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03

2018.2.20. 계명대 드디어 졸업, 이러쿵 저러쿵 뒷이야기 2018.2.20. 계명대 드디어 졸업, 이러쿵 저러쿵 뒷이야기 졸업이다. 2011년 입학하고나서 년수로만 따져보면 어언 7년간이나 대학생 타이틀을 달고있었다. 이제 시원섭섭한 마음으로 대학생이란 타이틀을 뗄 시기도 되었지.. 친구랑 함께 그 싫증내하던 스미스관으로 총총 4학년 2학기를 인턴으로 때우다보니 학교가 어쩐지 그립게도 느껴졌다. 뭐, 잠깐동안의 일이었지만.. 드디어 받은 학위증 그런데 학위증 종이가 울고있다... 그냥 일반 a4용지인듯 한데... 그래도 평생 가지고 갈 학위증인데 좀 더 좋은 종이 해 주지 참 씁쓸했다...... 학생들 입장에서는 사소한 것 하나하나가 크게 느껴질 졸업식 날인데.. 학과 교수님들이 모여서 마련한 학과만의 졸업식 특별히 행사 진행한 것은 없지만, 마지막으로 교수님.. 2018. 2. 20.
Forest Ranger - ToTheMoon Forest Ranger - ToTheMoon 이제는 잊혀졌을 그 기억의 숲으로, 누구도 함부로 말 하지 못한 추억 속의 금기가 스멀 잠을 깨면 그 때의 가슴 시림은 이윽고 꽁꽁 얼어서 눈물로 번질것을 알면서도 웃고 있는 얼굴은 누구였을까, 뒤돌아 선 얼굴은 또 누구였을까 기도 하듯이 되새겨보아도 아픈 추억은 아픈 추억인 채로, 말하고 싶지 않은 상처는, 그저 살갗에 덮인채로 침묵하고 있었을 뿐이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JtsEk - 2018. 2. 20.
시간의 톱니바퀴 - Titanrium 시간의 톱니바퀴 - Titanrium 이렇게 이야기 한 들, 저렇게 이야기 한 들 조용히 나누었던 환담의 시간들은 되돌아 오지 않을 거라는 것을 알면서도 미소로 미소로 다음을 약속했었다. 그 꿈은 까마득한 시간의 쳇바퀴에 끼여서 맞물려서 그대로 재도 남기지 않고 사라질게 분명할 터인데 어째서인지, 눈꼬리 끝에 매달린 것은 눈물이 아니라 웃음이었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웃음이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htTH0 - 2018. 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