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83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르가타나스 / 마담 블랑슈 격파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사르가타나스 / 마담 블랑슈 격파 마계 전기 디스가이아와의 콜라보가 시작하면서, 새롭게 디스가이아 출석가챠를 주는군요 대상몹은 얼마없지만, 출석 하자마자 번개가 치길래 으아닛!! 이거슨 한정의 기운이구나 싶었습니다. 나온 것은 저의 첫 태생 7성 키리아 & 세라피느 전방 1열에 화속성 데미지 150배의 스킬입니다. 연속도 아니고 방관도 아니랏 애매하지만, 화속성 리더가 많이 부족했는데 잘 된 참입니다. 신 코인 던전 사르가타나스도 깨 버렸습니다. 1회차에는 오라쥬를 필두로 한 스킬 어택 파티로 갔다가 계속되느 바인드로 빡침, 2회차 샤오신 리더의 어시 팟으로 가서 클리어했습니다. 전 2층이라 상당히 마음 편하게 돌 수 있습니다. 1층은 샤오신 트랩으로 광속으로 넘길 수 있고 보스.. 2017. 4. 18.
계명대 동문, 모단 경양식 88' 식당을 가다! ~ 크림 돈까스 계명대 동문, 모단 경양식 88' 식당을 가다! ~ 크림 돈까스 오랜만에 친구와 함깨 계대 동문에서 저녁을 먹을 일이 생겼습니다. 요즘 들어서 세상 살기가 팍팍(?)해져서 함께 식사를 할 일도 거의 없네요 ㅠㅠ 오늘은 예전부터 점찍어 둔 라볶이 집 옆의 모단 경양식 88' 식당을 왔습니다. 돈까스가 하나에 4,900원이라니!! 이건 거의 바우어관과 비스비스한 수준의 가격이군요 맛은 어떨지 모르나.. 일단 저는 6,500원의 크림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특이한 메뉴를 시키는 게 제 삶의 기쁨이지요 ㅋㅋㅋ 주문 후 크림스프가 나와서 냠냠 요건 친구가 시킨 가라아게 - 닭 튀김 4조각입니다. 소스가 상당히 특이해요 은근히 매콤해서 느끼할 것 같지는 않은 크림소스라서 열 댓개는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만 같았.. 2017. 4. 18.
파이썬Python 통합 개발 환경 이클립스eclipse 설치! 파이썬Python 통합 개발 환경 이클립스eclipse 설치! 요번에는 파이썬 프로그램을 개발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클립스를 설치 해 볼까 합니다. 음.. 솔직히 처음에는 파이썬과 이클립스의 관계가 어떤 관계인지 잘 몰랐지만, 파이썬은 비유하자면, 중국어 영어 한국어에 이클립스는 공책에 비유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쏙쏙 머리에 들어오는 설명..! 우선, 이클립스는 자바 개발툴이라서, 설치 시에도 자바가 필요하고 설치 후에도 이클립스 내의 Marketplace에서 Pydev라는 프로그램을 깔아 주어야 합니다. 우선 자바를 까는게 첫 단계가 되겠지요! Java SE Development Kit 8 - http://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 2017. 4.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