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40

개화[開花] - Titanrium 개화[開花] - Titanrium 눈 녹듯이 다가와서는 이내 연분홍 꽃잎 지는 그 날 청명한 봄바람과 함께 사라질 순간이라 생각했건만, 여름, 저어만치 장마로부터 도망친 수국의 전선이 덮쳐 올 때까지 한 여름 햇살에 말린 이불의 향기처럼 그렇게 포근한 웃음으로 언제고 맞아주었던 그 시간이 다시 꽃 피면 돌아올까 올해도 가슴 뛰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4cls - 2018. 3. 30.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마지막 정산, 다음에 만나요!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마지막 정산, 다음에 만나요! 오랜만에 서몬즈 보드로 뵙는 분들 안녕하세요 혹은 새로이 뵙는 분들도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서몬즈 보드를 시작한지 어언 3년이 다되어 갑니다. 메르크 스토리아의 꼽사리로 포스팅을 처음 시작한지가 15년도 2월 1일 즈음 이더라구요 ㅎㅎ 멘땅에 헤딩 각으로 베르단디 리더로 펜릴 등등과 리더 효과도 못 받는 파티로 끙끙 던전을 돌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지요 2015/02/01 -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서몬즈 보드 근황! 어느새 한정을 포함해서 각성 그리고 콜라보 유닛까지 6백마리에 달하는 몬스터가 몬스터 박스에서 곤히 자고 있습니다. 각성이래도 제일 많이 쓴건 쿤네 / 칸나 카무이 뿐이지만요 ㅎㅎ 지금도 무과금 유닛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디.. 2018. 3. 29.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OST - ウィアートル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OST - ウィアートル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vOgR 歌手:rionos 作詞:riya 作曲:rionos ちっぽけな星よ まわり続けて... あふれそうに輝いて 流れて行く 綺麗なままで 歩き出す 愛を連れて 奏でるように 信じてる どんな形でも 太陽は昇るから きっと ちっぽけな星に 落ちた涙は あふれそうな優しさを 見せてくれる もう一度 笑って その胸の中には何があるの? 歩き出す 愛になって 光の中へ 大丈夫 どんな未来でも 太陽は昇るから きっと - 2018. 3. 28.
서월 - 살아가는 이유 서월 - 살아가는 이유 내가 당신이었담, 참 쉬웠을 일인데 그저 문득 한 마디 자그마히 띄워주고, 벚꽃 떨어지듯 가볍게 웃어주면 되는 일인데, 지나가다 한 번 무심한 듯 안부라도 물어주면 되는 일인데, 아무래도, 당신에게는 너무나도 어려운 일인가 보다. 아무래도, 오늘 하루는 조금 우울한 날이 될 것 같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jcIzK - 2018. 3. 27.
검은 사막, 레어 무기 목표로 샤카투 14연차 뽑기 가즈아! 검은 사막, 레어 무기 목표로 샤카투 14연차 뽑기 가즈아! 날이면 날마다 오는 뽑기가 아닙니다. 무려 게임을 하기 귀찮아서 가끔 내킬 때만 돌린 토벌에서 얻은 고대 금주화로 돌리는 막장 가챠입니다. 물론 친구는 200개는 모으고 돌리라는데, 가챠의 욕구 앞에는 장사가 없다지요? 솔직히 말해서 요 황금고블린은 상당히 재수 없습니다. 하는 말이 족족 건방져 보입니다. 예측 할 수 없는 나날 처럼 무엇이 나올지 궁금하긴 개뿔 하나도 안 궁금하니까 보라 이상이나 내놔라 사이비 고블린... 각설하고 이제 무기 가챠나 데굴데굴 굴려볼까요? 역시 모든 게임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은 가챠의 시간 아니겠습니까? 샤카투 상점 가챠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응, 너 한강행 ...와 예상은 했지만 정말 보라템도 안주는구나 .. 2018. 3. 27.
Adam Young Score - Wheels Down Adam Young Score - Wheels Down 헤매이는 것처럼, 길을 잃은 어린아이 처럼 저녁의 노을 6시의 시간에 젖어가는 귀로의 길에서 어디로 갈지 정하지 못하고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굴 것 같은 얼굴을 하고서 그림자 길게 늘어뜨려 가면 어느새 보라색 밤하늘이 덮여온다는 걸 알면서도 우두커니 놀이터 빈 그네 쇳소리에 발길 붙잡혀 어디로도 갈 수 없었던 그 때의 나에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npmc - 2018. 3. 27.
효조(까마귀) - ToTheMoon 효조(까마귀) - ToTheMoon 외로움이 커다란 그 검은 날개를 펼쳐서 눈 가를 뒤덮을 때 슬픈 표정을 한 낮설지 않은 얼굴이 설핏 시야를 지났다. 진실로 만나고 싶었을지 모르는, 이름을 입에 담아보고 싶었을 지 모르는 괴로움 가슴 한 켠에서 깊숙이 토해내고 나면 떠오를까 했는데, 쓸쓸함 짓누른 이 머릿 속에서는 더 이상 떠오르는게 아무것도 없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alPAV - 2018. 3. 26.
봄 비의 마음 - Titanrium 봄 비의 마음 - Titanrium 그저께는 오랜만에 반가운 비가 내렸다. 아직은 우산 밖, 손 내밀어보면 그렇게도 빗방울이 차가울 수 없었다. 이어폰 아래로 흐르는 피아노 소리를 적당히 줄이고 투둑투둑, 우산 살에 맞부닻히는 물방울의 소리에 가만히 귀 기울였다. 주위에는 나 말고는 아무도 걸어다니지 않았다. 눈을 감으니 금방이라도, 졸음이 몰려올 것 같았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Opww - 2018. 3. 25.
대구 동성로 스시&파스타 뷔페 코시스에 갔다! 대구 동성로 스시&파스타 뷔페 코시스에 갔다! 일주일에 한 번 있는 화려한 먹부림의 이번 목표는 바로 코시스입니다! 친구 집 근처 ~ 장기동에 코시스가 있다던데 장기동까지는 제가 좀 먼 감이 있어서 오늘은 시내의 코시스로 가 보자고 했습니다! 휴일 디너 17,900! 갓파스시를 갈까 했는데 여기는 치킨도 있다는 말에 혹해서 바로 가게 되었지요 ㅋㅋㅋ 우선 맘에 드는 것만 마구마구 골라서 두 세접시 갖다놓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접시에는 역시 얻디에서도 빠질 수 없는 크림스프와 크루통..!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ㅎㅎ 그리고 연샐 조금 킹크랩 샐러드 조금 갈릭 소스 피자 한 조각! 연어 샐러드는 아직 연어가 얼어 있는 느낌이라 그렇게 맛은 없었습니다 ㅠㅠ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여러가지 스시 & 롤 초밥.. 2018. 3. 25.
조개를 덮어 쓴 소녀, 포켓몬 배지 가챠 획득! 조개를 덮어 쓴 소녀, 포켓몬 배지 가챠 획득! 오늘은 시내에서 친구를 본 기념으로 시내 가챠가챠 방에서 뽑기를 했습니다! 디즈니 츠무츠무 가챠도 아직 너무 땡기기는 하지만 개당 3천원이라서 손이 안가네요 ㅠㅠ 우선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가볍고 귀여운 녀석들을 한 번 골라 봐야겠습니다. 그래서 고른게 포켓몬 배지와 예전부터 꼭 가지고 싶었던 조개껍데기를 뒤집어 쓴 소녀 가챠를 했습죠~! 짠 다슬기(?)를 뒤집어 쓴 소녀와 가시 조개를 쓴 소녀가 나왔네요, 다슬기는 두 개가 나와서 하나는 친구를 줬습니다.. 저것도 좋지만 저는 첫 번째와 세 번째의 암모나이트를 뒤집어 쓴 소녀도 좋더라구요 이렇게 투 샷! 음, 가챠 기계에 그려진 모습은 더욱 외롭고 신비로운 분위기였는데 왜 어째서 제가 찍으면 그런 느낌이 나.. 2018. 3. 25.
검은사막M, 워리어 커스터마이징의 끝은 순정? 검은사막M, 워리어 커스터마이징의 끝은 순정? 2018/03/15 - 검은사막, 크자카 토벌로 레어템을 얻자! (feat.접시닦이의 기운) 2018/03/18 - 검은사막 발키리, 보라템 맞춘 기념 ~ 늅늅하고 웁니다. 검은사막.. 그 헤어나올 수 없는 모래구덩이.. 정말 자면서 돌려놓고 회사에서도 가끔 돌려놓고 할 일 없을 때도 돌려놓고.. 이러다 제 노트가 맛이 가겠군요... ㅠㅠㅠ 발키리 하나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워리어에도 혹해서 우선 캐릭터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 검은사막 하면 커스터마이징 아니겠습니까? 순둥순둥 귀엽게 창리미처럼 만들고 싶었는데, 우선 워리어 기본형 얼굴 선택 흑발이 좋습니다. 음, 얼굴 성형 스샷은 다 어디로 가고 이런 노출 샷만 남았나요...? 취향이라 꾹 다문 입.. 2018. 3. 22.
페그오, 대인 캐스터 미드라시 ~ 시바의 여왕이 강림! 페그오, 대인 캐스터 시바의 여왕이 강림! 수요일, 야근은 8시까지 하고 또 친구와 11시 까지 술을 마시고 왔습니다. 술김에 떠오르는게 가챠뿐이라니.. 제 인생도 안타깝기 그지 없군요.. 친구더러 한 20연차만 해 보라고 한 결과 10연차 말아먹고, 20연차에 캐스터와 라이더 환상종 콜럼버스가 나왔네요... 시바의 여왕보다 어쩐지 콜럼버스가 나온게 더 신기하다... 아무튼 마침내, 드디어 ㅠㅠ 대인보구 캐스터가 생긴 겁니다! 미드라시의 캐스터, 시바의 여왕 솔로몬과 관련된 이야기에 나오는 시바의 여왕. 산의 노인과 더불어 진명이 인명이 아닌 직책명으로 표기된 특이케이스다. 원전이 되는 탈무드 이야기에 이름이 없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다만 코란에는 여왕의 이름이 빌키스(Bilqis/Bilgis)라는 기.. 2018. 3. 22.
정근헌 - 봄이 온다면 정근헌 - 봄이 온다면 알고 있었던 계절이 아닌 올해의 계절, 나에게는 너무나 낮설고 고독하게 느껴지는 그 이름에게서 잠시 동안 이지만, 그립고 그리웠던 작년의 여름을 떠올렸다. 옅은 코발트 블루 색으로 거칠게 덧칠되어서는 뚜럿히 보이지도 않지만 살짜기 쓰다듬어보면 느껴지는 따스함이 자그마한 매미 소리가 기댄 어깨에서 전해지는 심장소리가 분명히 들리운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aTop - 2018. 3. 20.
진천, 선인장 카페 센츄리 플랜트 x 힐 에서 딸기라떼! 진천, 선인장 카페 센츄리 플랜트 x 힐 에서 딸기라떼! 느긋한 휴일의 끝은 친구화 함께 편안한 카페로! 이번에는 진천 이마트 앞에 있는 센츄리 플랜트 x 힐이라는 카페에 가 보았습니다. 카페도 하고 직접 기른 선인장류도 판매한다고 해서 예전부터 꼭 한 번 가보고는 싶었지요 깔끔한 외관에 일단 만족! 바로 눈에 띈 딸기라떼와 저 아래의 파르페...! 요즘 파르페가 그렇게 먹고싶었는데 마침 있었네요.. ㅎㅎ 그런데 아직 밥도 안먹은 채라 오늘은 딸기라떼로 결정했습니다. 친구는 바로 아래에 있는 말차라떼로..! 주문 하고나서 1층에 있는 샵을 둘러보았습니다. 마침 위메프에서 살까 말까 하고 있는 틸란드시아도 팔고 있네요! 저렇게 해 놓으니까 상당히 이쁘네요..! 틸란드시아 자체도 직접 물을 주지 않고 공기 .. 2018. 3. 19.
검은사막 발키리, 보라템 맞춘 기념 ~ 늅늅하고 웁니다. 검은사막 발키리, 보라템 맞춘 기념 ~ 늅늅하고 웁니다. 공카에 가입하고, 발키리가 이렇게 천대(?) 받는 직업인 줄 처음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 나아쁜놈 자기는 레인저 하고 나는 발키리하고.. 하 ㅠㅠㅠ 아무튼 레벨 42까지 왔으니 이제 되돌아 갈 수 도 없습니다 ㅠㅠ 아무리 월드 보스를 뛰어도, 보라템도 줄까 말까고 템 부족에 허덕이다가 결국 샤카투로 장갑, 신발까지 보라로 맞추긴 했네요 그래도 하필 이속이야................... 하, 하필.... 하고많은 것 중에서 이속이라니요.... 정말 싫다 정말 ㅠㅠ 그.. 그래 우선 금색 나올 때 까지만 임시로 끼는 걸로 하지요 그런데 장갑도 하필 공격속도 -2%................ 아주 늅늅한 발키리더러 죽어라 죽어라 하는군요?.. 2018. 3.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