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03

다육이를 기르자! 힐링 슬로우 게임 다육이를 기르자! 힐링 슬로우 게임 VIRIDI! 다육이를 기르자! 힐링 슬로우 게임 VIRIDI! 가챠에 지친 당신이여 오라! 조용한 비지엠과 느긋한 육성,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원한다면 이 게임을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폰에서 다육식물을 기를 수 있는 게임, VIRIDI입니다! 영어이긴 하지만, 특별히 할 것도 없이 그저 다육식물을 관찰하면 됩니다. 물론 물은 줘야지요~ 먼저 마음에 드는 화분을 선택하고 원하는 식물들을 선택합니다. 저는 처음의 PRIMUS를 선택했네요 세 종류 고를 수 있는데, 과금함으로써 새로운 식물 종의 씨앗도 살 수 있습니다. 물론 한 달에 한 번 새 식물의 씨앗을 주긴 한다네요! 화분 이름도 지으면 선택한 식물들이 뾰족히 돋아있는 화분을 받게 됩니다. 덤으로 달팽이도요! ㅋㅋㅋ 각자 식물의 이름을 임의대로 바꿀수도 있는 모.. 2017. 10. 10.
던파, 마창사 레비아탄 89Lv, 지옥의 아바타 맞춤! 던파, 마창사 레비아탄 89Lv, 지옥의 아바타 맞춤! 드디어 이까지 기어올라왔습니다. 지옥의 86 ~ 89... 퀘스트가 있다없으니까 숨을 쉴 수가 없엉!! ㅠㅠ 완전 레벨링에 지옥을 보고있습니다. 이러고도 아직 55퍼센트 실화냐... 에픽은 쓸 수 있는게 안뜨지 고블린 황금조각은 이제 교환 다했지... 에이 고던이나 돌자! 그래도 고던 열심히 돌아서 그라시아 메인 + 황야 3세트 중 황야 3세트는 맞추었습니다~ 마법석 + 보조장비 + 반지로요~ 3셋 능력이 독립 공격력 5% 상승이군요 그라시아 셋 맞추려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 고던을 돌아야할까요................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지금까지 고이 모아둔 600가까이 되는 돈을 아바타 사는데 갖다 바쳤습니다 ㅋㅋㅋ 원래 바지는 안 사려고 .. 2017. 10. 10.
테일즈위버 이스핀 샤를 OST – Season of Fate 테일즈위버 이스핀 샤를 OST – Season of Fate 불타는 계절이 지나면, 기억 속에서 잊혀지지 않을 그 시간이 다시금 나에게 다가오리라 초침의 소리 사부작사부작 기어오듯이 그렇게 기대하던 깊은 슬픔을 내게 다 토로하러 저 깊은 밤바다의 물거품으로 날 녹여버릴듯 오리라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JKLl - 2017. 10.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