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16

대구 성서공단역 쿠우쿠우에 다녀오다! ~ 스시는 사랑 대구 성서공단역 쿠우쿠우에 다녀오다! ~ 스시는 사랑 전에 친구와 다녀온 쿠우쿠우입니다! 흠, 예전에 동성로에 있는 쿠우쿠우에는 두 번 정도 가본 것 같은데 말이지요 여기에도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음, 디너가 16,900원이라 상당히 무리한 감이 있기는 합니다만, 진짜 몇 달에 한 번 있을까 말까한 일이니까요 음음 상당히 넓군요! 그나저나 쿠우쿠우는 어째서 이렇게 높은 곳에만 있을까요....ㄷㄷ 여기도 8층인데 고소공포증이 심각한 저로서는 부담스러웠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최대한 본전은 뽑을 각오로 전투해 임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두번째 접시! 새우새우한 스시들과 새우튀김, 연어 조금 냉 파스타 조금 그리고 어묵 만두 하나로 간단하게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새우를 먹는데 입 안이 꽤 가렵더군요 ㅠㅠ 하.. 2017. 6. 11.
흑룡회의 결성과 우치다 료헤이(內田良平) 흑룡회의 결성과 우치다 료헤이(內田良平) 전 시간에서부터 계속 흑룡회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단체가 얼마나 중요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수업시간에 나오는거니 열심히 공부해야겠지요. 흑룡회는 1901년 「조선낭인」+「시베리아낭인」으로 창립된 단체입니다. 흑룡회는 나카노 지로(中野二郞)가 삿포로에 설립한 노청어학교(露淸語學校)에서 배출된 인재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나카노 지로(中野二郞)는 대표적 지나낭인이기도 하였지요 우치다 료헤이(內田良平)도 흑룡회의 구성원 중 한 명이었는데요 우치다 료헤이는 단독으로 시베리아에 가서 지나낭인들을 모아 흑룡회를 결성했습니다. 또한, 러시아 사정‧정치에 대해 견문을 넓혀서 대러개전론에 힘을 싣기도 했으며, 이것이 '규슈일보'에 소개되면서 러시아문제 전.. 2017. 6. 11.
한일관계론 중, 동아동문회와 지나낭인 한일관계론 중, 동아동문회와 지나낭인 지나낭인이란, 대륙경영을 목적으로 중국에 건너가 정치활동을 하고 있던 낭인입니다. 1874년 대만침략 후에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메이지 정권 하에 소외된 계층이 주로 중국에 건너가 활동하게 되었지요. 이 중 군인인 오자와 카츠히로(小澤豁郞)등이 군사목적으로 중국으로 건너갔지요. 이들은 기무라 신지(木村信二)가 경영하는 사진관 로잔켄(盧山軒)을 근거지로 활동하며, 복주조(福州組)라는 이름을 썼습니다. 그리고 청일전쟁 이후 중국의 지나낭인은 '동아동문회'라는 단체로 수렴하게 되었습니다. 지나낭인들은 4개의 분류로 나뉠 수 있었습니다. 간단히 정리해 보자면, ① 정부와 긴밀한 관계를 가진 사람 ② 메이지체제에서 소외되어 '입신출세'를 중국에서 이루고자 하는 자 .. 2017. 6. 11.
'겨울왕국'의 크리스토프 조나단 그로프Jonathan Groff를 알아보자 '겨울왕국'의 크리스토프 조나단 그로프Jonathan Groff를 알아보자 이름 : 조나단 그로프 (Jonathan Drew Groff) 생년월일 : 1985년 3월 26일 출생지 : 미국 펜실베니아 주 랭캐스터 활동기간 : 2005년 ~ 현재 미국의 배우이자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로, 《글리》의 '제시 제임스' 역과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멜키어' 역으로 잘 알려진 배우 《겨울왕국》의 남자주인공 크리스토프의 목소리를 담당했고, HBO의 2014년 신작 《Looking》의 주연 좋은 노래 실력에도 불구하고《겨울왕국》에서 제대로 된 노래가 없어 개봉 직후 디즈니에 엄청난 항의가 쏟아졌다. 조나단도 인터뷰에서 "당신의 노래가 없는 게 너무 화가 난다. 많이 사람들이 상심했다. (노래가 없어서) 기분.. 2017. 6. 11.
던전 개발 매니저가 되자! ~ 던전사 Dungeon inc 던전 개발 매니저가 되자! ~ 던전사 Dungeon inc 가끔은 요런 방치형 게임을 하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직접 던전을 개발하고 몬스터 직원을 채용하는 던전 사! 사장님께서 상당히 강려크 해 보이시는데... 역시 몬스터 사회에서도 사람들 사냥(?)하는 것 보다 돈 굴리는 사업이 상당히 핫한가 봅니다. 게임 방식은 별다를 게 없습니다. 던전을 확장시키고 골드를 벌고 침입자를 대비해 한 층 씩 몬스터 직원을 고용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지요 2시간에 한 번 씩 광고를 보고 돌릴 수 있는 골드 부스터 룰렛 그리고 침입자를 쓰러 뜨릴 시 얻을 수 있는 나무궤짝 궤짝에서는 여러가지 재화가 나옵니다만, 몬스터 카드가 개수별로 등장해서 차츰 강화시키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네요 음음 강화하려면 상당히 많은 시간이 걸릴.. 2017. 6. 11.
별이 되어라, 기간테스 헬리오스 뽑았다. 널 데리러가~ 별이 되어라, 기간테스 헬리오스 뽑았다. 널 데리러가~ 본업에 충실치 못하고 샛길에서 열심히 놀고있는 카논입니다. 역시 초보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팍팍 출석 보상만으로 밀어주는군요 28일 뒤면 초월 동료를 하나 더 준다고 하는데 그때까지 해 볼까 싶기도 하고.. 아무튼 오늘, 공부하는 짬짬이 게임을 하면서 버스터, 기간테스 헬리오스를 뽑았습니다. 리뷰를 보니까 초월이 있어도 간간히 쓰인다고는 하는 기간테스 헬리오스 아마 아군의 쿨타임을 줄여주는 능력이 있어서 그런것 같기도 한데 여전히 고난이도에서는 픽픽 죽어나가기만 합니다 ^^* 그래서 복귀 보상 다 받은 현재 캐릭터 창 공개 전사 초월 그라엘 마법사 초월 화이트헬 그리고 소환시 초월 벨스노우까지 마덱이라던지 물덱이라던지.. 잘 몰라서 일단은 선호도가 .. 2017. 6.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