 다른 메뉴에 비해서 만드는 시간이 길긴 했습니다만, 그만큼 졸맛 게다가 김치도 깔려있어서 느끼함을 확~ 잡아주더군요 ㅎㅎ 요건 지나가다가 인형뽑기 기계에서 본 비모! 그리고 제이크와 핀 햐.. 비모는 역시 핵귀 졸귀입니다. 요건 .. 2017. 4. 2.
신작! 나메코의 둥지なめこの巣 에서 나메코를 육성하자! 신작! 나메코의 둥지なめこの巣 에서 나메코를 육성하자! 괴밀아가 섭종했다는 소식을 듣고서 착찹해 하던 중. 오랜만에 새로운 게임을 물고와서 리뷰를 하는 카논입니다. 건강하셨나요 모두들?! 이번 게임은 나름 방치형 개미굴(?)을 키우는 느낌까지 드는 나메코의 둥지라는 게임입니다. 저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게임이 끌리더라구요 ㅋㅋㅋㅋ 5일 했는데 어느새 랭크는 32, 지하 11층까지는 뚫은 것 같네요! 나메코의 둥지는 요렇게 지하에 나메코들의 삶의 터전을 마련해 주는 게임입니다. 점점 레벨이 높아져 갈 수록 나메코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 줄 수 있는 다양한 가게를 열어 줄 수 있습니다. 32가 되자마자 열 수 있는 계란 나무 하우스로 주기적으로 나메코들에게 계란도 공급해 주고~ 초반에 사용할 수 있는 밭에서는 .. 2017. 4.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