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55

Soul A Great Big World Cover - Say Something(Vintage Jazz) Soul A Great Big World Cover - Say Something(Vintage Jazz)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VTmU say something 무슨말이라도 해봐 i'm giving up on you 나는 널 포기하려 하고있어 i'll be the one if you want me to 네가 원한다면 나는 너의 '그이'가 될꺼야 anywhere i would've followed you 어느곳이라도, 난 널 따라갔었어야했어 say something 무슨말이라도 해봐 i'm giving up on you 나는 널 포기하려 하고있어 and i am feeling so small 그리고 나는 너무 작게 느껴져 it was over my he.. 2017. 8. 5.
원 디렉션의 해리 스타일스, 모델 카미유 로우와 연애! 원 디렉션의 해리 스타일스, 모델 카미유 로우와 연애! 1Dのハリー・スタイルズ、モデル美女カミーユ・ロウと交際が発覚 해리 스타일스 (23)가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 카미유 로우 (27)와 교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해리는 카미유와의 연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한다, 그렇지만 언론의 주목을 최대한 피하고 싶다고 밝혔다. 정보통은 더 선지에 "해리와 카미유는 교제하기 시작했다고했습니다. 해리는 연애에 관해서는 매우 비밀에서 공개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둘은 매우 잘 어울려서 행복해보입니다. 그런 해리는 테스크 워드와와 헤어진지 고작 1개월이 안 되었다. 당시 한 관계자는 "해리와 테스는 몇 주 동안 만나지 않았습니다. 해리와 교제를 시작하기 전 테스는 전 남친과 헤어졌지만, 여전히.. 2017. 8. 5.
2016.4.8 비내리는 봄, 안개 바다의 벚꽃잎 2016.4.8 비내리는 봄, 안개 바다의 벚꽃잎 하드를 뒤져보니 일본을 가기 전, 가족끼리 꽃놀이를 갔던 사진이 남아있더군요 운문사로 가면서 늘어진 벚꽃길은 언제라도 사람이 미어터집니다. 비가 와서 사람이 더 적을 줄 알았건만 오히려 더 많은건 물론이요 진흙탕까지.... ㅠㅠ 그래도 벚꽃은 이뻤습니다. 빗물에 흘러 떨어지는 벚꽃의 이파리도요 하늘은 수 놓은 듯한 연분홍빛 먹을것도 많긴 많았지만, 비 때문에 내릴 엄두도 못내고 밀려드는 차량때문에 앞으로 가기에 바빴습니다. 산 위로 올라가서 잠시 한숨 트이고 벚꽃을 구경중 본네트 위에 흘러내린 꽃이 넘나 이뻤습니다. 그러고보니 요번 17년도 벚꽃은 누구랑 했었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 운문사에 올라서 한 컷 화려한 벚꽃도 좋지만 이렇게 안개에 가라앉은.. 2017. 8. 5.
한여름날의 보석거북이와 레이저백 수조 일기 한여름날의 보석거북이와 레이저백 수조 일기 오랜만에 전해드리는 거북이 일기입니다. 두 녀석 다 건강하게 잘 살아가고 있어서 탈입니다. 보석이는 하도 일광욕에 안 내보내줬더니 등갑과 배갑에 이끼가 끼어있더군요 그래서 칫솔로 좀 닦아 준뒤에 오늘은 강제 일광욕 1시간 행입니다. 느앙... 크기는 엄청 커졌어요 ㄷㄷㄷ ㅋㅋㅋ 아직 반도 안 큰거 같은 느낌인데 수조가 많이 작아보입니다... 어디에 분양하거나 해야하나.... ㅠㅠ 요전번에는 수조에서 탈출하는 바람에 정말 말라서 죽을 위기에도 처했습니다 ..하핳 동생과 달리 얌전얌전한 용석이! 물이 슬슬 갈아쥐야 할 삘이긴 하네요.... 금붕어가 아직 10마리나 남아서 상당히 부산스러운 느낌입니다만, 의외로 애들이 입질을 안하는군요 먹이를 요즘 잘 챙겨주고 있어서.. 2017. 8. 5.
페이트 그랜드 오더, 너서리 라임 겟! & 엘마나이 상향? 페이트 그랜드 오더, 너서리 라임 겟! & 엘마나이 상향? 못짱과 흑창밥을 노렸던 가챠가챠에서 픽업을 뚫고 너서리 라임이 왔습니다. 하.. 아니 귀엽긴한데 이제 슬슬 5성 세이버 좀..... ㅠㅠ 현재 반값인 경던을 돌아서 일단 1차 재림으로 인간형 완성 캐스터 클래스 최강의 크리딜러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긴하지만, 뭐... 벌써 공명도 있고 다빈치도 있고 블라바츠키도 있긴하니까... 일반적으로 쓰이는 크리스타 파티에 아츠 체인 서포터 겸 서브딜러로 넣는 쪽이 효율이 좋은 편. 캐스터 특성상 보구 사용 빈도가 높은데 보구에 방어력 감소 효과도 붙어있어 파티 기여도도 괜찮다.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지 못해 바토리를 획득하지 못한 유저라면 광역 보구 캐스터로 충분히 기용할만 하다. 예장은 선택폭이 나름 넓은.. 2017. 8.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