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49

킹스레이드 겨울 코스튬, 기사 클라우스 육성 중! 킹스레이드 겨울 코스튬, 기사 클라우스 육성 중! 오랜만의 킹스레이드 소식입니다. 페그오 1200만 다운로드 이벤트 픽업이 시로마사가 아니란걸 알고 상당히 우울해서 킹스레이드 자동사냥 돌려놓고 쓰는 글입니다. 가우, 테오 2 전사 + 카울라 + 아이샤 파티로 던전을 돌고있지요 그러다가 마침 아래와 같이 이쁜 클라우스 겨울 코스튬이 나온 걸 봤습니다! 어머 이건 사야돼!! 그래서 마침 기사 클래스의 육성된 애도 하나도 없겠다 싶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마침 제일 첫번째로 얻은 전용 무기도 클라우스 꺼였죠 오랜만에 꺼내서 육성 및 각성해 주고 있습니다. 음, 역시 테오는 코스튬을 안 입힌 모습이 더 낫네요 클라우스도 사실 좀 더 노출이 있는 옷을 입힐까 겨울 기사 갑옷을 입힐까 고민고민하다 골랐습니다. 그런데.. 2018. 2. 28.
소녀종말여행 OST - 시간의 기억時ノ記憶 소녀종말여행 OST - 시간의 기억時ノ記憶 기억해 줘, 잊지 말아줘, 돌아봐 줘 그리고 가끔은 웃어 줘 작고 작지만 바라는 것을 한 무더기 모아서 모아서 건네려 했더니 이만큼이나 많아졌다. 하나를 받게 되면, 둘 그리고 다섯을 원하게 되는 것 좋아하는 건 욕심이 많아지는 것과 같은 말인가 보다. 아마도, 마지막에는 한 아름 너의 시간을 쥐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rYwXT - 2018. 2. 27.
Snowing Snow Snowing Snow 이제, 더 이상 눈은 오지 않는다. 더는 한파에 오들오들 떨 생각에 가슴을 졸이지 않아도 되고 곱게도 여미었던 코트 풀어헤쳐도 따스한 햇빛이 감싸주었다. 앞으로 다가올 연분홍색의 햇살을 기대하면서 조금 차가운 우수의 바람을 견뎌내었다. 이제 곧, 봄이 올거라면서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fZ91L - 2018. 2. 27.
비장한 인생 - Titanrium 비장한 인생 - Titanrium 아무래도 너 한 몸 건사하기도 힘들었던 모양이다. 언제라도 강건할 것 같았던 너의 등이 하늘하늘 바람에 흩어지는 나비떼 되어 날아가기 전에는 몰랐던 것 멀리멀리 우짖으며 날아가는 겨울 낮달의 철새들도 두 계절, 세 계절 후에 돌아오겠다고 약속 남겼는데 너는 그 조차 없이 하이얀 백지 한 장 달랑 남겨놓고 떠났다. 새파랗게 마른 하늘, 새들도, 나비도 떠난지 아주 오래인 그 하늘을 바라보면서 가슴에서 흘러나온 상처의 진물이 흐르는 걸 느끼며 멍하니 괴로운 꿈을 꾸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P2tl4 - 2018. 2. 26.
대구 나들이, 화원동산 ~ 사문진 주막촌 먹방을 나서다. 대구 나들이, 화원동산 ~ 사문진주막촌 먹방을 나서다. 걸어서 화원동산까지. 오랜만입니다 화원동산, 게다가 걸어서라니 친구와 밤에 한 번 마실 나온 것 이후로는 처음이군요 오늘은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남은 오후 시간을 보내려고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가끔은 이런 힐링도 좋군요 집에서 화원동산까지.. 한 30분쯤은 걸린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화원동신 동물원에 원숭이들도 있었습니다. 들리는 바에 의하면 원숭이들이 폐사했는데, 이후 배를 갈라보니 관람객들이 던진 동전이 수두룩 했다고 하네요.. 설마, 얘네들도 그런걸 주서 먹지는 않았겠지..? 따스한 날씨 + 주말 버프를 받아서 많은 사람들이 온 화원동산 이렇게 붐비는 동산을 보는 것도 참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 꽃사슴과도 각별한.. 2018. 2. 25.
나의 소녀시대 OST - 작은행운 (piano ver.) 나의 소녀시대 OST - 작은행운 (piano ver.) 마지막까지 가지고 있었던 것 하나 있었지 작지만 하얗고 보드라운 한 쌍의 자그마한 날개 어디 다칠까, 어디 흭 하고 날아가 버릴까 꼭꼭 손에 쥐고는 아무도 보지 못하게 가지고 있었던 그 소중한 보물 조금씩 내가 자라면서, 하얀 빛깔도 하얗게 자라났다. 금방이라도 푸른 하늘에 금빛 바람을 일으키며 날아갈 듯이 결국 손에 다 가두지 못하게 되었을 때 드디어, 파르라니 깃털을 부르르 떨며 활짝 몸을 펼쳤다. 노을이 져 가는 홍빛의 구름을 가르며 떠나는 그 모습에 멍하니 웃었다. 나는 그것을 희망이라 불렀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tFTxF - 2018. 2. 25.
경대 북문, 일본 카레 고씨네 - 일본 coco이치방 느낌! 경대 북문, 일본 카레 고씨네 - 일본 coco이치방 느낌! 오랜만에 다시 가 본 경북대학교, 가챠나 한 번 돌려볼까나 하고 가던 길에 새롭게 일본 카레집이 문을 연게 보였습니다. 일본 카레 전문점 고씨네 마침 카레가 격하게 땡겼는데 오뚜기 카레는 먹고 싶지 않아서 마음의 갈등을 겪고 있었는데 운명이란건 정말로 있는건지도 모르겠네요 헐, 매운맛 선택과 메뉴의 익숙함.. 어디선가 많이 본 것 같은 느낌에 생각해 보니 일본 워홀때 가끔 갔었던 코코 이치방이라는 카레 가게와 비슷한 느낌이었군요 거기에도 버섯 카레, 가지 카레도 있긴했지요 물론 먹어본 적은 없지만.. ㅋㅋㅋ 아무튼 각각 닭튀김 카레와 고로케 카레를 시키고 즐겁게 기다렸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되었는지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도 실시하는군요 안타.. 2018. 2. 25.
Essbee - 신비수 Essbee - 신비수 그의 울음 전부 가져가라 겨울의 비야 차가운 손길로 그 가슴에 찬 답답한 열기 빼앗아버리고 눈가에그렁그렁한 이슬방울 다 꽁꽁 얼려버려라 데인 그 상처에 화상에 꾸역꾸역 아픔을 참고있는 모습 보기 지치니 주룩주룩 쏟아져서는 다 적셔 버려라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MyEGI - 2018. 2. 25.
피규어 뽑기, 가챠가챠 코타츠의 토끼 피규어 득! 피규어 뽑기, 가챠가챠 코타츠의 토끼 피규어 득! 신작 토끼 가챠의 라인 업 입니다! 행복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토끼들을 또 뽑을 수 있다니요 ㅋㅋ 2018/01/06 - 햄스터, 토끼 가챠! 그리고 장식장 가챠까지?! 2016/12/04 - 신 햄스터 가챠! 못치리もっちり 햄스터 뽑기 무엇보다도 새까만 눈동자가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습니다. 라인 업 마다 꼭 진짜 탐나는 색 + 모양은 있는데 이번에는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코타츠의 토끼가 그렇게 땡기더군요 뭐, 색깔은 뒤로 치더라도 3번 굴려서 3번 다 다른 모양이 나오는게 제일 베스트긴 하지요! 일단은 흰 토끼와 분홍 코타츠 획득! 센스있게 코타츠 맞은편도 이불을 올려놓아서 다른 토끼가 들어올 수 있도록 했네요^^ 두번째도 코타츠 토끼입니다. 뭐 귀.. 2018. 2. 24.
페그오, 공의경계 ~ 월하미인 클리어, 그런데 다음은 세시키가?! 페그오, 공의경계 ~ 월하미인 클리어, 그런데 다음은 세시키가?! 올 클리어 한 이벤트는 오랜만입니다. 이야, 예전 공의경계 콜라보에서는 상당히 귀찮기도 하고 소체 스켈레톤 등등을 200체씩 잡으라고 해서 스트레스 만빵이었는데, 뭐, 예장만 잘 챙겨 가면 몬스터들도 잘 나와 줘서 금방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 2016/02/26 - fate grand order x 공의 경계 콜라보 진행중! 2016/03/09 - fate grand order x 공의 경계 콜라보 종료! 하, 예전에는 공띵이랑 헤클이 열심히 일해줬는데, 이제는 뭐 클래스마다 쓸 만한 녀석이 있어서 행복하군요 ..그래도 공명은 계속 열일중입니다 ㅋㅋ 99개 미션 완전 클리어~!! 만족스럽군요, 사실 마지막으로 남은 미션이 라이더 2.. 2018. 2. 24.
Piano Master - Bamboo Piano Master - Bamboo 눈 내리면 폭삭 그 하얀 모자 덮어쓰고 가끔씩 가끔씩 바람 휘이 불어올 때 아직 초록빛 머리칼 차게 흔들어 흰 겨울을 떨어내었지 그 때 아마 잠에서 슬며시 깨어 뒤척이며 녹빛 짙게 내리는 봄날을 떠올리기라도 한 것일까 스산한 바람 사이사이로 몸을 간질여도 깊은 겨울 잠에 빠져 이미 마음만은 봄날에 가 있었던 것일지도 모른다. 고요히 머리에 쌓은 눈덩이를 보고 있으면, 그런 생각이 들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3RxH - 2018. 2. 24.
유도선수 안창림도 사랑이다! 창리미 짤을 모아보았다(2탄) 유도선수 안창림도 사랑이다! 창리미 짤을 모아보았다(2탄) 2017/05/08 - 유도선수 안창림安昌林 짤을 모아보았다 + 안창림 정보! 안창림 카톡 고독방 들어간 기념 창림창림한 창림이 짤을 다시 모아보았습니다! 창림이는 졸귀!!! 마지막으로 심쿵하는 창림이 미소 3컷... 하 ㅠㅠ 너무나 살살 녹는 것... - 2018. 2. 23.
사랑과 선거와 초콜릿 ost - signal graph piano 사랑과 선거와 초콜릿 ost - signal graph piano 펑펑 울고싶을 때에는 기대고 싶은 작은 가로등이 되어줄게 많이 많이 비가 내리는 날에는 젖지 않도록 코트를 열어 따스히 안아줄게 아침에 깨지 못할 때면 달그락 달그락 보드라운 계란말이의 냄새로 깨워줄게 잠 못드는 피곤한 밤에는 조용히 콧노래 흥얼거리면서 밤을 함께 지새울게 별 하늘 밤, 은하수의 등불을 모두 한 손으로 세게 될 때 까지 옆에 있을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mcv1v - 2018. 2. 23.
쿠로쿠모 - 빗소리 잔향 쿠로쿠모 - 빗소리 잔향 雨き声残響 (Echo of My Voice in the Rain)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Xa4f 自分より下手くそな人 探して浸るの優越感 지분요리 헤타쿠소나 히토 사가시테 히타루노 유우에츠칸 자신보다 서투른 사람을 찾고 잠겨드는 우월감 でもその度ちょっと自分を嫌って 次元遡って現実逃避 데모 소노타비 춋토 지분오 키랏테 지겐사카노봇테 겐지츠토오히 그래도 그때마다 조금 자신이 싫어져서 차원 소급의 현실도피 でも良いんじゃない? 別に良いんじゃない? 데모 이인쟈나이? 베츠니 이인쟈나이? 그래도 괜찮잖아? 뭐 괜찮잖아? 無理に強がらなくても良いんじゃない? 무리니 츠요가라나쿠테모 이인쟈나이? 억지로 강한척 하지 않아도 괜찮잖아? 下を見て強くなれるの.. 2018. 2. 22.
ahjin - No more time ahjin - No more time 현에서 피어나는 청색의 파음에 마음은 가빠져만 오고 조금만 더 함께 있고 싶다는 마음에, 비틀거리는 발걸음에 박차를 가해도 가득 차 버린 폐부에 더 이상 당신 말고는 채울게 없어 아무것도 채울 수 있는게 없어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CzbB - 2018. 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