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8

안녕의 의미 サヨナラの意味 안녕의 의미 サヨナラの意味 자동차의 헤드라이트가 궤적을 남기고는 사라지는 여름날의 밤 실패한 우리들은 이내 서로를 껴안았다. 아직은 오지 않은 장마전선은 우리의 위에만 빗방울을 비추었다. 그 날, 나누었던 안녕은 우리에게 어떤 의미였을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65b6b - 2018. 6. 30.
페그오! 전율과 공포의 수영복, 이슈타르 컵 복각! 페그오! 전율과 공포의 수영복, 이슈타르 컵 복각! 구다구다 제도성배기담에서 가챠 실패의 씁쓸함을 안고 이까지 왔습니다. 이슈타르 배 레이싱 이벤트가 벌써 복각이라니! 그리고 수영복 네로 복각이라니, 참 감회가 새롭군요.. 여기에서도 돌 (물론 무과금돌) 30개 이상 꼬라박았다가 그래도 어새신 니토크리스랑 세이버 프랑켄슈타인을 뽑은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아무튼, 딱 하나 재림 재료가 모자라서 최종 재림 못 기켜주고 있던 여신님 재림 완료시켜놓고 이런식으로 수영복 + 예장을 도배해놓고 한 팀만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ㅋㅋㅋ 라이더가 적으로 나오는 히로인 x 팀을 미니 한 종류의 재료만 대량으로 떨궈서 금 종화는 회수 다 했고, 슬슬 다른 재료도 사재기 하러 가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참 레벨 작만 .. 2018. 6. 30.
CN MATCH LAND, 핀과 제이크로 꿀잼 퍼즐게임! CN MATCH LAND, 핀과 제이크로 꿀잼 퍼즐게임! 포켓몬 퀘스트, 페그오, 쿠키런과 함께 심심할때 스태미너 써 주는 맛으로 하는 카툰네트워크 매치 랜드입니다! 개인적으로 도트 디자인이 너무나 귀여운데다가 + 익숙한 카툰 네트워크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 플레이 타임이 길지 않아 저한테 딱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했슴다 ㅋㅋㅋ 요소요소들이 전부다 노가다로 캐릭터 강화에는 토큰이, 캐릭터 한계돌파에 필요한 EATMO를 많이 얻으려면 가게의 강화 등이 필요하지만, ....시간이 해결해 주더이다 허허허 과금없이 천천히 진행하는 미덕이 필요한 게임입지요 ㅎㅎ 메인 퀘스트 외에 정기적으로 열리는 두개골의 아레나라는 곳에서 은근 쏠쏠한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어째서 두개골인지는 모르겠지만, 열리는 아레나마다 공.. 2018. 6. 30.
포켓몬 퀘스트! 근거리 딜러 캥카, 알통몬 그리고 콘치로! 포켓몬 퀘스트! 근거리 딜러 캥카, 알통몬 그리고 콘치로! 드디어 모바일로도 등장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그 게임! 바로 네모네모한 포켓몬 퀘스트 입니다. 햐, 이제나 저제나 나오길 기대하고 또 기대한 게임인데 말이죠, 이번 글에서는 포덕의 사랑스런 관점으로 포켓몬 퀘스트를 바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타팅은 네모네모한 피카츄 / 이브이 + 1세대 스타팅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딜러형인 파이리 / 피카츄 밸런스형인 이브이 / 꼬부기 방어형인 이상해씨가 있습니다. 현 메타가 딜러 2 + 버퍼 1이라는데.. 에이, 우선 남자는 딜! 피카츄 너로 정했다. 사냥시에는 자동으로 포켓몬이 가까운 야생 포켓몬을 때리러 이동 + 공격합니다. 평타는 무조건 무상성으로 들어가지만, 각 포켓몬이 가진 스킬을 쓰면, 원래 포.. 2018. 6. 30.
현풍 고니식당에서부터 성서 키햐아까지! 맛집 탐방! 현풍 고니식당에서부터 성서 키햐아까지! 맛집 탐방! 맛집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비록 몇 주 내내 신경을 써서 장염 비스무리한 상태이긴 하지만요.. 아무래도 맛난걸 먹으면 기분은 좋아지니 땡 아니겠습니까 허허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서 시원한게 땡기는데 시원한 걸 먹자닌 배가 빨리 꺼질게 걱정이 된다면... 돈냉면은 어떠신가요?! 시원한 냉면에 아직은 따끈따끈한 돈까스를 국물에 퐁당 담가먹으면 꿀꿀맛!!! 비빔냉면 + 돈까스도 있지만 저는 매워서 잘 못먹기때문에 언제나 물냉입니다 ㅎㅎ 데드풀2에서 격하게 도미노 누님을 뵈고 온 뒤에 먹는 성서 키햐아에서의 덮밥!! 덮밥은 언제나 사랑이지만, 친구와 먹는 덮밥이 역시 제일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게다가 플러스로 타코야끼까지! 아 그런데 이 때는 맵지 않은 소스를 .. 2018. 6. 28.
당신이 없는 내일 당신이 없는 내일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았다. 아니, 실제로도 기다긴 시간이 흘렀다. 하루하루가 이다지도 쓸모없는 초침으로 가득 차 있었던 걸까 보글보글, 가득이도 나는 내 조그만 네모에 눈물을 담았다. 그 속에 그 미지근한 액체 속에서 고르륵 잠기어 죽을 수 있도록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XQ1bC - 2018. 6. 28.
썸머워즈 - 手紙 썸머워즈 - 手紙 기나긴 장마가 시작되었다. 어두컴컴한 하늘에 햇살 하나없이 부루퉁한 하늘이 어찌도 이렇게 사랑스러울까 토독토독토독, 아스팔트를 메워오는 빗소리는 다시금 눈꺼풀을 무겁게 하지만, 외로이 창 밖을 바라보면서 머엉하니 나는 기다릴 수 밖에 없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TrpeZ - 2018. 6. 28.
페그오 근황! 한정 3성 어새신! 오카다 이조 소환 페그오 근황! 한정 3성 어새신! 오카다 이조 소환 페그오 근황으로 정말 오랜만에 들어온 카논입니다! 구다구다 제도성배기담이 진행되고 있지만, 바쁜 나날로 인해서 소극적인 이벤트 진행으로 사카모토 료마 정식가입조차 물건너 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경던이라도 열심히 돌아서 성정편 모으고 아나스타샤 레벨작을 해 주었습니다! 상향을 먹은 불야캐에 비해서 조금 억울한 평가를 받고는 있습니다만, 어떻습니까 화려한 첫 제 이문대의 서번트인데요 뭐! ㅋㅋㅋ 캐스터 레오나르도 다 빈치 보구 강화 퀘입니다! ' 막간의 이야기 5탄 캠페인으로 보구 강화퀘를 받으면서 보구배율이 150%, 크리티컬 발생 감소율이 20% 상승' 하였으므로 어느정도 보구 딜도 기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빈치의 전용 예장은.. 2018. 6. 25.
월광 수변공원, 홍익돈까스에서 김치치즈롤 냠냠! 월광 수변공원, 홍익돈까스에서 김치치즈롤 냠냠! 너무나도 더운 날입니다. 이제는 진짜 여름날이 도래했군요 ㄷㄷ 이럴때는 주말이라도 나가지말고 집에 콕 쳐박혀서 블로그나 페그오를 하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밖을 돌아다니는건 해가 좀 떨어진 뒤에 하는걸로 하기로 했지만, 역시 맛집에 대한 욕구는 더위를 이기는군요.. 오늘은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월광수변공원에 있는 홍익 돈까스에 갔습니다! 홍익돈까스가 맛집이라고하는건 꽤 오래전 부터 알고있었지만, 이제서야 그 맛을 접하게 되는군요! 우선 홍익 돈까스의 메뉴판! 잠깐 보기에도 커 보이는 왕 돈까스를 필두로 ...돈까스들이 다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ㅠ 하안참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생각해보다가 결국에는 김치 치즈롤 까스로 결정! 나오.. 2018. 6. 24.
다시 처음부터 - Titanrium 다시 처음부터 - Titanrium 무더운 여름날에서부터 도착한 짤막한 글귀에 떠나기 전의 환한 미소를 머금은 어제의 나 그리고, 다시 더욱 뜨거운 여름을 맞이한 내일의 내가 바뀐 것은 없지만, 많은 것을 지나쳐버린 내가 여기에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5C8r - 2018. 6. 24.
사이하테 (サイハテ) - Piano Arrange 사이하테 (サイハテ) - Piano Arrange 어제의 당신이 빛나는 거리에 밤 사이에 얽혀있던 꿈은, 햇살과 함께 녹아 사라졌지만, 여전히 품고있는 당신의 모습은 오늘밤, 한 무리의 유성군과 함께 다시 다시 나에게 돌아오리라 믿는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8XJRX - 2018. 6. 24.
페그오 웨하스 가챠 3탄! 두근두근한 개봉기! 페그오 웨하스 가챠 3탄! 두근두근한 개봉기!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카논입니다. 모두들 더워져가는 날씨 속에 건강은 안녕하신지요?? 오늘은, 드디어 페그오 웨하스 가챠 3탄이 등장하였다 하여 대구 시내 턴스톡스에 바로 지르러 갔습니다. 혜자스러운 가격 2,500원... 어디 우선 만원치 한 번 갑니다. 동생과 하나씩 까 본 결과! 호죠 인슌과 불야성의 어새신이 나왔습니다. 둘 다 노말이군요...ㄷㄷㄷ 아, 아마쿠사 시로는 드레이크와 바꾸기로 해서 가져온겁니다. 두 번째! 세이버 아르토리아 릴리와 브륜힐데 등장! 슬슬 레어가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나머지 카드도 다 까 본 결과! 셜록 홈즈와 케찰코아틀, 그리고 불야성의 캐스터와 헨리 지킬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ㅋㅋ 이번엔 동생이 남자 캐릭터 운이 우세했군요 .. 2018. 6. 17.
a night sky - ToTheMoon a night sky - ToTheMoon 안녕이라고 인사하고는 이윽고 떠나가는 초저녁 나는 그렇게나 그 냄새가 좋았다. 따스한 이불이 기다리고, 다시 새로운 내일을 기대하게 하는 나의 저녁놀 그리고 온갖 웃음이 듬뿍 스며든 오늘의 밤하늘도 이다지도 하늘은 그때와 같은데 현실에 남은 건, 홀로 남은 땅거미지는 하늘, 긴 그림자 하나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9tNrj - 2018. 6. 12.
동성로 원주통닭(반반치킨) 에서 계대 설빙까지! 동성로 원주통닭(반반치킨) 에서 계대 설빙까지! 불금에는 뭐다?! 치맥이다!! 이런 마음가짐은 언제나 중요하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는 언제나 맛있는 걸 먹는게 최고입니다! 그래서 회사 마치고 바로 동성로 행입니다. 이야 역시 불금의 동성로는 상당히 붐비더라구요 게다가 여기에 센과 치히로의 온천장을 생각나게 할 정도로 삐까뻔쩍한 만만코로로라는 주점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졸 이쁨... 근데 우리의 목적은 치맥이라, 바로 다른데 들리지 않고 원주 통닭으로 향합니다. 이야.. 시내에는 작은 피제리아 큰 피제리아가 있는데 그 중 작은 피제리아 뒷쪽 골목에 멀리 보이는 집이 바로 원주통닭입니다. 찾아오기 쉬운 듯 어려운 이 느낌은 뭘까요 아무튼 이 집의 치킨이 꿀맛이라 하여 와 보았습니다. 메뉴의 상태는 이렇습니.. 2018. 6. 11.
[Deemo] - Reflection (Mirror Night) [Deemo] - Reflection (Mirror Night) 이 여름이 깊이 우거져 갈 무렵 너는 머나먼 곳에서 모습을 감추어 버렸다. 저 아플만치 손이 닿지 않는 하늘의 끝에 수천의, 수억의, 별들 중 하나가 되어버리기라도 한 듯이 지나가는 소낙비에 울음을 감추어 보아도 더 이상은 네가 들리지 않는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xnDv - 2018. 6. 11.
반응형