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74

2017.8.29. 동대구 가챠 샵 '미로'에서 개새 & 인스탁스 겟! 2017.8.29. 동대구 가챠 샵 '미로'에서 개새 & 인스탁스 겟! 가챠를 뽑을 때는 언제나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대구 시내, 동성로 경상감영공원 쪽에 있는 가챠샵 미로에 가 봤습니다 피규어도 팔고, 여러가지 가챠머신이 있는걸 보니 일본에 대한 향수가 피어오르는군요 동생이랑 개새 피규어 + 인스탁스 카메라 가챠 + 하츠네미크 클리어 카드 한 팩을 샀습니다. 음.. 미쿠는 별로 끌리진 않지만, 뭐 교육도 끝났겠다. 추억 하나는 갖고싶어서요 참고로 전 sd 메이코가 나왔습니다. 개새 피규어는 예전부터 유명했었지요 개인적으로 시바새가 격하게 가지고 싶었지만, 불테리어 + 오리가 나왔네요 ㅠㅠ 하.. 이 바우와우는 별로 필요없는데 ㅠㅠ 카메라 가챠에서는 인스탁스 핑크가 나왔습니다. 처음엔 별로 관심없는 .. 2017. 8. 31.
Titanrium - 진혼곡 Titanrium - 진혼곡 피어오르는 짙은 어둠과 같이 흐름은 다가왔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y2Bj - 2017. 8. 31.
애완견, 지루하면 뇌가 줄어든다는 연구결과 발표 애완견, 지루하면 뇌가 줄어든다는 연구결과 발표 犬も退屈は苦痛です──刺激が少ないと脳が縮むと研究結果 영국 왕립 수의과 대학의 조사 몸시 지루한 개의 뇌가 퇴화될 가능성이 있다. 하루의 하루, 지루해 누워있는 애완견을보고 "개는 편하고 좋구나 ~"라고 생각한 적은 없는가? 사실 그것은 개에게는 위기일지도 모른다. 몹시 지루한 개의 뇌는 퇴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하는 연구가 학술지 '동물 비헤이바 (동물의 행동)'에 게재됐다. 영국 왕립 수의과 대학 수석 강사 샬롯 반. 영국의 타임스가 전했다. 뇌 세포가 죽어간다. 반은 "지루라는 감정은 인간 특유의 것으로 생각했었지만, 동물도 지루한 고통을 느낀다"고 말하며, 개뿐만 아니라 가축이나 동물원의 동물 등은 자극이 너무 적은 환경에 있다면 뇌가 수축 될 우려가.. 2017. 8. 31.
샤라포바 눈물의 복귀, 금지약물 복용으로부터 1년 2개월 샤라포바 눈물의 복귀, 금지약물 복용으로부터 1년 2개월 涙シャラポワ復帰、禁止薬物陽性発覚から1年2カ月 ◇ 28 일 ◇ 뉴욕 빌리 진 킹 내셔널 테니스 센터 ◇ 여자 단식 1 회전 전 테니스의 여왕 자리에서 물러나 세계 146위로 떨어진 마리아 샤라포바가 3년 만에 승리를 거두었다. 도핑 위반으로 15 개월 출장 정지 처분되었지만, 2위의 루마니아를 6-4,4-6,6-3의 풀 세트로 꺾고 눈물의 부활을 이루었다. 샤라포바는 북 받치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16 년 전 호주 이후 약 1 년 7 개월 만에 4 대 대회 본선. 프랑스 준우승 세계 2 위에 성공했다. "자신의 감정을 제어 할 수 없을 정도로 흥분하였다." 승리의 순간 코트에 주저 앉아 양손으로 얼굴을 덮었다. 지난해 1 월 전 호주에서받은 검사에.. 2017. 8. 30.
블루종 치에미, 24시간 마라톤에도 체중은 그대로 '어째서?' 블루종 치에미, 24시간 마라톤에도 체중은 그대로 '어째서?' ブルゾンちえみ、24時間マラソン走って体重落ちず「なんでやねんとツッコミ」 개그우먼 블루종 치에미(27)이 30일, 블로그를 갱신하여 26, 27일 방송의 일본 테레비 계의 '24시간 테레비 40고백 ~ 용기를 내어 전하자' (24時間テレビ40 告白~勇気を出して伝えよう~)에서 90킬로미터 마라톤을 완주 후 체중에 변화가 없다는 것을 알렸다. '마라톤은 2일간 이었지만, 이제 어쩐지 엄청나게 오래된 일로 느껴져요' 라고 회상하며 '그래도 체중은 60kg 그대로였습니다. 무서워..!' 라고 말했다. '어째서 마르지 않지라고 나 자신에게 딴죽을 걸지만, 다리의 근육통은 남아있네요.. 오늘은 스튜디오로 걸어왔습니다. 마라톤을 실시했던건 꿈이었나?' 라고 체.. 2017. 8. 30.
월배시장, 대구 수목원 맛집! 니코미 카레에 가 보았다! 월배시장, 대구 수목원 맛집! 니코미 카레에 가 보았다! 교육을 마친 어느날 저녁, 대곡 근처에 맛집이 없나 조사한 결과 월배시장 안쪽에 '니코미 카레'라는 일본식 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카레집이 있더라구요~! 사장님의 어머님께서 재일 동포분이라서 어릴때 부터 일본식 카레를 드셨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카레에 환장합니다~ ㅎㅎ. 특히나 일본카레는 덜 맵거든요 게다가 카레빵은 워찌나 좋아하는지 .^* 오늘은 친구랑 토마토 치즈 카레와 멘치카츠 그리고 니코미 카레를 먹었습니다~! 야.. 치즈 + 카레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고소하고 쭉쭉 늘어나고 ㅠ 존 맛! 하.. 게다가 멘치카츠도 바삭바삭하고 좋았지요 소스를 뿌려먹는 것도조지만, 니코미 카레와 함께 떠 먹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ㅠㅠ 일본의 맛입니다. 디폴트(?).. 2017. 8. 30.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5차 탑 오픈!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5차 탑 오픈! 안녕하세요! 광결정 꼬박꼬박 모으고 있는 카논입니다. 이제는 정말 아껴서 연말가챠에 확 질러버려야죠~ 이제 정말 한정이 나와도 천성수가 나와도 안 지릅니다!! 새로운 신급 발라키엘 등장! 이녀석 피통이 상당히 크더군요~ 하지만, 샤오신 + 쿤네카무이로 클리어 완료~ 현재 탐험 보상으로 타마펭을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올 확률은 대체 몇 퍼센트일까요? ㅋㅋ 5차 탑까지 등장했습니다! 일단 7층까지는 정복 완료~ 그런데 7층 보스부터 새로운 특성인 트랩 제거를 들고 나오더라구요 와... 메르쿠리우스 들고갔다가 겁나 트랩 지우는거보고 암이 걸릴뻔 하였습니다.... ㅠㅠㅠ ㅋㅋ 이제 8층 공략에 나서야하는데, 파티를 어떻게 구성해야할까요... ㅠ 출석 보상으로 인드라 .. 2017. 8. 29.
영웅전설 6 공의 궤적 TC - A Still World 영웅전설 6 공의 궤적 TC - A Still World 이제 끝인가 보다. 아니 벌써 끝인가 보다. 시작조차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끝인가보다. 달아오르고있는 흙 속의 새싹을 애써 무시하고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내일을 이야기하자 일주일간은 떠오를 지도 모른다. 만나기 전의 그가 떠오를 지 모른다. 그런데, 이제 그는 없으니 그만두자, 한 번 울어버리고 그만두자 어차피, 지나가던 사람 중 한 명 이었으리라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jLpl - 2017. 8. 29.
Matryoshka - Sacred play secret place Matryoshka - Sacred play secret place 내게 조용히 다가온 너 그들은 단지 내 날개를 뽑아버리려하는데 지는 해의 황금빛 햇살 나를 다시 위선자가 되게 만들어 오래지 않아 나는 사라질거야 내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아니까. 내가 어디를 가든 그들은 나를 찾아내겠지 내 우울함을 거센 바람이 날려버려줬으면 해 이 애매한 기분을 어떻게 해야 할까 기분이 좋지만, 난 너무 지쳤어 우린 괜찮을거야. 그렇지만, 나는 모든 것을 포기할거야.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IvgHl - 2017. 8. 28.
Essbee - misty day Essbee - misty day 닿아도 닿지않고 불러보아도 공허만을 맴돌고 사랑하는 마음은 거짓말이 되어버리고 방금 막 뛰기 시작한 마음이 다시 얼어간다. 다시 또 다시 상처가 깊지 않아 다행이다. 앞으로 조금만 울면, 다시 웃을 수 있겠지 이어지는 상처 속에서 느는건 이런 것 뿐이구나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jW17z - 2017. 8. 27.
맘스터치는 통새우버거와 함께!(feat. not 명태살 버거) 맘스터치는 통새우버거와 함께!(feat. not 명태살 버거) 어딘가의 명태살 버거가 아닙니다. 여기는 통새우가 들어있는 갓갓 맘터, 맘터입니다. 참, 히어로교육을 들으면서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맘터 메뉴들도 거의 먹어보네요 싸이 버거는 기본에, 칼슘플러스 버거도 그렇고, 화이트 갈릭 버거도... 그래도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는 역시 통새우 버거입니다. 가격도 세트 4,900원이란 착한 녀석인데도 불구하고 패티에서 새우새우한 느낌이 어디의 명태살과는 확실히 다른느낌으로 다가오죠 보라. 저 아름다운 통새우의 속살을 부끄러움을 모르고 헐벗은 후에 까슬까슬한 빵가루를 입고 차가운 바다에서 노닐던 때를 떠올리며 고소하게 기름에서 헤엄쳐나와 뽀오얀 자태로 혓바닥을 유혹하는 저 요오망한 것을 보라. ...결국 맛.. 2017. 8. 26.
페이트 그랜드오더, 수영복, 어새신 메제드(?) 뽑았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수영복, 어새신 메제드(?) 뽑았다! 하아아아아 ㅠㅠㅠ 역시 단챠가 답인 페그오에서 보내드립니다. 통산 100 가챠를 하고 세이버 프랑켄슈타인 밖에 못 뽑았던 저에게 호부 가챠로 어새신 니토크리스 파라오께서 오셨습니다~! 금빛 구슬이 빙그르르 돌아서, 설마 이건 캐네로의 기운인가 싶어서서 긴장했는데, 금빛 어새신 카드 등장... 뭐, 메제드 스타일의 니토크리스도 좋죠 뭐.. 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찌감치 세 번째 영기재림까지 해 주었습니다 ㅋㅋㅋㅋ 처음 일러스트랑 차이보소...ㅎㄷㄷ 캐스터일 때랑은 다른 매력이 있군요 ㅋㅋ "이제 적당히 아니 이제 적당히 하세요! 슬슬 영기재림시키라고요! 언제까지 밑에서 안을 들여다보려고 하는 겁니까!" 나름 괜찮은 대군보구 + 어그로 탱킹의 조합 .. 2017. 8. 26.
이번주의 먹부림!(하이네켄에서부터 맘스터치 치킨까지) 이번주의 먹부림!(하이네켄에서부터 맘스터치 치킨까지) 하, 이번주 & 저번주의 점심 & 저녁도 무사히 거르지 않고 잘 먹고 다녔습니다. 대구 테크노파크 뒤편, 동생이 추천한 돼지국밥 집, 뭐 반찬가짓 수도 그렇고 양도 나쁘진 않았는데 국에서 조금 돼지 냄새가 났습니다 ㅋㅋㅋㅋ 뭐 돼지국밥에 돼지 냄새가 나는건 당연할지는 몰라도 여긴 특히 더 구수하게 났었지요.. 게다가 너무 눈에 띄게 카드 사용을 하지 말아 줬으면 하는 문구가 크게 쓰여있어서 부담되었슴다.... 마트에서 거의 상시적으로 4캔에 만원하는 하이네켄! 오늘도 사와서 혼자서 한 잔 걸쳤습니다. 혼술한다고 하니 왜들 그렇게 불쌍케 보는 걸까요..... ㅠㅠㅠ 오히려 저는 조용히 혼자먹는게 좋은데.. 아.. 절대 아싸라 그런건 아닙니다... 계대에.. 2017. 8. 25.
리틀 버스터즈 OST - Lamplight 리틀 버스터즈 OST - Lamplight 아무래도 나는 니가 보고싶어서 그렇게 입 속에서 너의 이름을 되뇌었나보다. 무의식에서도 꼴사납게 계속 그러는 걸 보면 정말 답답한 자신에게 실망하고 만다. 한숨은 작은 나비의 잔날개짓처럼 날아서 동이트는 새벽하늘을 날았다. 붉게 부은 눈은 졸음과 마음의 압력을 이기지 못하고 다시 감기려한다. 이렇게 잠에 다시 빠지면, 꿈 속에서는 널 볼 수 있겠지 하는 희망에 빠지는 내 모습을 자조하며 아침 떠오르는 투명한 빛을 받으며 커튼을 닫았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OOtW - 2017. 8. 25.
GS25, 제육볶음 도시락 & 무민 딸기 우유가 점심 GS25, 제육볶음 도시락 & 무민 딸기 우유가 점심 어느새 히어로 사업이 끝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대구 테크노파크가 아니라 계대에서 수업을 들어서 도시락을 먹을 시간이 없었네요! 그래서 저번주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제육정찬이라는 제육볶음 도시락과 딸기가 좋아 라고 말하는 무민이 춤추는 딸기우유가 오늘의 점심입니다~ 무민 우유 자체는 쏘쏘하지만, 뚜껑에 달린 조그마한 무민을 모으는건 좋아합니다. 전엔 중절모를 쓴 아빠무민이 나왔는데 오늘은 아들무민이 나왔더군요 ㅋㅋ 그리고 메인인 제육볶음 도시락입니다~!! 음음.. 제육볶음이 참으로 훌륭하네요 게다가 저 저 계란말이가 짱짱 맛있었습니다~!! 역시 계란말이는 달아야 제맛이지요~! 김치는 좀 차가웠으면 좋겠는데, 전자렌지에 돌리니 어쩔 수 없이 따.. 2017. 8.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