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43

던전 앤 파이터, 황금고블린, 에픽 아이템을 떨구다(1) 던전 앤 파이터, 황금고블린, 에픽 아이템을 떨구다(1) 타에픽, 자에픽 가리지 않고 혜자스럽게 에픽아이템을 주던 황금고블린 이벤트가 이제사 끝났습니다 ㅠㅠ 다행히 거의 말미에 드래고니안 랜서의 광창 아괴 : 지로자메를 50개 조각과 교환했지요 90제 못지 않게 좋은 옵션을 가진 85제 무기 해당 무기는 패널티가 단 하나도 없다는 점이 장점이며 자체 속성은 물론 크리티컬도 붙어있다. 여러모로 85제 투창 에픽과 비슷한 성능이다. 기포 생성 옵션은, 역천의 폭포 지역이나 하늘성의 미들 오션 던전들처럼 대시 혹은 대시 공격 중에 발 밑에서 공기방울이 올라오는 이펙트만 있을 뿐 추가 효과는 없다. - 나무위키 이외에 먹기는 했지만 그냥저냥 기록용 & 자동으로 스샷까지 찍혀있어서 포스팅이나 해 보려고 한 번 끄.. 2017. 10. 14.
페이트 그랜드 오더, 4성 & 앙그라마이뉴 영기재림! 페이트 그랜드 오더, 4성 & 앙그라마이뉴 영기재림! 블로그를 하면서, 경험치 카드를 벌고있습니다. 이게바로 멀티플레이 아니겠습니까? 업데이트 이후 배틀화면에서 배틀 시작 버튼이 클릭이 안되어 불안한 마음을 안고 다시 페그오 설치를 하고 온 카논입니다. 새로 태어난 마음으로, 서번트들 강화에 신경써 볼까 합니다. 허허허 뽑아놓고 신경도 못 쓴 녀석들이 엔간히 많아야죠..ㅠㅠ 2017/01/14 - fate grand order 영기 재림의 날 어라 찾아보니 메리 리드 & 앤 보니를 얻은 날이 포스팅이 안되어있군요? 그렇게 즐겁지 않았나봅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이스칸달 이외에 굴릴만한 4성 라이더는 마리 앙투아네트와 이녀석 둘 뿐이니... 울며 겨자먹기로라도 키워야지요.... 세이버보다 더욱 인재가 없는 .. 2017. 10. 14.
TIDO Kang - 별무리 (Piano) TIDO Kang - 별무리 (Piano) 별이 사라진 밤에, 덩그러니 달이 혼자 남은 밤에 외로움이 옆에서 자그맣게 속삭이는 밤에 그런 밤에, 창가에 비가 내린다. 앞으로 날씨는 더 추워지겠지 아마도 밤이 지고나도 더 추워지겠지 그렇게, 시간은 지나가겠지, 무심하게 무심하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2Io0 - 2017. 10.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