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44

눈물 (Tears) - Tido Kang 눈물 (Tears) - Tido Kang 가끔은 눈물, 때때로 웃음 잦은 우울감, 깊어지는 한숨 노을져 가는 기억 저녁, 불에 그을린 향기 오늘 하루에 담긴 모든 것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YBWH - 2017. 11. 30.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쳐, 길가메쉬 등장! 그런데 넌 아냐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쳐, 길가메쉬 등장! 그런데 넌 아냐 우와, 정말 빨리도 길가메쉬 픽업 가챠가 등장했군요! 내가 이 때를 위해서 성정석을 갈고 닦은 걸, 넌 알고 있을까 금삐까? 지금 뽑으러 갑.니.다. 와, 아탈란테, 아탈란테 진짜 사람 식겁(?) 하게 만드네요 ㅠㅠㅠ 초반에 좀 편하게 페그오 해보겠다는데 눈치도 없이 나와가지곤..ㅠㅠㅠ 본캐에서 그렇게 키워줬음 됐지 왜 또나오세여... 2연속 아탈란테한테 물먹음.jpg 그.. 그래도 뭐 4성이 이렇게 연달아 나온건 좋은 의미겠지요? ....는 무슨 30연차 째에는 완전 폭사했습니다.......................... 뭐.. 얼마나 돌이 더 있어야 널 가질 수 있니 금삐까야.. 넷마블 이거이거 확률 조정한거 아냐..? ㄷㄷ(남탓) 아무.. 2017. 11. 29.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페이트 아포크리파 콜라보!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페이트 아포크리파 콜라보! 드디어 막을 열었습니다! 서몬즈 보드 x 페이트 아포크리파 콜라보! 페그오에서 애정하고 있지만 가지고 있지 않은 잭냥이와 성녀님이 와 줄까요..? 우선 추가된 노멀던전 근황부터! 상당히 보스들이 까다롭더군요... 첫 노멀 신보스부터 막히더니.. 이번엔 처음으로 체셔캣이 활약해 주었습니다 ㅋㅋㅋ 영왕님이 등 to the 장 하는 던전 격파 완료~!! 집에 오는길에 25회 미션과 50스테미너의 광속성 파티 미션도 클리어 해서 광결정 3개 회수 완료 했습니다! 역시 갓갓 하잔은 빛이 바래지 않네요 ㅋㅋㅋ 그런데, 이 와중에 영왕님은 딱 하나밖에 나오시지 않았습니다... 배포로는 잭냥이의 사복버전! 잭냥이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공짜 가챠로는 지크가 나왔습니다... 2017. 11. 28.
페이트 그랜드 오더, 경던용 폴 버니언 성배전림 완성! 페이트 그랜드 오더, 경던용 폴 버니언 성배전림 완성! 소소하게 경던을 돌다가, 라이코의 보구 연출이 너무 길어서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음먹고 폴 버니언을 육성해서 경던용으로 쓰자고 생각 해 보았습니다! 1성이라서 코스트도 덜 들고 재료도 덜 들고 을매나 효녀게요~~?? 그런데 애매~ 하게 키워놓으면 경던 1턴에 다굴맞고 죽을 수 있으니 어느정도 키워는 놓아야죠 성배 받아라~~!! 그리고 깔끔하게 스작도 해 주었습니다. 버스터 업 / 방어력 다운 레벨 10씩.. 전승결정 기냥 팍팍 써 줬습니다. 어차피 qp도 덜 들고 아직 스작 해 주고 싶은 애도 없는데 뭐~ ㅋㅋㅋ 아무튼 요 정도만 키우고 친구 라이코 데러가니까 경던 도는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긴 하더군요 그래서... 모은 종화로는 킹 하산 l.. 2017. 11. 27.
킹스레이드, 살인광선의 아이샤 5성 획득! 킹스레이드, 살인광선의 아이샤 5성 획득! 드디어 출석 체크를 통해서 5성 캐릭터 교환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한테 추천받은 토끼귀 루나나 아이샤 중에서, 그래도 살인 광선을 뿅뿅 쏘면서 후열까지 싸그리 잡을 수 있는 아이샤가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 아이샤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전열에는 가우 + 후열에는 프레이와 파벨, 그리고 아이샤가 설치고 있네요! ㅋㅋ 받았으니 바로 함 써 보겠습니다. 이야... 진짜 후열이 녹을듯이 날라가네요.... 스고이.... 이래서 사람들이 살인광선 살인광선 하나봅니다. 프레이도 가우도 4성을 찍었으니 탱은 뭐 아직 문제없겠고... 파벨 4성만 좀 어떻게 찍어주면 4장 스토리도 어느정도는 수월하게 깨겠지요 그건그렇고 또 캐릭터 선택권이나 전용 무기 선택권 안주려나..?.. 2017. 11. 26.
십이국기十二国記 ost - 夜想月雫 십이국기十二国記 ost - 夜想月雫 줄곧 비가 오는 밤이었다. 달도 별도 반딧불이도 어딘가 하늘의 틈새로 새어버린 것처럼 깜깜한 밤이었다. 그것을 즐기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침묵만이 지배하고 있는 다정한 꿈 속을 헤매이듯이 가만히 허공을 휘저으면 미적지근한 빗물이 손가락을 간지러이 적셨으니까 깨닫지 못하고 잠들었어야 할 꿈이었었는데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RRjiI - 2017. 11. 26.
2017.11.26. 커피, 첫눈, 야식의 예감 그리고 겨울 2017.11.26. 커피, 첫눈, 야식의 예감 그리고 겨울 하루의 중간, 점심을 먹고 나서도 가끔은 배가 허할때가 있다. 다행히 커피를 한 잔 하러 가자고 권해주는 사원들이 있어서 가끔은 기쁘다. 아니, 그럴 때 마다 기쁘다. 이렇게 생겨나는게 동료애일까? 12월이 되고 내년이 도래하는 시기가 더욱 다가오고, 추위가 더욱 맹위를 떨칠 때가 다가오면 이 상황도 바뀌어 있겠지만, 지금 이 시간만은 그저 아무 생각도 없이 이 상황을 즐기고 싶다. 동네 친구와 만나서 카페에사 건프라를 조립할 때 찍었던 셀프 카메라 정말 26살이 되어 카페를 갈 일이 늘었다. 뭐든 애매할때는 카페를 찾게되니 어쩔 수 없는 일 같지만, 느긋한 시간을 갖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한 일이란 걸 최근에야 다시 깨달았다. 쥐, 햄스.. 2017. 11. 26.
현풍 카페, 치즈 마카롱 + 더치 커피는 사랑입니다! 현풍 카페, 치즈 마카롱 + 더치 커피는 사랑입니다! 금요일, 불금은 불금인 것 자체로 행복한 날입니다. 오늘은, 근처에 사는 선배의 소개로 마카롱과 더치커피를 함께 파는 카페로 갔습니다. 회사에서 조오금 차를 타고 가야하긴하지만, 상당히 분위기도 좋았고 고소한 냄새가 끊임없이 피어올라서 있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았습니다^^* 인테리어도 상당히 괜찮았지요! 미니미니한 선인장들에 하얀 색 벽.. 게다가 수 많은 마카롱들!! 에스프레소부터 크림치즈, 오레오 등등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마카롱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참 아쉽게도 여기는 금, 토, 일 밖에 문을 열지 않는다고 하네요... 역시 맛집은 어디가 달라도 다르구만?! 사람이 조금 많았지만, 금방 나온 다쿠아즈 + 치즈 마카롱! 솔직히 마카.. 2017. 11. 25.
페이트 그랜드 오더, 시산혈하무대 시모사노쿠니 클리어어어! 페이트 그랜드 오더, 시산혈하무대 시모사노쿠니 클리어어어! 좋은 토요일입니다. 추워서 밖에는 나갈 생각도 못하고 집에서 열심히 게임이나 플레이하고 있는 카논 인사드립니다. 역시 휴일은 이불과 휴대폰이면 만사 오케이지요?! 현재도 포스팅하면서 열심히 종화를 모으고 있습니다. 복각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봉깃도 상당히 많이 모여서 아쳐 인페르노와 아스톨포의 최종재림이 무사히 완료되었습니다~!! 2017/11/20 -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쳐 인페르노, 메카 에리짱 최종재림 그리고 덤으로 요망핑크의 보구 강화도 함께~~! 그나저나 얘 가터벨트 하고있었군요..... 이렇게 작정하고 여자로 만들어놨는데, 누가 얘보고 남자라고 할까...;; 아무튼 라이더의 새로운 한 축으로 열심히 굴려줘야겠습니다 ^^* 흐하, 어느.. 2017. 11. 25.
Sweet Aroma - 마음속의 풍경 Sweet Aroma - 마음속의 풍경 한 발자국씩 다가가는 너를 향한 마음이 가끔 주체할 수 없이 뛸 때가 있어 그럴때마다 100미터 달리기라도 하고 난 듯 가슴 두근거리는 나를 감추려고 그렇게도 애썼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겠지?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6KKLo - 2017. 11. 25.
CrysM - 그 마을 CrysM - 그 마을 차츰 잊어가던 시절 속에서 그 노래를 찾았다. 느릿하지만, 어디선가 노을지는 편안한 저녁을 생각나게 하는 그 곡을 그렇게도 좋아하던 곡을 잊어버린지는 얼마나 되었을까 기억이 나지 않을 만큼이나 많은 시간이 지나서야 다시 생각이 나는건, 오늘이 유독 힘들어서 일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LT1ZF - 2017. 11. 24.
킹스레이드, 색다른 RPG의 재미를 느끼다! 킹스레이드, 색다른 RPG의 재미를 느끼다! 좋은 하루입니다. 게임을 켜놓고 느긋하게 포스팅을 즐기고 있는 카논입니다. 한그오도 일그오도 서보도 바쁜데 다른 게임을 할 시간이 있냐고요? 물론 없긴합니다만, 요건.. 정말 짬짬이 자동사냥으로 돌려놓고 있습니다. 바로 킹스레이드! 인기차트를 역행 해냈다는 게임입지요 ㅋㅋ 특이하게도 캐릭터 가챠가 없습니다. 처음에 가챠가챠가챠 거리다가 가챠가 없는 걸 보고 은근 안심/불안을 동시에 느꼈습니다ㅋㅋㅋ 아, 물론 장비 가챠는 있습니다! 캐릭터는 루비를 6천개 모아서 사던가 혹은 약 두달여를 투자해서 여관에서 영입하거나 이벤트로 받는 길 밖에 없더군요 ㅋㅋㅋ 아무튼, 이번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목요일까지, 거의 요오~까지 와서는 퀘스트를 깨는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2017. 11. 23.
Essbee - nightscape Essbee - nightscape 가끔씩, 숨어지고 싶은 밤하늘이 온다. 이상한 표현이지만 정말 그런날이 있다. 평범하게 사라지고 싶은게 아닌 날이 보드라운 어둠에 삼켜지고 싶은 날이 눈물을 꾸욱 참고 참고 아무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은 날이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X9VF4 - 2017. 11. 23.
페이트 그랜드 오더, 한글판 시동은 타마모 캣과! 페이트 그랜드 오더, 한글판 시동은 타마모 캣과! 정말 오랜만에 보는 인리수복 전의 파란 하늘이로군요 새로운 서번트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한글판 페이트 그랜드 오더! 이번에는 조금 진행이 늦더라도 스토리를 음미하면서 해 보고자 합니다. 물론 가챠에서 망하면 조금 조바심이 나긴 하겠지만... 어느정도 서번트가 풀릴 때 까지 가챠는 봉인하려고 합니다 ^^* 오랜만에 마슈로만 도는 후유키를 끝내고 첫 10연 가챠입니다. 정말 전부가 새로운 가챠군요 ㅎㅎㅎ 어디어디 그래도 4성을 두 개나 건졌네요 시작이 좋습니다. 헤라클레스는 못 건졌지만, 대용품인 버서커 타마모 캣과 스마나이이긴 하지만. 2장에서 활약해 줄 것 같은 지크프리트가 나왔네요 ㅎㅎ 본캐에는 그렇게 없던 세이버 운이 부캐에선 좀 있으려나요? ㅎㅎ 흐아.. 2017. 11. 23.
Wolf's Rain - Gravity Wolf's Rain - Gravity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sR2IW been a long road to follow 기나긴 길이었어 been there and gone tomorrow 거길 가봤고 내일도 가봤어 without saying good-bye to yesterday 어제에게 안녕이라는 말도 없이 are the memories I hold still valid? 나의 기억들은 아직도 유효한 것일까? or have the tears deluded them? 아니면 눈물들이 그들을 속인것일까? maybe this time tomorrow 아마 내일 이시간엔 the rain will cease to follow 비가 더이상 쫓지 않을꺼야 and .. 2017. 1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