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91

히어로 사업, 마케팅marketing 용어 정리 히어로 사업, 마케팅marketing 용어 정리 하아, 내일 결국 작은 테스트를 친다고 해서 부랴부랴 히어로 사업에서 배운 마케팅 용어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성적이 에이쁠, 비쁠 나오는건 아니지만 뭔가.. 교수님 뵐 면목에 좌우되기도 하니까요 ㅋㅋ 그런데 분명 배운 용어긴 해도 완전 생소하게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ㅠㅠ 1. Value (가치) - 소비자의 Needs를 충족시킬 시 나옴 2.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 경쟁사에 대하 자회사의 특장점 3. M.O.T. (Moment of Top) - 진실의 순간(제품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심음) 4. T.O.M. (Top of Mind) - 최초로 떠올리는 브랜드 5. R.O.I. (Return of Inves.. 2017. 7. 31.
귀가 거부 시바견의 피규어화 스트랩이 발매! 귀가 거부 시바견의 피규어화 스트랩이 발매! 散歩から帰宅を拒否する柴犬、まさかのフィギュア化 首輪がもっふり食い込んだ抵抗姿をかわいく再現 "산책에서 귀가를 거부하는 시바견"을 재현한 피규어가 취미 이벤트 '원더 페스티벌 2017 여름'에서 판매되어 화제가 되있었습니다. 산책 중에 집으로 돌아가려고 할 때 애완견이 그 자리에 주저앉아 리드를 목걸이에 당기는 모습이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거부하는 시바견은 이벤트에 참여한 개인 딜러 H 사부로 씨의 작품으로 그 귀여운 모습이 훌륭하게 조형되어있습니다. 14개의 완제품을 1개 1500 엔으로 판매했지만 미리 Twitter에 흘린 고지가 많은 사용자에게 리트윗되어 있어, 개장 후 15분 만에 매진 버렸다고 합니다. 기사 출처 - https://headline.. 2017. 7. 31.
'린킨 파크', 체스터 베닝턴의 아내 타린다. 심경 발표 '린킨 파크', 체스터 베닝턴의 아내 타린다. 심경 발표 「リンキン・パーク」故チェスターの妻 「夫の自殺でボロボロになった」 얼마 전 '린킨 파크'의 보컬로 수많은 히트 곡으로 알려진 체스터 베닝턴이 자살했다. 전세계의 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한 때, 특히 충격을 받은 아내가 현재의 괴로움을 처음으로 밝혔다. 20일 집에서 체스터 베닝턴의 아내 타린다가 이번에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1주일 전 나는 소울메이트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영웅이었던 아이들을 잃어버렸습니다. 마치 동화같은 사랑이었지만, 그것은 셰익스피어의 비극으로 끝나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요? 뿔뿔이 흩어진 영혼을 어떻게 끌어모으면 될까요? 내가 아는 유일한 해답은 아이들에게 최대한 애정을 주는 것.. 2017. 7. 31.
Linkin Park - In The End (피아노 Version) Linkin Park - In The End (피아노 Version)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Oub7G It starts with One thing I don't know why 그것은 내가 모르는 작은 일에서 시작해 It doesn't even matter how hard you try 네가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게 아니야 Keep that in mind 이것을 꼭 생각해 둬 I designed this rhyme To explain in due time 나는 이 구절을 제한 시간 이내에 설명하기 위해 지었어 All I know 내가 아는 모든 것은 Time is a valuable thing 시간이란 귀중한 것이라는거야 Watch it fl.. 2017. 7. 31.
Titanrium - 소녀의 여행 Piano Version Remix Titanrium - 소녀의 여행 Piano Version Remix 언제나의 풍경은 그대로인데, 나만이 바뀌어있었다. 슬픈 몸짓의 눈꽃송이만이 공감하듯이 내려서서는 녹아내렸다. 사실, 괴로워 할 일도 아니었었지 그저 만에 하나라는 감정의 옷자락을 잡곤 슬퍼보이는 비운의 주인공 행세를 하고싶었던 것 뿐이었는지도 모르겠다. 하얗게 토한 숨결에는 한심함이라도 묻어나오듯 눈길을 돌려버리고 싶어졌다. 내가 걷는 거리는 변하지 않았는데, 내 등 뒤에는 언제나 겨울날의 노을이 서려있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9VTQK 2017/07/30 - Titanrium - 꽃에 앉은 나비 2017/07/26 - Titanrium - 도시의 밤 하늘 2017/07/16 - .. 2017. 7. 31.
Jazztronik - The Piano Jazztronik - The Piano 상냥한 음색 기대하는 자신 가식적인 웃음의 뒤편 식어가는 단어의 온도 바럄결에 적시는 물기 쏟아져 오는 졸음 자욱한 매미울음 소리 그리고 찾아온 정적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phN0 - 2017. 7. 30.
Fate/Grand Order 룰러, 셜록 홈즈가 칼데아에 왔다! Fate/Grand Order 룰러, 셜록 홈즈가 칼데아에 왔다! 오늘, 여름이벤트도 끝나고 위와 같이 깔끔하게 여름이벤트의 고난이도 퀘스트도 클리어 하고. 룰러로서 셜록 홈즈가 실장했습니다. 하.. 다들 캐스터로 알고 있던 녀석이 룰러 실장이라니 상당한 충격이지요 2주년 기념 페스와 10일까지 이어지는 출석 보너스! 게다가 영령 정장 1선택권까지... 햐아.. 요즘의 페그오는 참 두근거리게 만들어 주는군요! 영령정장은 심하게 고민하다가 아스테리오스로 결정! 스카자하도 잔느도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지만... 그리고 사촌 동생을 만난 기념으로 한 번 돌려본 10연차에는 역시나 무지막지하게 실패하여 사촌동생 페그오 영입에는 실패하였습니다 ㅠㅠㅠㅠ 그런데, 오늘 끄아아아앙 진짜 떴다! 하.. 호부가 14개 있.. 2017. 7. 30.
Titanrium - 꽃에 앉은 나비 Titanrium - 꽃에 앉은 나비 나는 너 하나로 족하다고 생각했지만, 넌 그게 아니었나보다. 언제부터 그 눈은 저 먼 하늘만을 바라보고 있었던가 고깝게 널 대해서 일부러 멀어질까 하기도 했지만, 나는 아직 너를 놓을 수가 없었다. 놓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고개를 떨어뜨리고 네 손을 꼭 잡았다. 가지 말라는 떨리는 목소리는, 결국 나오지 않았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oJkyp - 2017. 7. 30.
가죽 동전 케이스에 티라노몬, 메탈 그레이몬의 기념 메달 부착 가죽 동전 케이스에 티라노몬, 메탈 그레이몬의 기념 메달 부착 <デジモン>ティラノモン、メタルグレイモンが記念メダルに 本革コインケース付き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이 인기의 "디지털 몬스터 (디지몬)" 시리즈에 등장하는 티라노몬, 메탈 그레이몬이 각각 디자인 된 기념 메달과 가죽 동전 지갑이 세트로 발매되었다. 이 디지몬 20th 프리미엄 코인은 반다이 발매 1만 2960엔 기념 메달은 직경 38 밀리에서 디지몬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와타나베 켄지에 의해 신작의 티라노몬과 메탈 그레이몬이 그려져있다. 티라노몬 메달은 왼팔을 내밀고 불꽃을 뱉는 무시무시한 포즈에, 메탈 그레이몬의 메달은 입을 크게 벌리고 날개를 펼친 모습으로 새겨져있으며, 가죽 표면에 초대 디지몬 벽돌 풍의 디자인을 이미지 한 요철이 표현되.. 2017. 7. 30.
건강한 맥컬리 컬킨, '올해 가장 커다란 변신' 건강한 맥컬리 컬킨, '올해 가장 커다란 변신' マコーレー・カルキンの健康写真!「今年最大の変身」と報じる海外メディアも 영화 '나홀로 집에'의 맥컬리 컬킨의 최근 모습을 간직한 샷이 촬영되어 인터넷에서 '지금까지의 사진 중 가장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다.', '나홀로 집에의 부활이다!'라는 반응이 전해지고있다. E! News는 "2017년 최대의 변신이라는 칭호는 이미 맥컬리 컬킨이 획득했을지도 모른다"고 보도했다. '나홀로 집에'의 세계적인 히트로 헐리우드 스타의 반열에 오른 그지만, 어려서부터 유명인사가 된 대가로 잃은 것도 많았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보낸 맥컬리 컬킨, 2012년에는 뼈밖에 없는 마른 모습으로 헤로인 중독 판정일 받아 수명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보도되기도 하였다. 물론 대리인의 입장 표명으.. 2017. 7. 29.
골든 봄버의 켄지 다비쉬樽美酒研二 초사이어인 코스프레 복근! 골든 봄버의 켄지 다비쉬樽美酒研二 초사이어인 코스프레 복근! 鍛え抜かれた樽美酒研二 サイヤ人のカツラで強そうに見える 골든 봄버의 켄지 다비쉬樽美酒研二가 만화 '드래곤 볼'에 등장하는 슈퍼 사이어인의 가발을 쓴 사진을 블로그에 게시하였다. "캰 씨가 투어중에 쓰고 있었던 가발..." 이라는 말로 가발이 멥버인 유타카의 것임을 소개하고 상반신 탈의 모습으로 초사이어인 가발을 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SASUKE에서는 결과를 남길 수 없겠지만, 이번에는 이걸 쓰고 캰씨와 정말로 지구 인류 중에서 최강이 되어버리고 싶다!" 라며 자신이 레귤러로 출연하고 있는 SASUKE를 시사하고 있었다. 켄지 다비쉬는 블로그에서 독자를 즐겁게하는 사진을 게재하는 경우가 많으며, 최근에는 7 월 21 일자 블로그에서 알몸 넥.. 2017. 7. 29.
2017.7.29. 여름 근황글, 예비군, 중고나라 그리고... 2017.7.29. 여름 근황글, 예비군, 중고나라 그리고... 본 포스팅과는 그다지 관련성이 없는 이미지로 시작하는 잡담글, 속을 터 놓으려고 쓰는 잡담은 언제가 마지막이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7월에는 많은 일이 있었다. 예비군을 5일 동안 갔었고 대구 테크노파크에서 히어로 사업에 참여하게 되었고 중고나라에서 사진 도용을 당하였고 소꿉친구들을 오랜기간을 넘어 보았다. 특히나 중고나라건은 화가 났었다. 다른 이의 블로그 제보로 알게 된 것이지만, 정말 자기것도 아닌 사진을 뻔뻔하게 자기 것 마냥 올려놓고는 파는 행태가 정말 마음에 들지 않았다. 게다가 킥보드 사진에는 초상권이 없어서 문제가 없다고 하다니 ㅋ 그래, 물론 초상권은 없지만 저작권은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표시도 떡하니 해 놓았다. .. 2017. 7. 29.
2017.7.29. 카논의 대구 먹방 기행(신세계 ~ 동성로) 2017.7.29. 카논의 대구 먹방 기행(신세계 ~ 동성로) 슬슬 먹는 것 = 즐거움이라는 것을 깨달은 카논입니다. 교육하면서 돈도 준다기에 여의치 않고 맛난게 있으면 콜~ 하고 친구든 혼자든 갑니다. 대구라면 어디든!! 처음으로는 친구와 월배 키햐아에서 먹은 에비동과 냉우동입니다! 솔직히 냉우동은 국물 맛이 넘나 상큼해서 한 번 먹을 만 한 정도.. 일 뿐이었습니다만 튀김은 꽤나 맛있더군요 ㅋㅋㅋㅋ 굳굳!! 에비동은 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요즘 점심땐 다행히 먹을 친구가 생겨서 잘 먹고 다닙니다 거의 삼각김밥이나 한솥류지만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치킨 마요 덮밥을 먹으니 요것도 맛있더군요ㅎㅎ 그리고 불금!! 배에 좋은거 하나 먹여보겠다고 동대구 신세계 지하에서 와규 벤또와 사시미 벤또를 먹었습니다 ㅋㅋ.. 2017. 7. 29.
문재인 대통령, 유기견 인수 약속지켜 '퍼스트 도그' 인수 문재인 대통령, 유기견 인수 약속지켜 '퍼스트 도그' 인수 文大統領、捨て犬引き取り飼う 朴前大統領との違い強調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은 26일, 동물 보호 단체에서 유기견을 청와대에 인수 '퍼스트 도그'로 키우기 시작했다.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되면 유기견을 키우겠다고 했던 공약을 지킨셈. 전 대통령 박근혜 피고는 진돗개를 청와대로 키운 바 있어 차이를 어필한 모습이다. 2년 전에 단체에 보호되어 주인을 찾던 4세의 잡종, 이름은 "트리" 한국에서는 애완 동물 붐을 배경으로 유기견이나 버려진 고양이의 증가가 문제화되고 있으며, 문씨는 "버려진 동물에 대해 사회 전체가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담화를 발표했다. 3월에 파면된 박씨는 진돗개 9마리를 키우고 있었지만, 개를 남긴 채 청와대를 떠나 집으로 돌아온 것이 비.. 2017. 7. 28.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x 진격의 거인 콜라보 실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x 진격의 거인 콜라보 실시! 안녕하세요! 드디어 서몬즈 보드가 진격의 거인과 콜라보를 합니다. 솔직히 진격거는 마음에 안 들지만, 출석 결정으로 총 14개를 주니 뭐 넘어가도록 하지요 저번 페어리 테일 콜라보서 엘자와 나츠가 상상이상의 파워 밸붕 캐로 나와서 이번 앨런 예거나 리바이, 미카사가 얼마나 강하게 나올까 긴장했지만, 예상과는 달리 꽝의 느낌이네요.... 우선 출석 가챠로는 쟝 키르슈타인을 뽑았습니다. 크리스탈이네요 ^^* 그리고 10스테를 돌면 주는 양복 버전 리바이 병장 음.. 이번에는 스작 된 6성을 주는군요 ?? 그리고 일반 던전의 여성형 거인! 갑옷 거인은 신급던전으로, 초 거대 거인은 토벌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광결정이나 얼른 캐서 연말 가챠에 투자해야.. 2017. 7.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