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34

CENTELLA 여드름 자국 땜시 센텔라 크림 쓰는중.. CENTELLA 여드름 자국 땜시 센텔라 크림 쓰는중... (주의) 이 포스팅은 절대 업체로부터 돈 한 푼 받지 않았음을 공시합니다. 중학생때는 얼마나 뽀들뽀들한 피부였는데, 고등학교 들어오고 대학교 초반까지 ... 얼마나 피부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한지 모릅니다. 게다가 전역 때까지 스맛폰이 없었기에, 셀카는 하나도 안찍었었구요.. ㅠㅠ 일본 화장품 회사서 근무하면서 좀 가리고 다니기도 했지만, 붉은 기는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일본에서 돌아와서 어머니께서 사준 센텔라 크림 쓰고나서 은근히 많이 줄었습니다. 부끄러워서 비포 애프터 사진은 없지만, 확실히 붉은 기가 줄어서 이제는 사진찍고 따로 잡티 제거 안해도 될 정도라능!! ㅋㅋㅋㅋ 이것 때문에 박피 수술도 진지하게 고민한지라 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2017. 8. 13.
이번주의 점심! 맘스터치 & gs25 리샐버거와 진짬뽕 이번주의 점심! 맘스터치 & gs25 리샐버거와 진짬뽕 드디어 주말입니다. 히어로 사업도 이제 반 정도를 남겨놓고 있네요 하, 바둥바둥 교육을 듣는 입장에서 참 감개무량합니다. 뭐, 교육보다는 장학금이나 얼른 줬으면 하는 마음이지만요 요 날은 디엘과 함께 시내의 하비 랜드에 들러서 건프라를 조금 보다가 나와서 버거킹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홍게 게살 와퍼가 쿠폰 가격 5,900원!! 음음, 맛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런데, 뭔가 먹기가 힘들어요 계속 버거에서부터 양상추라던가 소스가 줄줄 흘러내리더군요 내 입이 작은게 문젠가 그리고 평범한 점심으로는 한가로운 점심시간의 맘터! 리샐버거를 먹었습니다. 치즈라면 환장을 하는 저라서 말이죠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버거는 아마 맥도날드에서도 먹어봤었을 텐데.. 잘 기.. 2017. 8. 13.
페이트 그랜드 오더, 세이버 프랑켄슈타인 왔다아아!! 페이트 그랜드 오더, 세이버 프랑켄슈타인 왔다아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핳 수영복 네로를 뽑으려고 날린 80연차 + 호부 20개 도함 100연차에서 겨우겨우 세이버 프랑이를 얻었습니다. 와... 진짜 딜라 이게 1%냐? 더러운 자식들 같으니라고..... 100연차 동안 섬머 리틀 / 마성보살 예장 이바라키도지, 너서리 라임, 아탈란테 그리고 세랑이 밖에 와 주질 않았어요... 무과금이 이따윈데.. 내가 과금 하나보자.. 2017/08/12 - 페이트 그랜드 오더, 뽑긴 뽑아쓰니 버서커 이바라키도지 2017/08/11 - 페이트 그랜드 오더, 여름의 레이싱 이벤트 개시 & 50연차 실시! 그래도 세랑이는 이쁘니까 얼른 영기재림 시켜주었습니다. 마침 이번 달 분의 다빈치 상점 종화가 남아있더군요 100개 꾸역꾸.. 2017. 8. 13.
Titanrium - 아네모네 Titanrium - 아네모네 타오를듯이 피어오른 그 색채를 동경에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괴로움과 허무함을 담고있는 화려함으로는 보이지 않았다. 그저 바람이 불면 찬란한 붉음을 살랑이는 그 모습을 언젠가부터 나도 모르게 가슴에 새겨버려서 울적할 때에면 그 빠알간 색이 내 심장을 물들여갔다. 그렇게 그렇게 빠져들어 가고 있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gpWcV - 2017. 8.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