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203

언어의 정원 ost - While Hearing Sound Of Rain 언어의 정원 ost - While Hearing Sound Of Rain 비는, 영혼은 따스하게 적시고는 흘러내린다. 조금씩 조금씩 나도 모르는 새에 젖어버린다. 울 것 같은 기분이 되면, 우산을 발치에 떨구고는 세찬 비 아래서 들키지 않을 울음을 울었다. 아무도 모를 나만의 슬픔 속에서 그렇게 헤엄치며 조금씩 조금씩 마음을 닫았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QDFY - 2017. 8. 20.
투블럭 다운펌 약으로, 집에서 다운펌을 직접 해 봤다. 투블럭 다운펌 약으로, 집에서 다운펌을 직접 해 봤다. 옆 머리가 너무 뜨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이번에는 다운펌 약을 사서 집에서 혼자 시술해 보기로 했습니다. 후기를 보니까 머리가 빠진 사람도 있었고 파마약 냄새가 강하다는 사람이 있었지만, 일단은 아침에 머리를 누르고 가는게 너무 귀찮으니까... ㅠㅠ 음, 그렇게 오랜시간 안 하고 있어도 되는건 편리하군요 ㅋㅋ 10분 ~15분 정도 랩으로 똘똘 감고 있으면 되나봅니다. 구성품은 다운 펌 약과 빗과 비닐 장갑! 동생한테 도와달랬는데 결국은 안 도와 줘서 혼자 합니다..... 우선 비포 사진 완전 머리가 길기도 하지만 옆 머리가 너무 떠서 낮에 누르고 가도 오후에는 엄청 떠서 스트레스입니다 ㅠㅠㅠ ...하.. 혼자 한다고 이런 수모를 겪어야 하다니..... 2017. 8. 20.
포켓몬 듀얼, 누구나 가지는 전설의 포켓몬?(제크로무, 라티오스) 포켓몬 듀얼, 누구나 가지는 전설의 포켓몬?(제크로무, 라티오스) 포켓몬 듀얼 근황입니다. 퀘스트 클리어하고 받은 가챠권으로 라티오스까지 뽑아버렸습니다. 움직일때에 핸디캡 없이 곧바로 3칸을 갈 수 있지만, 이 포켓몬이 기절하면 곧바로 해당 배틀에선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합니다. 처음 뽑은 ex 포켓몬 제크로무는 초반 9턴 움직일 수 없는데, 역시 센 만큼 핸디캡도 확실하군요 그리고 또 다시 뽑은 ex 1개 확정 6연차에서 쌍으로 루카리오가 나와버렸습니다.... 그 이외에는 전부 고만고만한 골드 & 경험치 셔틀이죠... - 2017. 8.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