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064

로그라이크 게임, 소울 나이트 soul knight 를 해 보았다. 로그라이크 게임, 소울 나이트 soul knight 를 해 보았다. 얼마전, 유튜브로 풍월량님이 로그라이크 계 게임을 하는걸 정주행 했습니다. 정말 월량한 게임 진행이었지만, 역시 풍월량님이 유튜버 계의 보살이란걸 느꼈습니다. 아무튼, 로그라이크 좋지요 저도 한 번 해 볼까 하던 차에 모바일로 소울 나이트라는 게임이 있어서 바로 다운 받아 보았습니다. 간단명료한 게임구성 그리고 캐릭터, 다양한 무기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참 심플하고 좋죠? 아기자기 한 멋까지 갖추고 있으니 상당히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 곳곳에 오역된 곳이 많긴 합니다만, 그것도 통틀어서 매력 아니겠습니까 ㅋㅋ 소울 나이트는 코인(?) 파란색 코인을 써서 조금씩 기본 캐릭터나 성기사 혹은 엘프를 사서 강화해 나가며 던전을 끝까지 주파해 .. 2017. 6. 6.
2017.6.6. 카논의 낙서장 근황 2017.6.6. 카논의 낙서장 근황 요즘 들어서도 마구마구 수업시간에 낙서를 하고 있다. 그것 만큼 이쁜(?) 낙서를 뽑아내는 일은 적지만. 좀 더 그렸다면 완전 에로한 그림이 되었으리라 생각하는 위의 이미지! 그런데 역시 수업시간에 더 그리기는 민망했다. 갑자기 삘이 꽂혀서 그린 근육근육 자세 연습이 하나도 안되어 있어서 너무 어색하다. 마찬가지 근육 이것도 마찬가지 근육돼지 남 + 총 이마를 반 만 깐 남자아이 + 후드 패션립을 그려보았지만 안보고 그리니 역시 요소요소가 생각나지 않는다. 제일 인상깊었던 가슴 사이즈와 손 밖에는....ㄷㄷㄷ 세미 롱 헤어가 그려보고 싶었다. 그건 엘키두를 뽑았을 때 부터 생겼던 마음의 소리 그런데 이게 이쁘게 그리기가 참 어렵다... 이건 오랜만에 기합넣고 그려본 .. 2017. 6. 6.
농심 메밀소바 면을 먹어보았다! ~ 츠케멘의 추억 농심 메밀소바 면을 먹어보았다! ~ 츠케멘의 추억 에그 인 헬의 재료를 사러 간 마트에서 마침 농심 메밀소바를 세일하고 있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햐, 일본에 있을 때는 밥 하기 귀찮을 때 파 송송 마늘 써리 옇고 츠케멘 자주 만들어 먹었죠~ 영양은 둘째치고서라도 말입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그 추억에 오늘은 메밀소바로 한 끼 도전해 보려 합니다! 내용물이 상당히 특이하네요~ 메밀면은 그렇다 치고, 고체로 힘을 주면 가루처럼 부서지는 고형 와사비가 따로 들어있었습니다 ㅋㅋ 와사비의 알싸함이 처음에는 정말 싫었는데 슬슬 와사비의 알싸함이 땡기는 때가 있더군요 ㅋㅋ 나이 들어간다는건 이런건가 액상스프를 그릇에 붓고 종이컵 반컵 정도의 물, 그리고 와사비는 기호에 맞을 정도로 풀면 밑준비 땡~ 아, 역시 메밀면을.. 2017. 6. 6.
단비 - The Queen Of Season 단비 - The Queen Of Season 귓가에 스치는 밤바람 한 자락은 잊어버렸던 기억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생각나게 한다. 그것들은 마치 낭떠러지 끝에 앉은 자에게 비치는 한 줄기 등대와도 같이 희망과도 같이, 아니면 꿈의 끝자락과도 같이 요염한 손길을 뻗친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3dEo1 - 2017. 6.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