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224

2017.6.22. 길주인님, 고등어와 반 치즈 냥이와 놀다. 2017.6.22. 길주인님, 고등어와 반 치즈 냥이와 놀다. 오늘은 매번 만나던 반 치즈 길 주인님 말고 학교 정문 앞 길에서 고등어 길냥이 님을 만났습니다. 식당 앞에서 짬을 기다리는 듯 이렇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다가가서 쓰다듬으니 발라당 누워버리길래 아 요녀석도 손 좀 탄 녀석이구나 싶었는데 배를 만지니까 하악질을 합니다... 허미 ...ㅠㅠㅠ 고양이에게서 호랑이의 포스를 느낀건 오랜만인데 말이지요... 자기가 배 만지라고 드러누워놓고 성질 내면 어뜨케... ㅠㅡㅠㅠ 손에 스크래치 날까 무서워서 대충 인사하고 도망쳤습니다. 어유 성질머리하곤 ㅠㅠ 닝겐, 어디서 바람을 피우고 오는것이냥!! 딴 고양이의 냄새를 맡았는지 후닥닥 달령는 나만의 담당 힐러 님 ㅠ 얼른 얼른 쓰다듬어 보라냥 .. 2017. 6. 22.
레이디 가가, 18살 연상 연인 카리노 씨와 로맨틱 휴가 중 레이디 가가, 18살 연상 연인 카리노 씨와 로맨틱 휴가 중 레이디 가가(31)가 새로운 연인인 크리스찬 카리노Christian Carino(48)와 뉴욕 교외의 고급 휴양지 햄튼에서 로맨틱 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사진에 포착됐다. 미국 정보 사이트 E! 에 따르면, T 셔츠에 데님 반바지 차림의 가가와 스웨터 차림의 카리노는 해변가를 산책하고 있던 발걸음을 멈추고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바라보고 있었다고한다. 카리노는 미국 유명 탤런트 에이전시로 알려진 CAA의 에이전트. 가가는 올해 2월 초에 개최 된 슈퍼 볼 하프 타임 쇼에서 연주를 선보였지만, 이번 행사에서도 그는 함께 사이 좋게 셀카를 촬영하고있는 모습을 포착되어 교제가 알려지기 시작했다. 아직 카리노와의 교제를 공개하지 않은 가가이지만,.. 2017. 6. 22.
아야노 고綾野剛, 산부인과 드라마 '코우노도리' 속편 결정 아야노 고綾野剛, 산부인과 드라마 '코우노도리' 속편 결정 綾野剛主演の産科医療ドラマ「コウノドリ」の続編が決定! TBS 계에서는 아야노 고의 주연으로 2015년에 방송 된 연속 드라마 '코우노도리 '시리즈를 10 월에 방송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시작 날짜 · 시간 미정). 주인공 사쿠라를 연기하는 아야노 고는 "전작이 끝나고 3,4 개월 경과했을 무렵에 이야기를 듣고, 1년 전부터 정해져 있었기 때문에 계속 마음에 두고 있었습니다. '코우노도리'는 살아서 지금까지 있습니다. "생명"에 관한 드라마를 넘어서 여러분들과 관련될 작품으로, '코우노도리'라는 작품이 사랑받은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유우 씨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는 산부인과와 피아니스트의 얼굴을 가진 사쿠라를 주인공으로, 페르소나 종합 .. 2017. 6. 22.
'고스트 버스터즈 2'오스카 아역 탤런트, 목을 매 자살 '고스트 버스터즈 2'오스카 아역 탤런트, 목을 매 자살 영화 '고스트 버스 터즈 2'에서 디나 배럿(시고니 위버)의 아들 오스카를 연기 한 행크 둑 첸 도프 씨가 현지 시간 14일 미국 캘리포니아 자택에서 사망했다. 29세. 목을 매 자살했다. 샌디에고 검시 기관의 보고서에 따르면, 행크 씨는 14일 밤에 여자 친구와 동거하는 아파트에서 목을 매달고 있는 것을 쌍둥이 형제인 윌리엄 씨가 발견했다고 한다. 윌리엄 씨는 바로 행크 씨 를 내리고 구급차를 불렀지만 때는 늦었다고 "고스트 버스터즈 2 '의 유령의 표적이 되는 아기 오스카는 행크 씨와 월리엄 씨 두 사람 쌍둥이가 연기하였다. 윌리엄 씨에 따르면 행크 씨는 2008년 정신 분열증과 동시에 양극성 장애의 증상이 나타났다고 한다. "정신 분열증 감정.. 2017. 6.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