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87

샤오미 미지아2 전동 킥보드, 이지 드라이브 수리기! 샤오미 미지아2 전동 킥보드, 두류공원 이지 드라이브 수리기! 하, 오늘 아침 드디어 2달간 잠들어 있던 미지아 킥보드가 눈을 뜰 시간입니다. 두근두근하면서 킥보드를 끌고 버스에 타서 두류공원에 있는 이지 드라이브에 갔습니다. 하.. 대구에 샤오미 수리점이 있어서 참말 다행이지요... 안 그랬다가는 평생 고물로 창고에 처박아 놨을 겁니다...ㅠ 본격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직원분도 친절하신 이지 드라이브! (업체 광고비를 일절 받지 않았음을 먼저 공지합니다) 사실 전에도 말씀 드렸듯 튜브를 갈아 끼우긴 했는데, 타이어를 끼우다가 다 씹혀서 또 펑크가 난 상태입니다. 그런데, 여분으로 가져간 튜브를 끼우긴 했는데 공기 주입구를 롱 노즈로 처리해서 바람이 새는 관계로 fail 세 번째 튜브는 타이어 교체 하다 .. 2017. 5. 31.
샤오미 미지아 킥보드2 튜브 교체 수리기 샤오미 미지아 킥보드2 튜브 교체 수리기 2017/05/29 - 샤오미 미지아2 전동 킥보드 펑크 및 수리 하, 이제서야 새로운 튜브가 와서 킥보드를 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예비로 하나를 가지고 있으려 두 개를 주문하니 개당 6,500원 + 배송비 3천원이 붙더군요 그래서 일단 비교샷! 왼쪽이 새로운 튜브고 오른쪽이 원래 있던 튜브입니다. 육안으로 어느정도 구분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만지면, 두께부터 질감까지 차이가 엄청 납니다.... 이런 종잇장 같은게 안 터질리가 없지... 망할 샤오미 같으니라고... ㅠㅠㅠㅠ 튜브의 공기 주입구를 빼내는데에 상당히 애를 먹었습니다만, 카페에서 본 대로 롱 노즈로 공기 주입구를 잡고 뽑으니 상당히 쉽게 들어갔습니다. feat. 아버지... ㅋㅋㅋㅋ 사실 전 .. 2017. 5. 31.
니시무라 유키에 - 머나먼 곳으로はるか遠くへ 니시무라 유키에 - 머나먼 곳으로はるか遠くへ 도망쳐 버리고 싶다는 마음이 이내 사라져버리기 전에 여기에서 없어져버리자, 누구도 찾지 않을 어둠 속을 지나서 아무도 내 이름을 알지 못하는 곳 까지 달려서 달려서 달려서 결국에는 숨이 목까지 가득 차면 그 때 발걸음을 멈추고 울음을 터뜨리자 아주 혼자가 되어서는 눈물을 터뜨리자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3ZCJt - 2017. 5. 29.
타카스기 마히로高杉真宙 2nd 사진집에서 수컷의 매력 뽐내다. 타카스기 마히로高杉真宙 2nd 사진집에서 수컷의 매력 뽐내다. 高杉真宙、“男の自分”に初めてのタトゥーメイク…写真集より初出しカット 배우 타카스기 마히로(20)의 7 월 1 일 발매의 2nd 사진집 "20/7"의 새로운 컷이 공개됐다. 남자의 성적 매력을 풍기는 사진과 문신 메이크업에 첫 도전한 사진에 타카스기의 매력이 넘쳐 흐르고 있다. 타카스기의 "20 세"를 잘라낸 사진의 여러 가지를 볼 수 있는 사진집. 어른의 계단을 오른 타카스기의 모습을 7 명의 사진 작가가 계획했다. 강한 눈동자가 인상적인 표지 사진은 한자와 타케시 것으로, 타카스기는 "이 사진은 한자와 씨가 촬영해 주신 내 안에 있는 가장 "남자다운 자신"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라고 코멘트. 다른 컷에 대한 기대도 높아진다. 흰 의상 사진은 .. 2017. 5. 29.
샤오미 미지아2 전동 킥보드 펑크 및 수리 샤오미 미지아2 전동 킥보드 펑크 및 수리 안녕하세요! 한 달 기다려서 전동 킥보드를 타게 되었는데 그 새에 두 번이나 펑크가 나서 두 달째 집에 고이 모셔두고 있는 미지아 2 전동 킥보드의 근황입니다. 하.. 이제 바쁜일도 어느정도 다 끝났겠다 슬슬 앞바퀴를 어떻게 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아예 통고무 솔리드 타이어로 교체할지, 아니면 튼튼한 튜브를 살지 고민을 했는데요 솔리드 타이어를 시도했다가 실패한 분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는 관계로 저는 좀 더 튼튼한 정품 튜브를 구매하는 걸로 했습니다. 사실 타이어 자체도 2만원으로 비싸기도 했구요.. 이렇게 앞바퀴를 뜯어내고 튜브를 꺼내보았습니다(feat. 빠덜) 약하다 약하다 하던데 역시 슬쩍 봐도 약해보이더군요 이걸로 펑크 안나고 타는 사람들은 구름 위에서만.. 2017. 5. 29.
튀어올라라! 잉어킹, 황금 이로치 잉어킹을 낚았다! 튀어올라라! 잉어킹, 황금 이로치 잉어킹을 낚았다! 스근스근하게 서몬즈 보드도 페그오도 하는 중에 힐링(?) 게임 정도로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시작한지 어언 5일 18대 째 까지 이벤트로 피죤이 물고가서 죽기도 하고 갸라도스로 진화해 버려서 죽기도 했지만, 착실히 브리더 레벨도 20 ~24가 되었네요 황금 이로치 잉어킹은 낚시 할 때 부터 브리더에게 땀이 세 번 나는 등 월척의 기척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성도 코인 60%라 이 대에서 잘만 하면 상당히 많은 코인을 파밍 할 수 있었습니다 ^^* 게다가 그 후에는 부농부농한 잉어킹을 잡아 올렸습니다. 수퍼리그를 깨는데만 몇 대를 거듭했는지....ㄷㄷㄷ 다이야 600개를 모아서 리자몽을 얻는게 오히려 쉬운 일 이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수퍼리그 클리어! 점점 .. 2017. 5. 29.
w.whale - 그대라서 piano ver. w.whale - 그대라서 piano ver. 아무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잉크처럼 천천히, 확실하게 번져나가서는 이미 내 마음을 푸르도록 물들였다. 혼자 껴안는 비밀은 괴로움 뿐일 텐데도 어째서인지 마음은 부풀어 오르기만 한다. 가지고 있는 마음이, 당신을 향한 따스함이라 그런걸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OmIVP - 2017. 5. 28.
「세일러 문」25 주년 기념 클래식 콘서트 8월 초 실시! 「세일러 문」25 주년 기념 클래식 콘서트 8월 초 실시! 「セーラームーン」25周年記念クラシックコンサートのキービジュアル公開 追加公演も開催決定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탄생 25주년을 기념한 기획의 일환으로 8 월 2, 3 일에 도쿄 예술 극장에서 개최되는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25 주년 기념 Classic Concert '의 신작 키 비주얼이 공개 되었다. 주인공 츠키노 우사기의 지휘 아래 한자리에 모인 세일러 전사들이 각각 악기가 오케스트라를 결성하였다. 아울러, 이 콘서트의 특설 사이트도 오픈했다. 또한 지금까지 발표된 2일 오후 7시, 3일 오후 2시 시간 외에, 3일 오후 7시부터 추가 공연이 개최가 결정되었다. 공연의 티켓은 세일러 문 팬 클럽 외에 플러스, 티켓 피아, 로손 티켓 선행 .. 2017. 5. 28.
마돈나, 인스타그램에 아리아나 그란데 사진 업로드로 비난! 마돈나, 인스타그램에 아리아나 그란데 사진 업로드로 비난! マドンナ、英自爆テロ直後に投稿した画像に非難の嵐! 영국 맨체스터에서 발생한 아리아나 그란데 콘서트 회장에서의 자살 폭탄 테러 사건 이후 마돈나가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이미지에 비난의 여론이 거세게 일고 있다. 마돈나는 자신과 아리아나가 매력적인 모습으로 비치고있는 최대의 투샷을 게시, "내 친구가 무사해서 좋았다. 무사 않았다 무고한 희생자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그들의 가족과 맨체스터를 위해 (Thank Goodness my friend is O'K. 🙏🏻 Lets all pray for the innocent victims who are not ok. For their families and for Manchester💘🙏🏻)" 라는 메시지를 더했다... 2017. 5. 28.
블루종 에미 with B의, 브릴리언 코지ブリリアン・コージ 블루종 에미 with B의, 브릴리언 코지ブリリアン・コージ 대 인기인 핀 연예인 · 블루종 에미가 거느리고 있는 후배 남자 연예인 콤비 "with B"(브릴리언). 그들의 인기가 급 상승하고있다. 높은 신장으로 스타일 발군, 게다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깜짝 기획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겸손하고 솔직한 자세"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블루종 에미와 세트가 아닌 브릴리언 단독으로 프로그램 출연 하기도해서 올해 활약이 기대되는 개그콤비다. 5 월 27 일 "코지 kooji_brillian Instagram' 에 투고 된 것은 이날 효고현 히메지시에서 열린 코미디 페스티벌의 대기실에서 찍힌 1장이다. 샌드위치 맨, 드렁크 드래곤, 평원 노라 11 개 팀이 참가해 처음에는 1 일 2 회 공.. 2017. 5. 28.
근육 남자를 망상하는 프로, 근육남망상(筋男妄想) - 히데토시 쿠보타 근육 남자를 망상하는 프로 근육망상(筋男妄想) - 히데토시 쿠보타久保田秀敏 TBS 테레비의 동영상 전달 서비스 'TBS 온 디맨드'는 5월 26일 (금) 밤 9 시부 터 원본 프로그램 "근육 남자 망상" 새로운 에피소드가 시작했다. 매회 1 명의 꽃미남을 불러 인터뷰를 하면서 그 사람과 육체를 탐구하는 '근육 남자 망상'(금단 망상). 올해 2월에 방송이 스타트. 미남의 육체미를 들여다 볼 수 있는 귀중한 프로그램답게 세간의 여성들 사이에서 평판을 부르고 있었으며, 5월 26일에 대망의 두 번째 에피소드가 방송되게 되었다. 취미 스포츠와 지금까지 경험한 일 등의 상황에서 여성이 꽃미남의 옷 아래 근육을 망상 그러자 옷이 찢어진 외관에서는 상상할 수없는 긴장된 근육이 드러나게되고, 망상은 더욱 가속화 해 .. 2017. 5. 28.
전 KAT‐TUN 멤버 다나카 코키의 '마리화나 소지, 이상한 생활' 전 KAT‐TUN 멤버 다나카 코키의 '마리화나 소지, 이상한 생활' 大麻逮捕・元KAT‐TUN田中聖容疑者の“奇妙な私生活” 쟈니즈의 인기 그룹 KAT-TUN의 전 멤버로 뮤지션의 다나카 코키 용의자 (31)가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 된 사건이 파문이 되었다. 용의자는 과거 연예인 마약 사건에 "관여했을 가능성이 높다"로 이름이 거론되어 있어 수사 당국이 내정했다라는 정보도. 또한 의심스러운 해프닝이 상당 수 있었다. 손가락까지 화려한 문신을 등 여러 가지 기행이 목격되고 있었다. 다나카 용의자 체포 소식을 받고 25일 현장이 된 도쿄 시부야 구 도우겐자카의 러브 호텔이나 클럽 거리에는 보도진이 몰려 들었다. 다나카 씨는 24일 오후 6시쯤 차로 현장 주변의 골목에 들어왔다. 순찰 중이던 경찰 차량과 마주 쳤.. 2017. 5. 28.
초속 5cm ost - 하늘과 바다의 시 초속 5cm ost - 하늘과 바다의 시 내가 사랑한 세계의 끝에서 당신이 타고 돌아오는 배를 기다릴게요 3년 하고도 21개월 그래도 당신을 향한 마음에는 변함없을거에요 그대가 대지에 발을 내딛는 순간 다시, 재회하는 그 순간 우리는 ...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rdQQ - 2017. 5. 27.
2017.5.27. 길냥이와의 즐거운 힐링 타임! 2017.5.27. 길냥이와의 즐거운 힐링 타임! 어제도 오늘도 모레도 상당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대구 날씨입니다.... 사람도 이렇게나 더운데 털달린 짐승들은 말도 못하고 얼마나 더울까요 여기에 그 말 못하시는 도도한 길 주인님이 계십니다. 표정이 도도한 것 치고는 상당히 사람의 손길을 거부하지 않으시는 분이지요 2017/04/08 - 2017.4.7.집 앞에서 치즈 길냥이와 만나다! 귀찮게 또 왔냥 하는 표정으로 쓰다듬을 허하시는 저 자애로움.... 부분 치즈도 상당히 매력 터지는 부분입니다 ㅠㅠ 밤에 만나셨을 때는 그 매력이 두 배는 더 뜁니다!! 어디에서 바스락 소리가 나자 눈을 땡그랗게 뜨고 주위를 둘러보시는 길 주인님 ㅠㅠ 하..심장 폭행이다ㅠㅠ 주인님... 저 말고 외간 남자 앞에서도 이렇.. 2017. 5. 27.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쿠로유리를 노리고 11연차!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쿠로유리를 노리고 11연차! 드디어 50돌을 모은 카논입니다. 게다가 겅호 페스티벌로 가챠라거나 크리스타 몹이 나왔군요 이번에 겅호 콜라보로 추가된 명급의 아서 무려 각성하면 전체 배리어 부수기 브레스가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란바토 몹 악기누포토! 100배의 보호관통 브레스가 달려있는 몹입니다. 뭐...1위라도 하지 않는 이상 미칠 듯 한 스킬 턴을 가지고 있지만요.... 그리고! 저도 광결정 50개로 11연차, 돌려보았습니다!!! 으음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폭사했습니다만... ㅠㅠㅠㅠ 11마리 중 단 2마리, 타나토스와 트리스탄 이 두마리 빼고 올 중복이라는 놀라운 사실!! 역시 저녁 시간대가 아니라 새벽 시간대에 해야 가챠운이 있나봅니다...... 이렇게 50 광결정과 .. 2017. 5.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