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73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근황!(feat. 아르테미스!)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근황!(feat. 아르테미스!) 히야, 오랜만에 쓰는 서몬즈보드 근황입니다. 곧 할로윈 이벤트 가챠글로도 돌아올텐데, 우선 요즘은 너무 출첵만 하는 노잼보드 기간이라..ㅠㅠ 이번에 새롭게 진희라는 한정 가챠 라인이 생기면서 노아라는 암속성 진희가 새로나왔죠... 저도 노려보려다, 칠복단 목속성 멤버와 예쩐부터 꿈에 그리던 아르테미스를 얻었습니다. 중복아닌게 어디야 ㅠㅠ ㅋㅋ!! 그리고, 진화에 열을 올리는 기간.... 이제 속공 유닛도 어느정도 많아져서 별로 쓰고 싶지 않은 누아자와 역시 이쁘고 각성 성능도 착한 알테미 누님도 진화 완료입니다. 그런데 각성 재료 모으기가 귀찮네요...ㅠㅠ 그리고 각각 란바토 몹과 토벌 몹이었던, 드래그 로즈와 우크부 카키슈도 진화... 뭐 특별히.. 2017. 10. 17.
파일/폴더의 이름 한꺼번에 바꾸기 DarkNamer 파일/폴더의 이름 한꺼번에 바꾸기 DarkNamer 파일 혹은 폴더의 이름을 1부터 차례대로 2, 3, 4로 바꾼다던가 각각 다른 이름으로 한꺼번에 바꾸고 싶을때, 그 파일이나 폴더가 무지막지하게 많을때, 가장 편리하고 간단한 프로그램이 바로 DarkNamer 입니다. 보통 전부 선택하고 이름을 바꾸면 보기 싫게 옆에 괄호로 번호가 붙어버리죠 DarkNamer는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169 바로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다크네이머를 켜고 이름을 바꿀 파일들을 불러옵니다. 폴더 순서대로 1에서부터 8까지 이름을 붙여보겠습니다. 이렇게 파일을 불러왔다면, 우선 왼쪽 중간의 .. 2017. 10. 17.
TIDO Kang - 안녕(piano) TIDO Kang - 안녕(piano) 이제는 안녕, 슬퍼도 안녕 그리움이 없는 이별은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더이상의 그리움은 없기를 바란다 그저 조용하게 잊혀졌으면 좋겠다. 슬픈건 정말 아주 잠깐이라 믿으면서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TqN2y - 2017. 10.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