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093

Fate/Grand Order 엘키두 3차 영기재림 완료 Fate/Grand Order 엘키두 3차 영기재림 완료 2017/04/05 - Fate/Grand Order 구다구다 메이지유신 개막! 20연차 결과는? 2016/12/08 - fate grand order 내 엘키두가 엘마나이 일 리 없어! 하, 구다구다 메이지 유신 이벤트의 시작 덕분에 어리석은 사슬을 겁나게 모을 수 있어서 무사히 엘키두가 다음단계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하.. 망할 사슬 22개는 너무했잖아... 나중에 초대님 스킬 작 할때도 어마무시하게 필요한게 어리석은 자의 사슬이던데 진짜 빡시게 이벤트 돌지 않으면...... 아무튼, 여전히 상향소식은 들려오지 않는 우리의 엘마나이군 그래도 3차재림 후에 깃털도 휘날리고 눈 색깔도 바뀌고 이쁩니다 이뻐요 - 추천 예장은 엉망진창 간판 아가씨.. 2017. 4. 9.
Essbee - Alone Essbee - Alone 이렇게나 손을 맞잡고 있어도 쓸쓸한 마음이 가시지는 않았어 너의 왼 가슴에 손을 얹고 가만히 눈을 감았어 안타깝기만한 맥동은, 옅게 옅게도 애정의 열기를 전했지만 공허하게도, 그 고동은 내 귓가를 지나쳐서 공기 속의 잔향으로 사라졌어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pRaR - 2017. 4. 9.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라이젤 2호기 득, 파파/마마펭 주회 팟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라이젤 2호기 득, 파파/마마펭 주회 팟 휴, 오늘 낮까지 몇 번 달려서 라이젤 2호기를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스킬 데미지 소울도 조금 달아주니 마음이 참 든든하네욧 ㅋㅋㅋ 이로써 저도 조금쯤은 서몬즈 보드 올드비, 고수 그룹에 명함이라도 내밀 수 있을..까요? ㅋㅋㅋ 여전히 가챠는 망하고 망하는 중입니다만, 이후에 오는 출석체크의 한정 가챠에서 뭐가 나올까 하는 기대로 두근두근 하고있습니다. 이제 광결정은 정말 아끼는 걸로....... 참고로 라이젤 던전 들어가기 귀찮아서 펭 던에서 건진 화속 펭을 한 다섯 마리 쯤 먹였습니다. 마침 코인던전에 올라와 있는 펭던!! 이번에는 고속 주회 팟을 만들 수 있어서 씐나게 돌았습니다. 샤오신에 넉백 요원 오라쥬만 있으면 되지만, 만에 하.. 2017. 4.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