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59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광 수조사 어시스트 세리에 등장!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광 수조사 어시스트 세리에 등장! 발할라 가챠?! 이건 또 뭔가요! 서보가 협력 플레이 피아드라크, 디케 각성 등등을 내면서 또 사람들 등골을 쪽쪽 빼먹을 인플레 가챠를 내 놓은건가 싶네요 ㅋㅋ 라인업에 딱 끌리는 애는 없지만 한 번 돌려보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이제 곧 4주년인데, 돌을 모아놨어야 하는건가.. 신 캐릭터는 이 둘! 오르토린데 와 바르돌! 오르토린데는 속공 십자 광속성 브레스 및 2체인 시 1턴간 공격력 5배 바르돌은 1챠지에 아군 목속성 이외 물리 데미지 경감, 2챠지에 목속성 이외 스킬데미지 경감이군요 이거 .. 목속성만 빼면 어디서 많이 보던 스킬인데.. 오랜만의 경감류 스킬인데 이 정도면 속성별 경감은 다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ㅋㅋ 그렇게 기대감을 안고 .. 2018. 1. 31.
청월령 - snow blossom 청월령 - snow blossom 겨울, 퇴근 뒤의 냉랭한 방에서 피어나는 잔잔한 피아노가 가득 방을 채운다. 노랑색의 보드라운 불빛 같기도 한, 포근하고도 따끈한 갓 만들어진 곰인형 같기도 한, 스피커에서 흐르는 음표가 이내 조그마한 네 평 방을 채울 때 깊은 겨울 밤의 서정에 잠기어 보그르르 하고 마지막 한 숨을 내쉰 뒤에 잠에 곯아 떨어져버리겠지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0FbrV - 2018. 1. 31.
레이저백 용석이와 보석거북이 보석이 근황 ~ 다라이 생활 레이저백 용석이와 보석거북이 보석이 근황 ~ 다라이 생활 오랜만의 거북거북이 물생활입니다. 예전에 베란다에서 금붕어들과 헤엄치던게 엊그제같은데 말이지요 겨울이라서 베란다에 두면 10000% 얼어서 동사 혹은 동면 할 게 확실해서 안에 두고 있습니다. 동면 .. 할 수는 있니 너희들?? 아무튼 방안에 두니 여간 꼼지락 꼼지락 시끄러운게 아니라서 잘때는 화장실에 두고 있습니다 ㅋㅋ 은근히 많이 컸지요?? 정말 바지락 만하던 녀석이 손바닥에 묵직할 정도로 크다니.. 앞모습도 빼꼼~~ 이렇게 보니 살이 엄청 찐 것 같기도 한데 많이 먹인 게 아닙니다.. 원래 등딱지 속에 들어가 있으면 살이 좀 삐져나오는 스타일입니다. 넌 야생에 있음 어떻게 살았겠니.. 뒷모습도 뒤집! 그 짧은 시간이 싫다고 버등버둥 뒷다리로 .. 2018. 1. 30.
청월령 - sociopath 청월령 - sociopath 난, 나홀로 기억을 더듬어 밤, 불빛 없는 거리를 거닐었어 터덜터덜 걷다보면 마주칠 것 같았던 추억 속의 웅성거림 하지만 내 숨결 속에 남은 것은 외로움의 칭얼거림 아파오는 발목, 그것보다 더 아픈 조용함 속의 이명 흔들리는 먼지 속에 피어오른 노란 달이 호흡에 흐트러지면 그제서야 외로운 밤 산책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겠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Et3Tb - 2018. 1. 30.
소드 아트 온라인 ost - At our parting 소드 아트 온라인 ost - At our parting 그렇게 잊을 줄 알았다면, 새벽을 하얗게 새어서라도 그 이야기를 수기에 남겼을텐데 작은 카메라 하나에 담아서 필름이 노오랗게 풍화될 때 까지 손에서 놓지 않았을 터 인데 역시나, 내가 사랑하기 시작한 모든 것들은 잃어버리고 나서야 더욱 사랑했다는 것을 다시 느끼게 한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VaSiO - 2018. 1. 28.
페이트 그랜드 오더, 80층을 오르다 ~ 서번트 육성지옥 페이트 그랜드 오더, 80층을 오르다 ~ 서번트 육성지옥 하, 아직도 탑이란 이름의 지옥의 던전을 돌고 있는 카논입니다. 80층이라니, 아직 80층이라니..!! 아직 120층이나 남았다니 이거 실화냐?!?! 점점 10층 단위마다 상당히 버거워지고 있는뎁쇼..? 우선 이번에는 제갈공명 + 라이코우 + 엘키두 + 에리슈키갈 and 풀 예장들로 밀어서 코스트 겨우 맞추고 깼는데.. 뭐 90층 100층 까지는 돌을 씹던가 해서 깨지요 뭐.. ㅋㅋㅋ 상대적으로 저성 서번트들의 육성도 정말 부지런히 하고 있습니다. 영기 보관실에 있던 녀석들도 조금씩 조금씩 불러모아서 하나씩 재림을 해주는데, 이제 문제인건 재료부족... 칼데아는 비상상황입니다. 아 이제 칼데아가 아니려나.. 아무튼 인연퀘도 재림 퀘도 개방되면서 스.. 2018. 1. 27.
ANΩ - No.F ANΩ - No.F 굳이 말하자면 아무것도 아닌 일이다. 입에도 담기 싫었던 그런 이야기 지난 시절의 얼굴이 떠올라서 괴로운 나날의 일이 다시 되돌아와서 울고있는 목소리가 끊임없이 노크를 해서 사라지지 않는, 지워지지 않는 그 이야기 몇 줄이 언제까지고 내 안에 박혀 있는 걸 그 사람이 안다면 어떤 표정을 지을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fIY4 - 2018. 1. 27.
킹스레이드 1주년 기념 사전예약 실시, 전용무기 뿜뿜! 킹스레이드 1주년 기념 사전예약 실시, 전용무기 뿜뿜! 어느덧 킹스레이드를 잡고 있는지 3개월 여, 이번에 딱 1주년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1주년이라면 뭐? 당연히 어마어마한 보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주세요 캐릭터 그리고 루비나 전용무기! 기존 유저들도 저기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참여를 해야 보상이 지급되는 모양이더라구요 아마도..? 보상은 2월 12일 부터 지급한다고 합니다. 하 감질맛나게 엄청 기다리게 하는군요 ㅠㅠ 신규 유저에게는 이런 선물이 있습니다. 1일 차 부터 전용무기 선택권과 1초월 캐릭터 선택 권 등 .. 첨 부터 한 녀석이 캐리하도록 신규유저의 편의를 봐 주었군요! 제가 만약 얻는다면 이번엔 마리아를 얻고 싶네요 ㅠㅠㅠ 전무 낀 마리아가 그렇게 좋다든데... 복귀 유저들에게도 혜.. 2018. 1. 27.
Rewrite OST - Scattered Flower Rewrite OST - Scattered Flower 못 다 핀 붉은 색깔의 아픔이 오늘따라 그리도 마음에 걸리는 날이다. 점점 차가워자는 날싸를 무미건조히 경고하는 일기예보에는 하얀 입김이 벌써부터 가득하다. 잘 해낼 수 있을까, 넘어지지 않을 수 있을까 몇 번을 되뇌이고 고뇌해도 대답은 아무도 해 주지 읺았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ol3wi - 2018. 1. 25.
Essbee - Snow field Essbee - Snow field 눈을 떴을 때는 이미 눈이 아플 정도로 맑은, 설원이었다. 한 점 부끄러움을 모르는채 오래 전 잃어버렸었던 상아색의 순수를 그대로 손에 쥐고 놓지 않는 풍경 안에서 끝이 보이지 않는 그 차갑고도 나풀거리는 풍경 속에서 점점 쌓여 내리더니 언젠가 어깨를 지그시 눌러내리어서는 결국 나 하나 함께 그 순백의 세계와 동화되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np6Pn - 2018. 1. 25.
봄 소풍 - Titanrium 봄 소풍 - Titanrium 안녕, 분홍색 이파리를 닮은 소녀야 어리디 어린 그 미소가 바람에 나부끼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한 동안 눈을 떼지 못하고 바라만 보았더니 그제서야 수줍게 고개를 돌리고 사르르 떨어져 가던 모습을 잊지 못하겠다. 그것을 나는 그 때 부터 슬픈 봄이라 불렀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jGdv8 - 2018. 1. 24.
페그오 절분 이벤트 절분주연에마키 귀락백중탑을 오르자! 페그오 절분 이벤트 절분주연에마키 귀락백중탑을 오르자! 으아닛, 벌써 페그오 절분 이벤트가 내일이라니 이게 사실입니까?! ㄷㄷㄷ 안그래도 육성을 못해 놓은 서번트가 한 트럭을 넘어섰는데 경카가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드는군요 하아, 정말 손 하나 안 대고 있던 1성 녀석들도 슬슬 손을 대고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 주자는 우리의 대 영웅 아라쉬! 이거이거 아라쉬로 경던 1 페이즈를 뚫을 수 있으니 더더욱 경던 돌기가 편해졌네요!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 ㅠㅠ 만렙 찍어주고 궁시작성, 보구 강화까지 마쳐 준 아라쉬입니다. 그리고 공격력 포우도 20마리 멕여주기만하면, 요런 파티로 딱 3턴 클리어가 나오드라구요 ㅋㅋㅋ 컬라이더스코프 없었으면 상당히 고통받았을 라인업 1. 궁시작성으로 아라쉬 np 채워 준 뒤, 2.. 2018. 1. 23.
Essbee - sanctuary Essbee - sanctuary 밤, 조용히 빛나는 반딧불이의 밤이 좋다. 가끔씩 나뭇가지에 앉아 있다가 변덕스레 날아올라서 코를 간질이는 빛망울이 노오랗게 날아올라서는 곧 바로 사라져 버릴 것 같은 안쓰러운 그 빛이 자그마한 인도자를 닮은 그 빛이 괴로울 정도로 사랑스러웠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eEAp5 - 2018. 1. 23.
크르노 크루세이드 OST - 아즈마리아의 노래 크르노 크루세이드 OST - 아즈마리아의 노래 얼마나 오래 오래 너는 나를 기다렸을까. 한 오십년이 지나서, 우리가 알았던 풍경들이 우리를 전부 잊었을 즈음에도 그 외로움 속에서도 나를 기다려 주었던 것일까 애처롭게 떠는 빗속의 검은 고양이의 호박색 눈동자를 닮은 청명한 너를 밤하늘 같이 짙은 어둠 속에 널 놔두고 간 나를 용서하지는 말아줬으면 한다. 네가 아픈 만큼 똑같이 아픈 후에야 다시 널 볼 수 있을 것 같으니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OwtRl - 2018. 1. 23.
고희든 - 밤에게서 별을 낮에게서 해를 고희든 - 밤에게서 별을 낮에게서 해를 두 개의 선이 주욱 일직선을 그어 나아간다. 얼핏 앞으로만 나아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조금씩, 조금씩 가까워졌다. 머나먼 시간을 그렇게 닿을 듯 말 듯 애타게 허공을 지르다가 우연히 한 점에서 마주치게 되었다. 아주 잠깐, 꽃잎이 숨쉴 새도 없는 그 찰나의 시간 무의미하게 하늘을 가로지르던 시간에 비하면 정말 한 순간의 일이었다. 그리고는 다시 멀어지기 위해서 터덜터덜 자신들의 앞에 새로운 선을 가로질렀다. 알고있었다. 알고있었다. 이 한 점이 지나버리면 더 이상의 교차점은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다. 그 한 점을 선으로 잇는 건, 작은 용기일텐데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Spqq - 2018. 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