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74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장희, 시엘이 손에 들어왔다!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장희, 시엘이 손에 들어왔다! 요즘따라 은귾 여성 유닛이 손에 많이 들어오는군요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근황글 부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계속 가챠에 실패하고 중복의 산을 걸어 온 저에게 최소한 노중복으로 와 준 파로미데스 이제는 어디 시리즈 유닛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군 전체 2.5배 공업의 유닛이로군요 요시, 넌 아직 공략글에서 본 적이 없으니 창고를 지켜주렴 오랜만에 블록 스킬을 달고나온 만트리와 전의 토벌 유닛이었던 쿠쟈타 오시라세 박스에서 꺼낸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받지 않은 채였네요 하마트면 못 먹고 날릴뻔... ㅎㄷㄷ 그리고 오늘, 서몬즈 보드 걸즈 가챠에서는 테르치위토카를 뽑뽑 물론 3 연차 중 2 연차는 하우레스와 체르니 (중복들) 이었습니다. 하하ㅏ하하 .. 2017. 8. 7.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오리온 고래밥 볶음 양념맛 4개입!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오리온 고래밥 볶음 양념맛 4개입! 결국에는 이렇게 과자의 리뷰까지 쓰고 마는 카논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과자, 오리온 고래밥을 먹어보았습니다. 4개입에 1,900원 해서 쏠랑 집어온 거죠 ㅋㅋㅋ 요즘 과자 값 너무 비싸서 과자 먹을 엄두를 못내겠던데... 고래밥이면 혜자죠 ㅎㅎ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점잇기.. 요거 말고도 아마 틀린 그림 찾기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건 닭다리에 있었던 건가?? 볶음 양념맛 고래밥이 4봉지!! 그런데.. 그런데... ㅇ...ㅏ 양이 너무 적잖아.. 1.5배 줄어버린 듯한 느낌이 드는 고래밥입니다... 뭔가 안타까움이 느껴지네요.. 어릴때는 그렇게 걱정없이 먹었던 과자들인데 다들 비싸지고 작아지고.. 하.. 안먹고 말지 그냥 ㅠㅠ 그래도 아직까지는 .. 2017. 8. 7.
오버액션 토끼와 놀자! 퍼즐게임 오버액션 토끼방 -키우기 게임- 오버액션 토끼와 놀자! 퍼즐게임 오버액션 토끼방 -키우기 게임- 응.. 뭔가 게임 타이틀이 상당히 어색한건 제쳐두고 카톡 이모티콘 계에서 상당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버액션 토끼가 게임으로 등장했습니다!! 가끔 가다가 어색한 한국말이 있는건, 작가분인 DK님이 일본인이라서 그렇다는군요 하나하나 게임에 전부 직접 한글을 입력하신 듯 합니다 ㅋㅋㅋ 그런 노력에 박수를..!! 그리고 오버액션 토끼의 상승세에 박수를..!! ㅋㅋ 메인 화면에서 오버액션 토끼 이외에 고양이 개를 놓고 쓰다듬거나 요리조리 옮길 수 있나 봅니다. 쓰다듬을 때 표정 졸귀보소....ㅠㅠ 이동할때 목살 집는건 또 왜 이리 귀여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ㅠ ㅋㅋㅋ 게다가 오타마저 귀여워 보이니.. 이건 중독성 갑의 게임 인정이네요 자.. 토끼나 .. 2017. 8. 7.
위대한 개츠비ost - Young & Beautiful (Jazz MR ver) 위대한 개츠비ost - Young & Beautiful (Jazz MR ver) 당신은 여전히 날 사랑할까요 내가 더 이상 어리고 아름답지 않아도? 내 아픈 영혼까지 사랑해 줄 수 있을까요? 난 당신을 알고있어요 당신이 그래도 날 사랑해 줄 거란걸 내가 더 이상 어리고 아름답지 않아도 날 사랑해 줄 거란 것을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nGMRI - 2017. 8.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