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154

쿠츠나 시오리忽那汐里 '데드풀2'참여 확정! 쿠츠나 시오리忽那汐里 '데드풀2'참여 확정! 쿠츠나 시오리가 '데드 풀2'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자기 중심적이고 무책임한 안티 히어로 데드 풀을 맡은 2016년 공개된 제 1탄의 히트작에 이어 데드 풀2에 쿠츠나가 출연한다. 1992년작,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주연 의한 서부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의 리메이크에서 2013년에 일본에서 개봉된 동명 타이틀의 일본 영화에도 출연하고 있던 쿠츠나의 역할에 대해서는 현재 아직 밝혀져 있지 않지만, 이 작품의 주요 배역을 맡게 될 것 같다. 이 작품은 미국 TV 드라마 '스트레인 침묵의 이클립스'에 출연하고있는 잭 페기가 악당 중 한 명으로 참가 할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으며, 잭은 식물과 자연의 힘을 조종하는 파괴적인 영국인 돌연변이의 블.. 2017. 6. 15.
저스틴 비버, 페트병을 던진 팬에게 한 대응은? 저스틴 비버, 페트병을 던진 팬에게 한 대응은? 가수 저스틴 비버 (23)가 현지 시간 10 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최된 'Summerburst Festival 2017' 무대에서 페트병을 던진 팬에게 멋진 대응을 해서 화제이다. 이날 루이스 혼시 & 대디 양키의 악곡에 저스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히트 곡 '더 스파 시트 (REMIX) feat. 저스틴 비버'를 불러달라는 관객들에 대해, '더 스파 시트'는 무리다. 가사를 모르니까. 라고 솔직하게 스페인어 노래는 즉흥적으로 노래 할 수 없다고 하자 화가 난 관객의 한 사람이 저스틴을 향해 페트병을 던졌다. 이 모습을 담은 영상이 YouTube에 업로드되어 있는데, 저스틴은 날아오는 병을 눈 끝에서 확인하자 유연한 몸놀림으로 회피. 화를 내지도 않고, .. 2017. 6. 15.
iOS, 구글 음성검색으로 해리포터 되기! ~ 루모스 iOS, 구글 음성검색으로 해리포터 되기! ~ 루모스 '루모스(빛)'라는 주문을 Android 단말에 말하면 자동으로 손전등이 켜집니다. Google 음성 입력 '해리 포터' 시리즈의 마법을 체험할 수 있는 기능이 이제 와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원래는 2016년 11월 23일 공개된 "신비한 동물사전" 과의 콜라보 캠페인으로 11월에 구현된 기능이기도 한데요, 주문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등불을 켜는 주문 '루모스'로 손전등을 켤 수 있으며, 반대의 끄는 마법 주문인 '녹스'로 손전등을 끌 수 있습니다. 직접 해 본 결과 '너억스-' 정도로 발음해야 잘 알아먹네요 ㅋㅋ 그리고 하나 더! 대상을 침묵시키는 '실렌시오' 라는 주문을 쓰면 음소거가 됩니다. 단, 발음은 확실히 해야 알아먹.. 2017. 6. 15.
다섯 손가락 ost - 고독의 왈츠 다섯 손가락 ost - 고독의 왈츠 언제나 짙은 소외감에 벌벌떨기만 할 뿐이었다. 그런 약함을 당연히 받아들이고는, 평소와도 같이 잠에 들어버린다. 머리맡에서 끈적거리는 말을 내 뱉는 것은 자신에 대한 냉소, 번민, 방황 두 귀를 막아도, 두 눈을 질끈 감아보아도 흘러넘치는 자책은 여전히 멈추질 않는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Hz8hd - 2017. 6.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