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23

신세계 백화점, 영덕 게딱지 장을 먹어보았다! feat.게살 신세계 백화점, 영덕 게딱지 장을 먹어보았다! feat.게살 요즘 sns 에서 gs25의 게딱지 장이 상당히 핫핫하더라지요~! 저도 한 번 먹어보려고 gs25에 가니 돌아오는 대답은 하루 지점마다 5개 밖에 안 들어온다고 하는 말 뿐....ㅠㅠ 그래서 안타깝게 빈 손으로 돌아왔던 적이 있습죠 그런데 신세계 백화점에는 뙇!! 하고 영덕 게딱지 장 통조림이 있더라구요!! 굳굳 원래 게살 통조림이 6천원~ 게딱지 장이 8천원인데 이벤트로 3개 묶음으로 만 칠천원에 샀습니다. 저야 괜찮지만 부모님께 맛보여 드리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시식을 해봤는데 역시 겁나 맛있어서 밥비벼먹고 하면 딱일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집에 와서 곧바로 시식! 친절하게도 플라스틱 스푼도 동봉되어 있더군요 게딱지장 하나에 90g / 게딱지.. 2017. 8. 12.
페이트 그랜드 오더, 뽑긴 뽑아쓰니 버서커 이바라키도지 페이트 그랜드 오더, 뽑긴 뽑아쓰니 버서커 이바라키도지 2017/08/11 - 페이트 그랜드 오더, 여름의 레이싱 이벤트 개시 & 50연차 실시! 수영복 가챠에서 완패 하고 그래도 이바라키도지 하나 주워왔습니다. 버서커는 마마랑 헤라클레스, 베오울프만으로도 족한데 버서커 랜슬롯, 프랑까지 있는데.. 또 이바라키 까지 오면 육성은 어떻게 하니....... 전체적으로 장기전에 특화된 버서커. 꽝이 없는 4성 버서커답게 괜찮은 성능을 가지고 나왔다. 우선 NP수급률이 버서커답지 않게 괜찮은 편이다. ABQ체인시 노크리로도 52%까지 NP를 모으기 때문에, 생각외로 보구를 여러번 쓸 수 있는 편. 보구는 베오울프 헤라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적 1명을 때리는 대인보구. 비록 데미지를 준 다음에 강화해제라는 페그오 특.. 2017. 8. 12.
마왕을 새로 키우자! 도트레인저스 ~ 골드와 오브의 향연 마왕을 새로 키우자! 도트레인저스 ~ 골드와 오브의 향연 모바일 게임들의 마왕은 어째 하나같이 비실비실하군요 요 도트 레인저스의 마왕도 힘을 뺏기고 병아리하고 싸우다 털리고 암탉하고 털리다 하면서 밑바닥부터 성장해 나갑니다. 나름 도트라서 상당히 정감이 가긴하는데요 주인공도 그렇고 다른 동료들의 일러스트에도 좀 신경 써 줬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첫 보스도 못잡아서 버둥버둥대지만, 쿠폰으로 오브도 받고 다이야도 받고 무기도 받고 해서 무기 + 강화까지 들어가면 상당히 게임 자체는 수월하더군요 그래서 홀리 뭐시기 빼고 이 정도의 레인저스를 육성하는건 식은죽 먹기입니다 ㅋㅋㅋ 제일 큰 장점은 게임을 켜 놓지 않아도 골드를 벌어오는 점이지요! 자고 일어나면 벌려있는 골드로 무기 + 방어구.. 2017. 8.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