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05

청각장애인 슈퍼급 모델, 나일 디마코(Nyle DiMarco)의 매력 청각장애인 슈퍼급 모델, 나일 디마코(Nyle DiMarco)의 매력 흐억, 오늘은 눈빛만으로도 그 푸른 눈동자 속을 헤엄헤엄치게 싶고 만드는 매력적인 모델 나일 디마코의 짤을 모아봤습니다. 나일 디마코(Nyle DiMarco, 1989년 5월 8일 ~ )는 미국의 모델이다. 청각 장애인으로, 청각 장애 활동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하 수화하는 것 조차 저렇게 섹시할 수 있다니 .. 참 매력적인 사람 ㅇㅈ?! 2015년 《도전! 슈퍼모델 시즌 22》의 우승자이자 이 시리즈의 첫 청각 장애인 우승자이며 우승 후 수화 보급 영상을 만드는 등 청각 장애인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야... 나도 미국 수화나 배워볼까.....ㅋㅋㅋㅋ 참 그런데 이 형도 너무 헐벗으셔가지고 나일 디마코 짤의 태반이 반라입.. 2017. 6. 20.
계명대 정문, 치킨 맛집 신통치킨! ~ 마늘간장치킨의 강림 계명대 정문, 치킨 맛집 신통치킨! ~ 마늘간장치킨의 강림 오늘은! 계대 정문의 신통치킨 리뷰입니다. 본격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더 좋은 우연의 사장님이 어머님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죠 2017/06/08 - 계명대 정문, 신통치킨 옆 '우연'에서 사케동! 뭐어.. 사실 치킨은 맛이 없으면 이상하긴 하지만, 신통치킨 마늘간장은 마늘향이 더 강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ㅠㅠ 친구랑 둘이 가면 매번 양이 모자라서 치킨 1마리 (13,000원) 닭똥집 (9,000원)을 시킵니다. 사실 그냥 프라이드 똥집은 별 맛이 없어요 ㅠㅠㅠ 바삭하긴한데 역시 먹을거면 마늘간장이나 양념 똥집이 젤 좋은듯..!! 그리고, 최근에 가서는 감자튀김을 먹어봤지요~ 하... 어디의 x데리아보다 혜자스러운 양.. ㅠㅠ 저게 아마 4,000원 .. 2017. 6. 20.
여름의 구원자, 휴대용 선풍기 샀다! ~ 브라운, 핑크 여름의 구원자, 휴대용 선풍기 샀다! ~ 브라운, 핑크 하아, 역시 대구는 더워도 너무 덥네요 ㅠㅠ 이제 초여름일텐데 30도를 넘어가는 기온을 보면 이제 몸서리가 쳐지다 못해 무섭습니다.....하긴 일본도 더운데 도망갈 데라곤 없지.... ㅠㅠㅠ 그래서, 최소한으로 더위를 식혀 줄 구원자를 모셔보았습니다. 음, 상품이 어디건진 몰라요 중국거긴한데... 아무튼 디자인도 심플하고 휴대용 선풍기 한 번 터졌다는데 그거 걱정되어서 kc 인증도 붙은 좀 비싼거 샀습니다. 그래봤자 만 오천원 꼴에다가 도서관 이벤트로 받은 상품권으로 샀으니 이득!! 교보에서도 팔긴 하던데 부담스럽게 토끼나 곰돌이 귀가달려있어서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착실히 usb 선도 들어있고 본체와 아래 받침대 둘 다에 충전 단자가 있어서.. 2017. 6. 20.
일제강점기의 기업가, 화신和信백화점 왕 박흥식(2) 일제강점기의 기업가, 화신和信백화점 왕 박흥식(2) 2017/06/20 - 일제강점기의 기업가, 화신和信백화점 왕 박흥식 당시의 백화점은 근대적 설비를 갖춘 뛰어난 오락기관, 사교기관으로서 신시대의 총아이며 대중 문화생활을 향상시키는 기관으로서의 사명을 띄고 있다고 三越의 경성지부장은 말했습니다. 이에 박흥식은 "조선사람에겐 단 하나밖에 없는 백화점이니까 이 백화점의 실패나 성공은 조선 전체의 면목에 관하며" 장래에는 조선 최대의 백화점을 만들어 문명 이기를 보급하고 신시대 상인을 배출하며 한국인 경영능력의 바로미터가 되고자 했습니다. 또한 점원은 무엇보다 친절한 서비스 정신을 가져야한다고 강조하기도 하였지요. 그러나 백화점 여점원의 실태는 화려한 외양과는 달리 열악한 근로조건에 언제나 시달렸으며, 먼지.. 2017. 6. 20.
일제강점기의 기업가, 화신和信백화점 왕 박흥식 일제강점기의 기업가, 화신和信백화점 왕 박흥식 박흥식은 한국인 유일의 백화점이었던 화신和信을 경영했던 일제강점기 대표적인 기업가입니다. 1930년대에는 일본인 백화점은 三越, 丁子屋, 三中井, 平田 가 있었지만 한국인 백화점은 화신이 유일했지요 러일전쟁 이후, 일본 상인들은 통감부와 금융기관의 지원을 받으면서 한국으로 진출하였습니다. 백화점은 1910년대 후반부터 한 점포 내 에 여러 판매부서 설치하는 형태로 처음 나타났던 것입니다. 화신 백화점의 박흥식은 아버지와 형의 사망 후, 어린나이 때 부터 미곡 객주업을 하며 경영활동에 종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대지주가 된 박흥식은, 상경하여 선일지물을 서울에 세워서 식산은행, 신문사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경영난에 빠진 화신상회 - 화.. 2017. 6.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