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64

화원 맛집, 코다리 정식을 먹으러 가자! - 아름 바다 화원 맛집, 코다리 정식을 먹으러 가자! - 아름 바다 헐.. 체감온도가 39도를 찍어버리는 말도 안되는 여름날입니다. 점점 지구가 미쳐가는지 대구가 미쳐가는지 알 수 가 없군요 ㅠㅠ 밥 맛도 없고 더워서 냉면이나 먹으러 갈랬디만 또 냉면집에는 사람도 미어터지고 차 세울데도 없어서 포기하고 대원 고등학교 옆의 아름 바다라는 곳에 왔습니다. 물고기를 안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일단 코다리 정식이 싸니까 한 번 맛보자는 느낌으로 왔습죠 ㅋㅋ 1인당 7처언원에 이만큼의 쯔께다시(?)와 메인메뉴인 코다리가 나왔슴다. 훈제 돼지고기에 묵은지를 올려 먹는 것도 괜찮았고 순두부도 맛이 좋았습니다. 물론 제가 제일 많이 먹은건 샐러드.. ㅋㅋㅋ 그리고 메인인 코다리입니다. 양념된 콩나물에 뒤덮혀서 어딜 공략해야 좋을.. 2017. 8. 6.
다크어벤저3, 가챠 축복받은 보물함 10연차 도저언~!! 다크어벤저3, 가챠 축복받은 보물함 10연차 도저언~!! 드디어 다이아를 3000개 모았습니다. 뭐.. 초기라서 마구마구 퍼준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아무튼 이걸로 다크 어벤저3의 고급 가챠 축복받은 보물함을 돌릴 수 있겠군요~!! 희귀 ~ 전설 등급이 나온다는데.. 전설이 과연 나올지.... 카드 겟~~~!! 음.. 역시나 영웅 카드 3개에 희귀 7개 뿐이군요 여기도 확률은 창렬 오브 창렬인가.. 싶습니다. 전설 하나는 줘야하는거 아닌가?! 뭐 결과적으로는 도끼 / 투구 / 갑옷 / 귀걸이는 영웅등급으로 교체 완료입니다. 그런데 장신구 카테고리가 4개나 되어서 상당히 귀찮다는게 함정... 머리썼군요 넥슨... - 2017. 8. 6.
일본 개그우먼 블루종 치에미, "말랐다" 일본 개그우먼 블루종 치에미, "말랐다" ブルゾンちえみほっそり、「痩せた」の声殺到 개그맨 블루종 치 에미 (27 세)가 8 월 4 일 자신의 Instagram에서 "with B"의 3 샷을 선보였다. 팬들로부터 "마르지 않았어?"라는 소리가 나오고 있다. 블루종 치에미는 이날 사복으로 블루종 치에미 with B의 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여러가지 반응이 있었지만, 블루종 치에미의 날씬한 모습에 걱정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연예인뿐만 없이 배우로도 활동하는 등 연초부터 다망 한 블루종의 체형 변화에 블루종 치에미에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이에 블루종 치에미는 "매년 여름에는 마르고 겨울에 살찌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라고 반응했다. 기사 출처 - https://netallica.yahoo.co.jp/news/.. 2017. 8. 6.
Promise - Brian Crain Promise - Brian Crain 시들어가는 한 송이 꽃에 대하여, 한여름, 해가 저무는 노을의 빛으로 사라져가는 생명의 끄트머리에서 타오르는 듯 안타까운 아름다움을 보았다. 그것은 이제 저녁하늘과 같이 검게 검게 물들어서 재로 돌아갈지 몰라도 아침, 맑은 붉음을 머금었을때의 약속은 어딘가에는 남아있을 터이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sXQxg - 2017. 8.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