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94

GS25, 짜파게티와 피자듬뿍 토스트 그리고 츄파츕스 딸기 크림 GS25, 짜파게티와 피자듬뿍 토스트 그리고 츄파츕스 딸기 크림 오늘도 편의점에서 점심을 해결하는 빈보 카논입니다. 괜찮아요 이젠 익숙해져서 괜찮습니다. 게다가 편의점에도 이렇게 많은 먹거리들이 있다는 걸 새삼느끼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배가 고프니까 짜팍티와 피자듬뿍 토스트를 같이 먹으려고 합니다! 뭐 짜파게티야 다들 아시는 짜파게티로 굳이 더 언급은 안 하겠습니다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40초간 데운 피자가 드음뿍 들어간 토스트! 그런데 솔직히 겉보기에는 아무것도 없어보이는 평범한 녀석입니다. 그러나 안을 갈라보니 으아닛!! 피자라는 것이 넘쳐난다!! 음음 토마토 소스와 피자 치즈의 절묘한 조합이 입에서 살살 녹는군요 이건 말할 것도 없이 별점 5점입니다! 꼭 다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 2017. 8. 9.
헐리우드, 크리스 프랫과 애나 패리스 부부 이혼 헐리우드, 크리스 프랫과 애나 패리스 부부 이혼 米俳優クリス・プラットとA・ファリス夫妻が離婚 8월 7일 로이터, 미국의 탑 배우 크리스 프랫(38)과 여배우 애나 패리스(40)가 6일, 이혼을 빌표했다. 결혼생활 8개월 만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쥬라기 월드' 등에 출연한 것으로 잘 알려진 크리스 프랫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슬픈 소식입니다만, 안나와 저는 법적으로 이혼했습니다. 기나긴 시간 동안 노력했습니다만, 정말 안타까운 결과입니다.'라고 슬픔을 토로했다. '무서운 영화' 시리즈로 잘 알려진 애나 패리스도 같은 내용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게재하였다. '파티 나이트는 댄스테리어'에서 동시 출연하고 2년뒤인 2009년 결혼한 두 사람의 사이에는 4살의 아들이 있다. '사랑하는 아들을 위해서 .. 2017. 8. 9.
Aimer의 F/sn [Heven 's Feel] ~I.presage flower '꽃의 노래' Aimer의 F/sn [Heven 's Feel] ~I.presage flower '꽃의 노래' Aimerが歌う劇場版『Fate』主題歌、梶浦由記がプロデュース 가수 Aimer (에메)가 담당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 「Fate / stay night [Heven 's Feel] "I.presage flower"(10 월 14 일 공개)의 주제가 「꽃의 노래」(10 월 11 일 발매) 를 Kalafina 등의 음악 프로듀서로 알려진 카지우라 유키梶浦由記가 프로듀스한다. Aimer는 극장판 「Fate / stay night [Heaven 's Feel] 의 주제가를 부르는 것에 대해 매우 영광이라고 말하며 카지우라 유우키의 곡을 노래하는 기회를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이 곡은 슬픈 벚꽃을 이미지 한 곡으로 돌.. 2017. 8. 9.
"저스티스 리그"의 캐릭터가 데포르메화?! 피규어 발매 "저스티스 리그"의 캐릭터가 데포르메화?! 피규어 발매 「ジャスティス・リーグ」のキャラが赤ちゃんに?デフォルメフィギュア発売 '저스티스 리그'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피규어가 핫 토이즈에서 11 월에 발매된다. 이 피겨는 "코스프레를 당한 아기" 를 컨셉으로 한 "코스 베이비 "시리즈의 신작. 전술 박쥐 정장 버전의 배트맨, 슈퍼맨, 원더 우먼, 플래시, 사이보그, 아쿠아 맨이 높이 약 10cm에서 12cm의 미니 사이즈로 등장했다. 핫 토이즈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 '토이 사피엔스'에서는 현재 예약 접수 중 '배트맨 vs 슈퍼맨 : 저스티스 리그의 탄생'의 후속을 그린 '저스티스 리그'는 11 월 23 일부터 전국 로드쇼에 들어간다. [코스 베이비] 저스티스 리그 2017 년 11 월 발매 발매 · 판매원 : 핫.. 2017. 8.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