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66

여름이 추억이 될 무렵 여름이 추억이 될 무렵 매미소리가 잦아든지 너무나 오래도 되었다. 그리고 그 만큼 밤의 그림자가 길어졌다. 해가 떨어지면서 흔들리는 달빛에는 이제 확연히 한기를 안고있었다. 새벽 밝아오는 아침에는 하얀 김이 아렸다. 그런데도 아직 내 안의 누군가가 추억이 되지 않아 서성이고 있었다. 덩그러니 서 있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OLzwj - 2017. 10. 31.
발냄새가 신경쓰일때? 그랜즈 레메디 (오렌지 발 파우더) 발냄새가 신경쓰일때? 그랜즈 레메디Gran's remedy (오렌지 발 파우더) (미리니름) 회사의 작업화를 빨 수 없어서 찝찝함에 뿌리는 거지 저~얼대로 냄새가 난다거나 해서 뿌리는게 아닙니다 전.. 아무튼 위x프에서 발냄새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파우더를 하나 샀습니다! 요걸 리뷰 안하고는 못배기지요 ㅋㅋㅋ 이름하야 그랜즈 레메디! 할머니도 냄새때문에 고생좀 하셨나..? ㅠㅠ 뭐..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파우더를 신발에 뿌리고 하루 정도 말려두었다가 신을때 한 번 탈탈 털어주고 신어주면 냄새가 깔끔하게 없어진다고 하더군요 그 제품, 제가 당장 사용해 보겠습니다. 음음 제가 산 건 오렌지 향이 나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상큼한 오렌지 향이 솔솔 풍깁니다. 아직 새 신발 특유의 냄새가 남은 작업화에 뿌.. 2017. 10. 30.
청월령 - 겨울비 (Arranged by Nero) 청월령 - 겨울비 (Arranged by Nero) 가장 붉게 빛나는 순수한 눈동자를 만났을때 떨리는 마음으로 부여잡은 그 손이 생각난다. 그가 내 이름을 불렀을 때, 나는 처음으로 눈가에서 꽃을 피웠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ELdd - 2017. 10. 30.
휴일은 투다리와 봉구비어에서 한잔! (feat.꿀맥주) 휴일은 투다리와 봉구비어에서 한잔! (feat.꿀맥주) 수초닷컴에서 돌아오는 길에 성당못에 있는 투다리에서 한 잔 하기로 했습니다. 투다리.. 저는 그렇게 좋은 추억이 있는 곳은 아니지만요 어쨌던 친구가 한 번 도 못 가본 데라고 해서 긔긔~! 안주는 이렇게나 많지만, 정작 개인적으로 투다리의 꼬치는 상당히 가성비 하급이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오뎅탕을 먹어보기로 하였지요 음 친구와 술을 마시는건.. 추석이후로 처음이니 2주에 한 번 꼴은 같이 보내는 것 같습니다. 맨날 여친여친 이야기만해서 빡칠때가 있기는 하지만, 좋은친굽니다. 그나저나.. 오뎅탕도... 그리 맛있는게 아니더군요..... 친구도 실망한 눈치였습니다. 아무래도 저와 투다리의 인연은 어기까지 인가 봅니다.. ㅠㅠ 그리고 실망.. 2017. 10. 29.
2017.10.29. 카논의 방안 탐방기(in 책장) 2017.10.29. 카논의 방안 탐방기(in 책장) 오늘은 조금 책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새로운 녀석들이 가챠로 인해서 마구마구 늘어났기 때문이지요.. 허허허 ㅠㅠ 현재는 두 마리 밖에 없는 야광 피규어인 스미스키! 둘다 상당히 자세가 불편해 보이는군요.. 그리고 질질 짜는 라스칼과 한 마리 더 추가된 떡 귀신!! ㅎㅎㅎ 한국에 와서도 이렇게 가챠가 많으니 참 기분이 좋네요! 동네에도 하나 있으면 좋으련만... 일본에서 뽑아 온 것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쵸파! 눈이 넘나 땡굴땡글 한 것! 게다가모자를 벗기면 동글동글한 어리통이 나오니 더 귀엽습니다. 2016/12/02 - 원피스 CREATOR × CREATOR 토니토니 쵸파 피규어 리뷰 여기는 제가 쓰는 향수 칸이네요 유명한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삼.. 2017. 10. 29.
[웹툰 "나노리스트" 88화] 김재영 - Many Days [웹툰 "나노리스트" 88화] 김재영 - Many Days 많은 날들이 있었고, 많은 일들이 있었다. 조금은 어른이 되었다고 생각했었던 나는 결국 그렇게 많이 변하지 않았다. 여전히 누군가에게 상처받고 상처주고 울고 웃고 화를 내면서 그렇게, 그렇게 변함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l2v5H - 2017. 10. 29.
붕괴3, 10연차로 레인저와 설원 저격수 발키리 겟! 붕괴3, 10연차로 레인저와 설원 저격수 발키리 겟! 예전에 일판으로도 한 번 했었던 붕괴3입니다. 이번에 한글화 된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를 하고 진행중입니다만, 10연차 한 번 하기 왜이렇게 힘드냐.. ㄷㄷㄷ ㅠㅠ 약 4일만에 크리스탈 열심히 모야서 2800개로 한 번 보급 돌려봅니다. 표준, 내 목표는 A급 이상의 발키리! 그러고보니 아이템이 20개가 나오는거군요 어쩐지 겁나 아이템이 많이 나온다 했다.. 그럼 일단 돌려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굳구두굳구 경치 칩과 레이저빔 2성 느앗! 설원 저격수 브로냐가 나왔네요!! 저격수 브로냐 기본 브로냐처럼 초반부에 QTE의 대미지가 강력하다. 스턴을 트리거로 삼아 사용하기 까다로운 기본 브로냐 대신 체공이라는 간단한 조건을 가진다. 다만 설원 브로냐의 특기인.. 2017. 10. 28.
엑셀로 윤년을 알아보자! (feat. 엑셀 단축키) 엑셀로 윤년을 알아보자! (feat. 엑셀 단축키) 엑셀, 수식을 사용해서 윤년인지 아닌지 알아보자! 올해 초였던가요... it 캡스톤 디자인 수업을 들으면서 파이썬으로 윤년을 구하는 프로그램을 짰던 적이 엊그제 ..같지는 않습니다만, 벌써 꽤 시간이 흘렀군요 2017/06/17 - 파이썬python 외전 - 윤년 계산기 이번에는 엑셀로 윤년을 구하는 수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앞에 알고 싶은 년도를 설정하면 옆에 윤년인지 아닌지 출력되게 하는 간단한 수식이지요 =IF(OR(MOD(A1,400)=0,AND(MOD(A1,4)=0,MOD(A1,100)0)),"윤년O","윤년X") 자채로 윤년이라면 ;윤년o'를 윤년이 아니라면 '윤년x'를 출력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햐.. 이건 뭐 거의 파이썬에 .. 2017. 10. 28.
성당못, 수초닷컴에서 플라워혼과 게코를 만나다! 성당못, 수초닷컴에서 플라워혼과 게코를 만나다! 이번에는 친구와 정~ 말로 오랜만에 수초닷컴에 놀러갔습니다. 일요일 늦은 저녁이었지만, 손님도 드문드문 보이더군요 오랜만에 가니 갤러리 관도 하나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ㅎㄷㄷㄷ 아, 요건 베타를 위한 인공 이파리.. 알몬드 이파리를 띄워놓으면 베타가 와서 쉬는데 갈아줘야하기도 하고 여러머로 귀찮은데 이건 정말 획기적인 아이템이군요! 굳굳 이쁘게 활착된 수초들입니다. 하.. 이렇게 적사깔고 이쁘게 한 번 수조 한 번 꾸며 보고 싶었는데, 그건 이제 먼 미래의 일이 되어버렸군요 거북이 두 마리나 잘 먹여 살려야지.. ㅠㅠ 2017/10/22 - 가을가을해, 레이저백 애완거북 용석이 근황글 오 기르고 요녀석, 미운오리 뮈시기에서 박수홍이 사서 화제가 된 물고기.. 2017. 10. 26.
Can't Smile Without You Can't Smile Without You 다른 이가 아닌 오직 그대만을 위한 꽃다발을 오늘 저녁, 아름답게 주홍빛의 노을이 만개한다면 한 아름 송이 두 팔에 안고와서 그대의 만면의 미소에 바칠게요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qKDHD - 2017. 10. 25.
대구 월배 맛집, 키햐아キヒャア에서 가라아게 동을! 대구 월배 맛집, 키햐아キヒャア에서 가라아게 동을! 평일 저녁에는 키햐아에서! 가깝기도 하고 근처에 일식을 하는데가 없어서 가끔 찾게되는군요 제 첫 키햐아는 영대 쪽에서 삼촌과 함께 먹은 규동이었는데, 월배에도 생기다니 뭔가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 식샤를 합시다! 저는 망설임 없이 가라아게 동으로, 친구는 규동을 골랐습니다. 나중에는 연어 사시미를 꼭 먹으리라.. 짠, 먼저 나온 가라아게 동! 역시나 닭고기는 사랑입니다. 게다가 미소된장은 언제 먹어도 속이 풀리는 그 느낌이 너무 좋슴다. 그리고 친구의 규동도 나옴! 그나저나 저는 정말 위에 올려진 분홍색 생강은 못먹겠드라구요... 매번 빼서 먹긴 해도 미묘하게 남은 생강 냄새가 거슬려요.. 아무튼 오랜만의 평일 약속에 맛있는 밥을 잘 먹었습니다! 그 와중.. 2017. 10. 25.
페이트 그랜드 오더, 엘도라도의 버서커, 펜테실레이아 겟 페이트 그랜드 오더, 엘도라도의 버서커, 펜테실레이아 겟 시산혈하무대 시모사노쿠니가 열리고, 곧 이번 해의 할로윈 이벤트가 다가옵니다! 여러분은 1.5장 3부 잘 깨셨나요? 저는 하나하나 열불나게 깨고 있는 중입니다. 그 와중에 5성 세이버, 미야모토 무사시 하나 얻겠다고 기껏 모은 돌을 투자한 결과 ...또 4성 버서커 나왔습니다... 또........ㅠㅠ 하, 이번엔 아마존의 대빵 누님 펜테실레이아 나와주셨습니다... 철퇴로 막막 때려부수는 모션은 정말 좋아합니다만.. 예 지금 나오셨어야 했나요..? 어째 공격 시 대사가 "부서져라!" "터져라!" "찌부러져 죽어라!" "살덩어리로 전락하거라!" 이리도 터프하신걸까요... ㅋㅋㅋ 딜도, 유틸성도 모두 뛰어난 강력한 딜포터 함정이 없는 4성 버서커 답게.. 2017. 10. 24.
월배, 맛잡이 슈퍼에서 왕새우 튀김이랑 소주 한잔! 월배, 맛잡이 슈퍼에서 왕새우 튀김이랑 소주 한잔! 전에 회사 회식때 술에 취해서 이 쪽까지 걸어온 기억은 납니다. 이마트쪽에 있는 올리브 영 옆의 골목을 지나지나면 상당히 술집이 많더라구요 거기서 골라서 골라서 찾아간 곳이 바로 맛잡이 슈퍼! 포차같이 메뉴 가격이 균일화 되어있고 종류도 많아서 상당히 선택장애에 걸리게 하는 집이었슴다 ㅋㅋ 음음 뭔가 안하는 메뉴와 수정된 메뉴가 상당히 많이보이네요.... 전에 친구가 해물라면은 좀 별로라고 했으니.. 오늘은 그나마 맛없을 수 없는 메뉴 왕새우튀김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알코올 쬬끔! 정말 쬬끔!! 메뉴 기다리면서 찍은 식당 내 사진, 당일은 불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골목 자체가 좀 한산했습니다. 경제 불황의 영향이 불금에도 미치는 건.. 2017. 10. 24.
대구 동성로, 힐링카페 미스터힐링에서 안마를 받다! 대구 동성로, 힐링카페 미스터힐링에서 안마를 받다! 하, 어깨가 너무 아픈데 일본 처럼 맛사지 숍을 찾아 갈 수도 없고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이색적인 힐링카페라고 하는 미스터 힐링! 이거 계명대에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동성로에도 있었군요~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 길에 경고문이 붙은게 ㅋㅋㅋㅋㅋㅋ 복도에 누가 오줌을 싸서는.. ㅋㅋㅋㅋ 1인당 안마코스 50분 + 음료 1잔에 만 3천원 되시겠구연~ 인스타 업로드 하면 3천원 할인이구연~ 저는 위메프에서 쿠폰사서 가서 1인당 9천8백원 정도에 갔습니다. 미스터힐링의 카운터입니다. 깨끗하군요, 여기에서 쿠폰을 발급받고 왔다고 말하고 안내에 따라서 움직이시면 됩니다. 아, 참고로 예약은 꼭 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혹시나 많이 .. 2017. 10. 23.
TIDO Kang - 떨어지는 단풍잎(Original ver.) TIDO Kang - 떨어지는 단풍잎(Original ver.) 사랑이 참 어렵다. 꼭 맞아 들어가는 퍼즐의 한 조각을 끼웠는데도 애매하게 빈 공간이 남아버리는 것 과 같이 서로를 향한 양방향 통신인데도 가끔씩 오류로 잘못된 문자가 전송 되어버리는 것과 같이 참 어렵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2VwYN - 2017. 10.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