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4

ISAO SASAKI - Moon River ISAO SASAKI - Moon River 오늘만은 달이 참 높다. 휘영청 떠올라 있는 저 하얀 모습에 나도 모르게 눈이 부셔서 조용한 새벽에 홀로 가만히 그 하늘의 눈동자를 바라보고 섰다. 동그랗게 떠서는 지금 당장에라도 굴러 떨어질 것 같은 그 환한 물구슬을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eQZnY - 2017. 12. 29.
눈 오는 밤 하늘의 종소리 - Tido Kang 눈 오는 밤 하늘의 종소리 - Tido Kang 청량한 종 소리가 알리는 것은 성야의 끄트머리 이번에도 쓸쓸하게 미열을 안고 무거운 눈꺼풀을 이겨내지 못하고 잠이 들었었다. 밖은 겨울 바람으로 얼음장 같은 유리가 흐릿하게 졸린 나를 비출 뿐이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IgI7l - 2017. 12. 28.
Gemini - Tido Kang Gemini - Tido Kang 유성우가 내리는 밤 중에, 가장 밝은 별이 하늘에서 땅으로 흘러떨어진다. 먼 미래와 지금을 잇는 실을 자아내듯이 빛나던 별은 어느새인가 반짝이는 실의 궤적을 끊어내고 반딧불이 되어 작은 손바닥에 내려않았다. 이윽고 잠잠해진 유성의 잔해를 고이고이 땅에 묻으니 겨울날의 모래를 헤쳐서는 달빛을 머금은 두 개의 새싹이 되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43Ot - 2017. 12. 26.
April Sonata (사월연가) "四月戀歌" - 고희든 (Huideun Ko) April Sonata (사월연가) "四月戀歌" - 고희든 (Huideun Ko) 이제는 더 이상 피지 않는 꽃의 이야기 하늘하늘 흩어져버린 그 청명한 푸른 여름의 꽃은 새까맣게 태운 퇴근 길의 나를 슬며시 어루안아 달래주었다. 옅은 진흙의 향기를 함꼐 품은 그 자그마한 손에서 잠시간의 안락을 얻었다. 다음해, 길 가에서 마주한 파란색 꽃다발이 부디 내가 만났었던 상냥한 여름의 안내인이길 바래본다. - 2017. 12. 25.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산타 알테라 가입! 그리고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산타 알테라 가입! 그리고 미적미적..에레슈키갈이 칼데아에 왔는데도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감기로 인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었습니다.. 이놈의 왠수같은.. 칼데아에 역병이 돈다고 현실에까지 역병에 걸릴 필욘 없잖아... ㅠㅠ 아무튼 무사히 산테라의 영기재림 재료와 정식 가입까지 완료했습니다. 프리즈마 이리야 이벤트 때 쿠로를 100% 보구작을 못해줘서 이 녀석이라도 완전체로 만들어 대인 아쳐로 좀 써먹어 줘야 할 텐데.. 성능이 또 애매~~ 하다는 평이 많아서 말이죠..ㅋㅋ 아 그러고보니 어느샌가 플레이 800일 째 더라구요 이야..정말 첫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정말 메르크 스토리아, 서보를 넘어서 열심히 하고있는 게임 1위에 등극했습니다. 요시, 이 돌로 연말 흑잔느를 노.. 2017. 12. 25.
성서 계명대, 일본 라멘 맛집 텐고쿠! 간장라면 굳굳 성서 계명대, 일본 라멘 맛집 텐고쿠! 간장라면 굳굳 아픈 몸을 이끌고 이번 주도 한 번 위장 한 번 맛있는거 먹여주러 차타고 씽씽 가까운 계대로 갔습니다. 계명대학교 정문의 텐고쿠는 정말 학생시절(?)의 추억이 녹아들어 있는 곳이지요.. 지고쿠 라멘의 매운 맛에 푹 빠져서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고 다신 매워서 못시켜먹겠다고 하고 다음에 와서 또 시켜먹는다는..ㅠㅠ ㅋㅋ 아무튼 이번에 가시 가게가 안쪽으로 확장을 했더라구요! 겨울날 바깥쪽에서 웨이팅을 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ㅠㅠ 이번에 가서는 쇼유 라멘인 텐고쿠 라멘과 교자를 먹기로 했습니다. 햐~ 역시 라멘의 차슈와 계란은 사랑이지요! 게다가 고독한 미식가에서 고로 상이 한 번쯤은 먹었던 것 같은 교자! 이렇게 구운 채 그대로 나와서.. 2017. 12. 25.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11연차, 그리고 크리스마스 가챠!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11연차, 그리고 크리스마스 가챠! 오랜만의 서몬즈 소식입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소식 하나 없는 서몬즈보드 근황 글입니다... 요즘 출첵만 꾸준히 하고 있는 것을 빼면 특별히 던전 순회도 안하고 있으니 말이죠 가챠도 상당히 망하고 있어서 현탐이 온 듯 합니다. 페이트 아포크리파 마지막 가챠에선 또 한 번 지크를 뽑았습니다... 그런데 그 와중에 가시공 던전은 지나서 스작도 못했어요...ㅠㅠ 흔한 11연차의 결과 와.. 진짜 와... 대박입니다.. 이렇게 못 나올 줄은 몰랐는데 심각하군요 딱 하나 빼고 올 중복이라니 너무 심합니다. 페그오에서 애비게일하고 에레슈키갈 연속으로 뽑았다고 운이 다 떨어지기라도 한건지.. 2017/12/15 - 페이트 그랜드 오더, 바빌로니아의 재림?.. 2017. 12. 24.
Essbee - sanctuary Essbee - sanctuary 성야 전에 내리는 비. 그리고 작은 한숨과 목소리 저릿하게 내달리는 두통과 미열에, 이번 크리스마스가 순백이 아닌 것을 감사한다. 이브 아침부터 추적추적 내린 우울한 푸른색의 빗방울에 올해 마지막 내 겨울의 기억도 청색으로 물들어간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eEAp5 - 2017. 12. 24.
대구 지역인재 육성사업, '히어로 사업 5기'에 참가해 보았다. 대구 지역인재 육성사업, '히어로 사업 5기'에 참가해 보았다. 히어로 사업에 참여한 지도 어느새 5개월이 지났습니다.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일단 각설하고 히어로 사업에 대한 제 경험을 글로써 남기고 싶단 생각이 번쩍 들어서 이런 시간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히어로 사업에 대한 구체적 내용은 한국 장학 재단 블로그에서 잘 소개 하고 있어서 특별히 많은 언급은 하지 않으려 합니다. 한국 장학 재단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reamcampus&logNo=221028210157&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kr%2F 대구의 스타 기업 + 각 대학교 + 대구 테크노파크 그리고 한국 장학재단 이 네 단.. 2017. 12. 21.
Snakewine - Amethyst Snakewine - Amethyst 눈을 감으면 눈꺼풀 속에서도 보였던 잔영이 있었다. 가만히, 숨을 삼키면 그 옛날의 숨결이 다시 살아났다. 손가락을 되짚어 보면 그 날의 온도에 마음이 뜨거워졌다. 귀를 막으면, 멀리서 들려오는 파도소리에 섞여 나를 부르는 목소리가 들렸다. 이제 더 이상 이름도 기억나지 않는 그 사람이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WAhZ - 2017. 12. 21.
요프레 - 매미 울 적 요프레 - 매미 울 적 내가 있었고 니가 있어서 행복했었던 그 때 그 여름날에는 매미가 세차게 울었다.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해도 주루룩, 땀이 흘렀고 숨이 턱 밑까지 차 올랐다. 그 열기에 지지 않을 온기를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로 자그맣게 나누던 우리 내년 매미가 다시 울 때 만나자고 새끼손가락을 걸었지만, 어느샌가 그 약속은 새벽녘 어스름히 걸린 추위에 잊혀졌나보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mGot - 2017. 12. 18.
당신은 어떤 인생을 살았나요? 인생게임Life is a Game 당신은 어떤 인생을 살았나요? 인생게임Life is a Game 음, 월량이 형이 했었던 게임이던가요 투 더 문 이후로 게임으로 인해서 코끝이 찡해지는 건 참 오랜만입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게임 리뷰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캐릭터를 점프 시키면서 전략적으로(?) 랜덤으로 나오는 아이템을 먹으면서 먹은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서 인생이 결정되는 게임입니다. 무언가를 얻으면 그대신 무언가를 잃게 되는, 완벽할 수 없는 인생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초이스 버튼으로 이벤트를 선택할 수도 안 할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받지 않는다니.. 게임이라지만 그건 좀 슬플것 같네요.. 스킬버튼은 챠징이 완료되어 사용 시 행복 게이지를 늘려줍니다. 물론 건강 / 행복 중 하나가 0가 되면..(이하.. 2017. 12. 18.
그림자 세계에서, 다크 스워드Dark Sword 그런데.. 그림자 세계에서, 다크 스워드Dark Sword 그런데.. 다크 스워드! 타이틀 화면 하나는 완전 간지 오지고 지립니다. 튜토리얼, 와 체력 9999..... 에다가 장비 보소.. 무슨 여기도 악마잡으러 오신 분이 계시나.... 하지만, 우리는 나중에 이 주인공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잘~ 알고 있지요 그보다 눈에 띄는건 자동전투와 자동 스킬이 있다는 거군요 게다가 스킬써보니 쿨타임이 겁나 깁니다. 이것보소.. 드래곤 잡다가 브레스 맞고 사요나라 당해서 언데드로 환생한 모양입니다.. 아주 복잡한(?) 스토리군요 음음.. ㅋㅋㅋㅋㅋㅋㅋ 뭐 게임 시작하자마자 광고 진짜 웃대에서 본 아래의 최신 게임 근황 만화랑 아주 똑같네욬ㅋㅋㅋㅋ 이쯤되어서 한 번 보고 가겠습니다. 출처 - http://web.humorun.. 2017. 12. 17.
요프레 - 자유 요프레 - 자유 바람이 되어서 작은 실바람이 되어서 저 멀리 노을이 지지 않는 곳으로 하얗고 보드라운 깃털로 채비하고 나를 알지 못하는 그곳까지 노을이 비추는 곳을 지나면 하늘과 땅이 이어진 그 청량한 곳으로 아무도 구속하지 않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한 발 두 발 내가 사랑한 모든 풍경을 전부 눈에 새길 때 까지 멈추지 않고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hZ0HQ - 2017. 12. 17.
WD 엘리먼트 1.5테라 외장하드를 샀다! WD 엘리먼트 1.5테라 외장하드를 샀다! 드디어 샀습니다. 1지금은 테라의 시대~!! 1.5테라의 외장하드를 샀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랍시고 위메프에서 7만원에 팔고 있던걸 바로 질러버렸지요 점점 블로그자료도 많아지고 여러 영상에 음악도 모으다보니 슬슬 이전에 있던 외장하드도 꽉 차버려서 말이지요.. ㅎ 음음, 뭐 이런 플러그 앤 플레이는 요즘 시대에 당연한거구요 예전브터 있던 소니 650기가의 외장하드와의 비교샷! 소니쪽은 저렇게 케이스도 주던데 여긴 그런것도 없긴하네요..ㅠㅠ 그래도.. 용량이 크니까 만족하렵니다. 저 크고 아름다운 블랙... 참 생긴것 하나는 심플해서 마음에듭니다. 음음, 물론 동작도 문제없이 잘 되고 있습니다~! 음 우선 예전에 있던 외장하드의 자료가 엉망 진창이라 자료부터 정.. 2017. 12.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