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63

엑셀, 필터를 걸어도 값을 차례대로 넣자!(MyAddin2017) 엑셀, 필터를 걸어도 값을 차례대로 넣자!(MyAddin2017) 엑셀 작업을 할때에 불편한 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필터를 걸어 놓고 필터를 걸어 나온 값에만 쭈욱~ 번호를 매기려고 할때 필터에 걸리지 않은 값도 포함해서 번호가 매겨진다는 것입니다. 위와 같이 나열된 자료에서 이렇게 필터를 걸어서 색깔이 있는 셀만 골라내 보겠습니다. 여기서 옆에다가 넘버링을 할 건데요 일단은 그대로 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주욱 당기면 계속 1만 반복됩니다. 우리가 원하는건 이게 아닌데...ㄷㄷㄷ 또한, 머리를 써서 다른 시트에서 이렇게 작성한 뒤 복사 붙여넣어도 기대와는 달리 위와 같이 숨겨진 셀에도 본의아니게 넘버링이 적용됩니다. 업무상 필쳐를 걸어놓고 넘버링을 할 일이 많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네이버 블.. 2017. 10. 16.
페이트 그랜드 오더, 10연차로 인페르노 아쳐 겟! 진명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 10연차로 인페르노 아쳐 겟! 1.5장의 아종특이점 III : 시산혈하무대 시모사노쿠니가 어제부로 개방했습니다! 벌써 클리어 한 유저들이 쏟아져 나오는 판국에 저는 일단 한 번 가챠 돌려보고 1.5장에 임해보고자 합니다. 으음, 역시 이번에도 새로운 서번트가 많군요, 3성 랜서는 그렇다치고 4성 인페르노 아펴와 4성 파라이소 어새신은 상당히 디자인이 특이합니다 ㅋㅋ 과연, 신 서번트는 저와 인연이 있을런지? 짠! 막바지에 은카드에 번개가 번쩍하고 치더니 왔습니다! 인페르노 아쳐 겟! 사실 5성 세이버를 원했는데.. 뭐 이것도 이것 나름 실패한 건 아닌 가챠라..ㅠㅠㅠ 보구는 적 하나에 초 강력한 공격[Lv.n] & 크리티컬 발생률을 다운 (3턴) & 화상 상태를 부여 (5턴) & 연.. 2017. 10. 16.
기생수 ost - Human 기생수 ost - Human 살아있으니, 생채기가 생기면 피가 맺힌다. 상처가 나는 순간은 한 순간이지만, 낫는데는 몇 십배의 시간이 흐른다. 그 동안, 찌르는 듯 한 아픔은 가끔씩 날 찾아와 괴롭히겠지 아픔없는 성장같은건 없다고 하지만, 이렇게 진득한 고통이 따른다면 나는 평생 아이고 싶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B1fVX - 2017. 10.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